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배우 정보석 나이 키 학력 과거 리즈사진 대학교수

e알리미 2017. 7. 19. 10:36

언제나 믿고 보는 배우 정보석에 대해 알아볼게요.

 

지금이야 중년의 나이로 존재감높은 조연역할을 도맡아 하지만, 배우 정보석은 원조 꽃미남으로 외모되고 연기력되는 배우인데요. 

 

새로운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충렬왕 역할 (임시완 아버지)을 맡아 임시완과 대립각을 세운다고 합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배우 정보석을 보려고 이 드라마를 시청한다는 시청자가 많다는 것이지요.



 

정보석 과거 졸업사진


▶ 정보석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정보석(鄭普碩)
▶ 본관 - 광주 정씨

 

 

▶ 출생년도 나이 - 1962년 5월 2일, 전라남도 나주시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80cm, A형



 

▶ 가족 - 배우자 기민정, 슬하 2남(차남 정우주)

 

 

▶ 학력
    - 광주산수초등학교
    - 충장중학교
    - 성남고등


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 학사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

 

▶ 직업 - 배우, 보험판매원

▶ 데뷔 - 1986년 KBS 드라마 '백마고지'



 

▶ 소속
    - BF엔터테인먼트
    - 수원여자대학교(부교수)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재미난 댓글 모음-

 

  정보석 배우님과 붙는 씬이 사실 젤 좋았음ㅜㅜ정치 파트 기대된다ㅜㅠㅠ
 
  오늘 왕사 3,4화 봤는데 좀 오글거리는 부분도 있지만 생각보다 나쁘진않은듯??특히 정보석이랑 임시완,중전이 나오는 부분,뒤틀린 부자관계와 차기 왕권을 둘러싼 권력관계와 왕위를 노리고 있는 다른 왕족들과의 관계 같은게…
 
  단점은 러브라인 나올 때마다 그게 드라마 노잼 구간이 된단거다...ㅜㅜㅠㅜㅜㅜㅜㅜㅜ정보석과 임시완,중전의 비중을 더 늘려줘...ㅜㅠㅜ
 
  술치한연기 정보석 속이려고 한거야?? 아님 정보석이랑 짜고 그 옆에서 훔쳐보던 갈색아저씨속이려고 한거야
 
  원의 속국이 되어 원치 않게 칸의 공주와 억지결혼하고 자존심도 없이 술과 사냥에 빠져사는 한때는 아름다웠을 늙은 왕=정보석이 보고 싶었다 흑흑ㅠㅠ 그리고 아들을 미워해!! 넘 좋...ㅠㅠㅠㅠ
 
  여튼 왕권다툼과 충렬왕과 원산의 갈등과 대립구조가 나오면 드라마가 정말 꿀잼된다...왜지??여기서도 임시완 특유의 중년남배우들과의 진한 화학작용이 제 역할을 참 잘해주는듯...아 근데 설마 정보석도 감아버릴 줄은 몰랐다...;이정도면 무서울정도...;
 
  이 장면 너무 좋았어ㅠㅜㅠ정보석 배우님과의 텐션ㅠㅜㅠㅠ너무 좋았음ㅠㅠㅜ
 
  오늘 왕사 3,4화 봤는데 좀 오글거리는 부분도 있지만 생각보다 나쁘진않은듯??특히 정보석이랑 임시완,중전이 나오는 부분,뒤틀린 부자관계와 차기 왕권을 둘러싼 권력관계와 왕위를 노리고 있는 다른 왕족들과의 관계 같은게 꿀잼임.
 
  누가 임샨편인거야 정보석이야 장영남이야
 
  '골든 크로스' 이시영, 절체절명 위기 '정보석에게 희생...
 
  아근데 정보석뿔피리한번만불면 매 어차피 다돌아오는데 왜 애꿎은 애기보고 잡종이래?
 
  Q. 정보석을 영어로? A. Information sto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아근데 정보석뿔피리한번만불면 매 어차피 다돌아오는데 왜 애꿎은 애기보고 잡종이래?
 
  정보석님도 나오고 장영남님도 나온다 우와
 


  아 진짜 난리방구다 왜 이드라마에 정보석을 제외한 굵직한 중견배우들 출연 안했는제 알겟삼
 
  솔직히 정보석이랑 장영남님 의상보고 발렷어ㅎ
 
  시완 얼굴이랑 정보석 : (뿌우우우우우우~~~~!) 매애애ㅐ애ㅐ애애애래랰!!! 이게 젤 제미씀
 
  아 진짜 난리방구다 왜 이드라마에 정보석을 제외한 굵직한 중견배우들 출연 안했는제 알겟삼
 
  정보석 얼굴은 걍 재밋어 ㅋㅋㅋㅋ ㅜㅜㅋㅋ
 
  정보석 시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조오오오옹오ㅗ오오낸에에에ㅔ에엥
 
  정보석 얼굴은 걍 재밋어 ㅋㅋㅋㅋ ㅜㅜㅋㅋ
 
  이가 노래방에서 GD의 삐딱하게만 부르게된 이유.... <왕원이네 가정사 이야기 ♬♪
 
  송인, 충렬왕, 원성공주의 시선강탈 카리스마 이 세사람과 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요?! <7월 17일 월요일밤 첫방송!
 
  내가 원작을 안봐서ㅎ ㅋ 아버지랑 대립씬이나 정치씬이 많이 나올까 정보석분이니 분량이 있긴 한거같은데
 
  김강우vs정보석파 전쟁 발발, 영화야 드라마야?
 
  개인적으론 정보석의 충렬왕 캐릭터 포스터가 가장 마음에 들던데... 내가 저장을 안 했는지 못 찾겠네. 왕원의 이 포스터에 있는 문구와 충렬왕 포스터에 있는 문구를 같이 봐야 왕원 캐릭터가 더 흥미롭게 느껴짐ㅋㅋ…
 
  "이것은 너를 나보다 더 사랑해버린 나의 이야기다~" 세 사람의 엇갈림을 예고~~~ 한여름밤 애틋하고 아름다운 로맨스 기대!!! 7월 18일 화요일 오후 2시20분 첫방송~
 
  저 시아니나오는것도 그렇지만 중년연기자들때문에 너무기대돼요 정보석 장영남의 불꽃연기ㅋㅋㅋㅋㅋ
 
  ㅋ ㅋ ㅋㅌ ㅌ ㅋ ㅋ ㅋ ㅋ ㅋ ㅌ ㅌ ㅋ정보석 ㅋ ㅋㅋ ㅋ ㅋ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