핫 이슈

문희준♥소율 결혼 13살차이 혼전임신??? 인스타

e알리미 2017. 2. 14. 03:51

알고보니 5대 얼짱이라는 소율 양.  크레용팝의 한 멤버로 커다란 유명세를 타지는 않았으나~ 문희준은 보석을 이미 발견했나봅니다.  소율은 예전 방송 '비틀즈코드'에 출연해 '학창시절 10대 얼짱에 든적이 있다'라고 말했다는데요.  생일이면 '박혜경 생일축하해'라는 벽보가 여기저기 붙어있었다고 하네요.

 

 

사진 문희준♥소율 결혼 2017년 2월 13일

 




문희준 소율양의 나이차이는 13살이며,  문희준 출생년도 1978년생으로 올해나이 40세,  소율 본명 박혜경 출생년도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라고 합니다.   어머니가 미술학원을 운영한다는 소율의 특기는 미술이랍니다.

 

소율은 공황장애로 잠시 크레용팝 휴식기를 가지기도 했는데요~ 결혼을 통해 심신의 안정을 되찾았으면 하는 바램이며 또한  새로운 방송을 통해 어린 귀여운 새댁?으로의 모습도 비춰주길 기대해 봅니다.

 

 

소율 인스타그램 주소 instagram.com/so_yul22

 

너무 어린나이에 결혼하다 보니 혼전임신설 대한 이야기가 스물스물 올라오고 있지만, 문희준 측에서 '아니다'라고 주장하니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문희준 소율 신혼집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문희준 소유의 파주 주택이 아닐까 추측이 되며,  현재 시세는 약 15억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희준 스캔들과 그 팬들로 인해 고통받았던 전직 베이비복스 팬의 눈물나는 먹먹문.txt
 
  문희준이 결혼으로 구설수에 오르면서 과거 간미연과 그녀가 소속된 그룹 베이비복스가 당했던 일들이 다시 회자되고 있는데 그때 정말 끔찍했지. 멤버들 어떻게 살아 있나 싶을 정도로. 내 친구 중에 베복 팬이 있었는데, 하…
 
  팬들에게 실망을 야기한 가수 문희준은 그를 사랑하는 팬여러분들에게 엄청난 대가를 치러야 마땅한 것입니다. 연예인이 팬들에게 실망을 야기할 경우 무거운 비난을 받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사항이 요구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헐헐 감사합니다 문희준님 결혼식 다녀온 날의 니엘이가 너무 옙버서 쩜쩜쩜 제 그림이 예븐게 아니라 니엘이가 예뻐서 예뻐 보이는거에요 칭찬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일년넘게 같이 라디오한 정재형씨는 왜 문희준씨결혼식에 불참했을까? 스텝분들이야 녹화분이라도 방송내보내야하니까 못왔다치고...정재형은 왜 안보이지? 우혁오빠가 안온걸 이렇게 기사화하면 정해형이 안온것도 기사화되야하지않나?…
 
  헐헐 감사합니다 문희준님 결혼식 다녀온 날의 니엘이가 너무 옙버서 쩜쩜쩜 제 그림이 예븐게 아니라 니엘이가 예뻐서 예뻐 보이는거에요 칭찬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문희준씨 그렇게 팬들 아끼면 작년한해 20콘 다 뛴 팬은 결혼식 초대라도 하셨어야죠. 20콘이면 돈이 400~500인데, 당신은 팬들이 뭘 하든 당연히 받는거만 원하시죠? 저 같으면 올콘 뛴 팬들 배불리 결혼식때 밥이라도…
 
  장우혁이 문희준 결혼식 당일 올린 인스타그램
 
  "불평등한 관계에서, 팬들이 스타에게 바라는 것은 오로지 내 이 아낌없는 사랑에 대한 최소한의 감사와, 팬이라는 존재에 대한 최소한의 존중, 그뿐이다." 팬들에게 실망 준 문희준…<응칠> 정은지라면 어땠을까?htt…
 
  문희준 소율 결혼을 그 위에있던 박보검 송중기 결혼으로 잘못보고 엥 언제사겼대? 하고 보니 아니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O.T 재결합 긍정적으로 말한 장우혁, 문희준♡소율 결혼식에..
 
  문희준 보고 엓팬들아 미래를 보자ㅋㅋㅋㅋㅋ 지금도 이미 콘서트에 여친님들 불러놓고 지들만의 비밀연애 하시는 중이지만 ㅋㅋㅋㅋ
 
  문희준이 결혼식에 하겍들 사진찍을때 난 희준이 옆에 꼭 붙어 서있었다..희준이랑 소율이 친구들이 너무 많아서 두번에 나눠서 찍었는데 니 혼자 두번다 찍었었다 희준이는 결혼앨범 볼때마다 나만 보일것이다. 난 주책 대마…
 
  에이스박스에서 수리키즈나오더니 오버워치 신년 박스에선 문희준이 나와버리네 결혼축하드려여..
 
크레용팜 소율 얼짱출신
 
 
  문희준 소율결혼식 보는데 뒤에 시선강탈 쩔음 행복하세요
 
  20년동안 문희준군을 응원하던 주니스트분의 글 .. 어머님이 인간 문희준을 19년 동안 키우셨다면 저희가 연예인 문희준을 20년간 지켰습니다 이 팬이 20년동안 사랑한 자기 가수 글을 올리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까.. 진짜…
 
  문희준도 장난 아니잔슴... 20회 콘서트 질이 말이 많던데......
 
  ㅋㅋㅋㅋㅋㅋㅋ문희준이고 얘고... 어휴...
 
  츤리 은(는) HOT 문희준와(과) 45년동안 사귀었다. 커플머리인데 운메이다
 

  H.O.T 재결합 긍정적으로 말한 장우혁, 문희준♡소율 결혼식에.. 안왔다는데 이유가 궁금해

 

 

  문희준 결혼식,,,축하한다 아우야~~ 오랜만에 동료들 보니까 즐겁다잉~ 희준아!! 행복해라~~^^ .
 
  이민우, 새신랑 문희준과 다정샷 “행복하게 예쁘게 살아”
 
  김태우, 신혼여행 간 문희준 빈자리 채운다!
 

  H.O.T 재결합 긍정적으로 말한 장우혁, 문희준♡소율 결혼식에 왜 안 왔나???

 

 불평등한 관계에서, 팬들이 스타에게 바라는 것은 오로지 내 이 아낌없는 사랑에 대한 최소한의 감사와, 팬이라는 존재에 대한 최소한의 존중, 그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