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V

도깨비 결말 명장면 키스신♥

e알리미 2016. 12. 25. 00:51

도깨비 키스신이 방송된 6회 방송으로 인해 시청률이 14% 최고기록을 경신했다. 

 

이날 공유 (김신역)와 김고은 (지은탁)의 메밀밭 키스신은 최고의 1분을 기록,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도깨비 키스신 메밀밭 명장면

 

도깨비 뭐지? 럐즈키스신이 있잖아 ㅋㅋㅋㅌㅋㅋㅋㅋ게다가 여주가 아무렇지않게 부럽다는듯 쳐다봄ㅋㅋㅋㅋㅋㅋ 짱이다

 

도깨비 봤는데 캐릭터 하나 하나 다 맘에드는데 김고은이랑 공유랑 보이는 나이가 고등학생이랑 서른살이니까 둘이 키스신 있을거라고 생각하면 토할 거같음..

내가 이게 과민반응인가 도깨비 작가분 좀 문제있는것같다...어떻게 19살하고 할아버지랑 그러는지 1도 모르겠고 키스신보고 화나서 다시는 보고싶지않았다 다들 드라마라고 넘어가라는데 드라마도 어느정도 현실반영은 합니다

 

한 회를 거듭할 때마다 반전과 꿀잼을 선사하는 도깨비. 최근 6화에서 박력미 넘치는 지은탁의 키스신으로

 


 

도깨비 이번주거 인봤는데 키스신 나왔다고 해서 짜게 식어버렸다... 여주가 19살 설정인데 30대 중반으로 보이는 남주하고 키스씬을 넣었다고...? 인간적으로 1000살 가까이 먹었으면 19살이 연애감정으로 다가올 때 안돼요, 싫어요 해야되는거

 

도깨비 오늘편 노잼이었다ㅠ 뜬금 키스신 안좋아하는데ㅠ

 

근데 공유랑 김고은 그냥 키다리아저씨 관계로 갔으면좋겠다 키스신같은거 너무 이상할거같은데...고딩이랑 도깨비할배 컨셉이고 호칭도 아저씨인데 김고은도 마냥 뭐모르는 어린애처럼 연기하고..그냥 플라토닉러브로 가자

 

도깨비에서 공유가 김고은한테 계속 아이 라고 부르는것도 진짜 졸라ㅋㅋ 아이 하고 키스하고 사귀는게 안이상하냐고ㅋㅋㅋ아님 여친한테 아이 라고 부르는 남친 잇냐??

 

 

도깨비 결말 추측 해봅니다.  검을 뽑으면 인간의 몸으로 바뀌어 김고은과 알콩달콩 살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