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홍윤화 김민기 결혼임박? 인스타그램 키 몸무게 나이차이 ♥

e알리미 2017. 2. 23. 18:37

개그맨 장수커플로 널리 알려진 홍윤화 김민기 커플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sbs'웃찾사'의 한 개그 코너에서 홍윤화가 낸 NG를 남자친구인 김민기가 "오빠가 틀렸다고 해라"라고 애교를 부려 관객의 커다란 부러움을 샀다고 합니다.

 

 

또 예전 방송분을 거슬러 올라가면, '개그청문회'코너에서 "홍윤화의 어떤 점이 좋으냐?"는 질문에 김민기는 "다 좋다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다"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8년째 열애중인 홍윤화 김민기 커플~ 좋은 소식을 기다리며,  다정한 커플인증샷과 아래 프로필을 확인해보세요~.   홍윤화 김민기 나이차이는 5살이라고 합니다. (김민기 연상)

 




홍윤화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홍윤화

▶ 출생년도 나이- 1988년 7월 16일

▶ 출신학교 학력-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 키 신장 체중- 공개된 바 없음.

▶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yunhwahong/

 

 

개그맨 김민기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김민기

▶ 출생년도 나이- 1983년 11월 4일

▶ 출신학교 학력- 계룡공업고등학교

▶ 키 신장 체중-공개된 바 없음

▶ 소속사-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알려진계정없음

 

홍윤화 김민기 프로포즈 결혼은 언제?

 

 

  오빠 나 신경쓰지마~[홍윤화/윤화는 일곱살]
 
  홍윤화 김민기 보고나면 간질간질한데 공허해 하 ..
 
  아미친 홍윤화님 엔지낸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기님 개설렌다 진짜
 
  와 웃찾사에서 홍윤화 김민기가 하는거 봤는데 대박 왕달달....
 
  8. 개그맨 김민기(개그우먼 홍윤화님 남친)
 
  오늘 민기쌤에서 홍윤화 NG 넘나 귀여웠...☆
 
  홍윤화님 걍 귀엽네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러운 ng였당 김민기?님 최고
 
  으아아아아 NG났는데 홍윤화님께서 오빠가 틀렸다고말하라그랬는데ㅠㅠㅠㅠㅠ그래서 김민기님께서 자기가 틀렸다고ㅠㅠㅠㅠ
 
  아미치겠다ㅠㅜ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홍윤화랑 김민기 진짜 너무 보기 좋다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콩닥콩닥 민기쌤 볼때마다 김민기가 홍윤화 보는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짐...너무 사랑스러운 커플이다...
 
  홍윤화는 밝음이가 뿜뿜해서 언제봐도 거리낌이 없음
 
  아 홍윤화 너무 커엽고 현장 떼창하는 관객분들도ㅠ너무 귀여워
 
  앗 홍윤화님 귀여우심 너무 귀엽게 생기셨다 진짜대박적으로 귀여우신
 
  아 홍윤화 너무귀엽다 걸을때 뾱뾱 소리낼것같음
 



  아 정말 홍윤화밈 너무 귀여우신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윤화 넘 기욤쟁이 아니냐ㅠㅠㅠㅠㅠ사람이 어떻게 저래ㅠㅠㅠ
 
  홍윤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들하고 방청석 캠 도는데 다들 흐뭇하게 웃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홍윤화 에너지 넘치고 너무너무 귀여워 ToT . . .
 
  홍윤화는 진짜 사랑받은 사람이란게 느껴진다 너무 착하고 예뻐보여ㅠㅠ
 
  홍윤화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장이라 홍윤화릠 목소리 인들ㄹ려요ㅠㅅㅠ 모라하시는거지
 
  홍윤화넘기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홍윤화언니 너무 유쾌햐 ㅜㅜㅜ눗음소리만 들어도 행복하다 ㅜㅜㅜ
 
  헐 김민기 님 홍윤화 님 내가 너무 조아하는 분들 ㅠ
 
  하지만 난 홍윤화 김민기 커플 너무 좋아
 
  홍윤화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윤ㄹ화님 아너무귀여우셔 미쳤다 겁나귀여우셔,,(앓이
 
 
  홍윤화님 너모 쾌활 에너지 기분좋음이야
 
  홍윤화 너무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헐허러허렇러헐헐 미친 김민기님 홍윤화님 나 이커플 넘 조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윤화님 으악너무귀여워죽어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째
 
  진짜 저 커플은 남자가 홍윤화엄청 사랑해주는거 같아보여서 보기좋다
 
  둘이 귀여우ㅠㅠㅠㅠㅠㅠ홍윤ㅇ화 죨귀ㅜㅜ
 
  나만 이 커플 ㅈㄴ 좋아??? 나 김민기홍윤화 개좋아함 ㅠㅜㅠㅠㅜ
 
  헉 저 커플 너무 조아 헉 김민기S2홍윤화 평생 예뿐 사랑 해주새요,,
 
  김민기 홍윤화 뷴들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ㅇ엥웅이이잉ㅇ 귀여ㅝ워 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이뻐ㅜㅜㅜ김민기♡홍윤화 진짜 꽃길만걸어라ㅜㅜㅜㅜ
 
  홍윤화님 진짜 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대박 김민기 홍윤화 나옴 둘이 얼마나 사겼더라?
 
  ㅜㅠㅜㅜㅜㅜ 홍윤화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홍윤화님 진짜 너무 사랑스러우셔 ㅠㅠ
 
  대박ㅠㅠㅠㅠㅠ나 김민기 홍윤화 커플 너무 좋아해ㅠㅠㅠㅠㅠ
 
  홍윤화랑 김민기 개그하는거보면 김민기눈에서 꿀떨어진다... 아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
 
  여보세용~성호야~아이고 귀한 내시키 성호야~[홍윤화/성호야~]
 
  기억 안나유?...말을 말자~[홍윤화/성호야~]
 
  아니 울엄마 일본가따왓는데 홍윤화님이랑 어떤연예인 밧대
 
  홍윤화나 이국주 김민경정도 들어가야 MC들 밸런스가 맞지
 
  도쿄타워에서 홍윤화 만났는데 나때문에 한국인 다알아챔... 죄송합니다ㅠㅠ

 

에릭남 소속사 sns 불만토로 Naw this aint hacking. This is just the truth.

김정남 살해 용의자 1명 추가 체포 누구길래????

주진모♥장리 열애 인정, 중국배우 장리는 누구?

문희준♥소율 결혼 13살차이 혼전임신??? 인스타

한채영 인스타 나이 몸매 남편 아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