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V

복면가왕 박상민 쟨가 선글라스 벗은 이유 딸바보

e알리미 2017. 2. 27. 01:39

딸바보로 꽤~ 유명한  복면가왕 박상민이 출연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26일 방송된 일밤-복면가왕 2라운드 첫번째 대결에서  <물찬 강남제비>와 <가왕이 쟨가?> 대결에서  <물찬 강남제비>가 65표 vs 35표 큰 차이로 이겼는데요. 

<사진 복면가왕 박상민 '가왕이 쟨가?'로 출연>

<가왕이 잰가?> 출연자는 조장혁의 'Love is over'를 선곡해 허스키한 보스를 뽐내 감동의 물결을 자아냈는데요.  뒤이어 본인의 딸이 선곡해줬다는 빅뱅의 'If you'를 부르며 가면을 벗어 얼굴을 공개하자 !  가수 박상민으로 밝혀졌습니다.

특이한 점으로는  그동안 수십년간 가수생활을 하며 선글라스를 벗고 노래하기는 처음이라며 '너무 좋았다 색다른 경험이었다'고 인터뷰한 점입니다.

가수 박상민 프로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복면가왕 중저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 쟨가

 
▶ 박상민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박상민(朴相敏)
▶ 출생년도 나이 - 1964년 5월 2일, 경기도 평택시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0cm, 62kg, O형
▶ 가족 - 3남 1녀 중 넷째, 부인(김정미)과 슬하 2녀(박가경, 박소윤)
▶ 학력 - 홍익대학교 요업공학과 중퇴
▶ 데뷔 - 1993년 1집 앨범 'Start'
▶ 종교 - 불교 → 개신교
▶ 소속 - 팍스뮤직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없음

* 복면가왕 박상민 재미있는 네티즌 반응보기 *

  왜 복면가왕 이수현님은 노래 안불러...? 박상민?님은 불렀자나

 

  복면가왕에서 박상민이 빅뱅 If You 부르셨어ㅠㅠㅠ 박상민급 가수가 아이돌 노래를 부른다는건 성공한 아이돌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ㅓ어ㅓ어ㅓ어 우리 오빠들 싸랑햐ㅠㅠㅠㅠㅠ

 

  헐 근데 방금 박상민님이 복면가왕에서 이퓨 부르셨는데 그렇게 했어

 

  음 복면가왕 왤케 김붐수랑 박상민인거같냥

 

  그 모지 복면가왕 쟨가 복면 공개할때 딸이 이 노래하라고 했다고 했을때 ' 빅뱅 노래할려나?'하고 걍ㅇ 찍었는ㄴ데 해서 놀람

 

  헉 아까 뫄님이 오늘 복면가왕 ㅊㅎ이라길래 누구지 아이돌인가햇는데 쟤였구나 동생보여줘야겟다

 

  아깝다. 저 국민의당 당가 록 버전 박상민이 불렀으면 제대로였을텐데. 뜨거운 코트를 나홀로...

 

  라리에서 김원준 쇼 랑 박상민 슬램덩크도 틀어줬으면 하는 소망이 있는데,,,,(제 18번이라서요

 

  오 박상민 이퓨 잘어울린다... 지디가 딱 이런 느낌 원하고 작곡한 거 같아

 

  진짜 말이 안된다 왜 박상민이 2라탈락이지;;

 

  복면가왕 보면서 악뮤같은데 했는데 진짜 악뮤고 빅상민같은ㄷ 하니까 진짜 박상민이었다.. 저번엔 손준호도 맞더니 덧자리 깔러가야겠다8ㅅ8

 

  왜 복면가왕 이수현님은 노래 안불러...? 박상민?님은 불렀자나

 

  강남제비 이겼네 박빙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표차이 좀 있네 쟨가 역시 가수 박상민 맞구나 이런 목소리 유일무이하다 코끼리 역시나 악동뮤지션 이수현 맞았어 남매끼리 나왔네 진주소녀 아직도 누군지 모르겠다 가왕될지도 아직 모르겠고 여하튼 기대된다

 

  가왕이 아니더라도 박상민형 노래 잘 하는 거야 다 아는 거... 역시 명품보이스 굿

 

  박상민 형님 우리 지역이 고향이라 가끔 동네 스벅에서 봤는데 저번엔 내가 어 저거 박상민 아닌가?? 유심히 쳐다보니까 사인 받는줄아시고ㅋㅋㅋ

 

  복면가왕에서 박상민이 빅뱅 If You 부르셨어ㅠㅠㅠ 박상민급 가수가 아이돌 노래를 부른다는건 성공한 아이돌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ㅓ어ㅓ어ㅓ어 우리 오빠들 싸랑햐ㅠㅠㅠㅠㅠ

 

  헐 근데 방금 박상민님이 복면가왕에서 이퓨 부르셨는데 그렇게 했어

 

  박상민 지금 들어도 창법 안 질리고 안 촌스럽고 세련됐다

 

  헐 ㅇㅁㅇ 전에 누가 박상민 말하지 않나? 우와아앙

 

  크으으으으 박상민아저씨가 이프유 불러주는거여ㅛ어ㅠㅠㅠㅠㅠㅠㅠ개좋아ㅜㅜㅜㅜ역시 갓노래ㅠㅜ

선글라스와 수염이 트레이드마크!!인 가수 박상민
  [속보] 2라운드 쟨가 정체는 가수 박상민

 

  박상민이 가왕된다는 스포... 거짓이네... 2라운드에서 졌어

 

  음 복면가왕 왤케 김붐수랑 박상민인거같냥

 

  박상민이 벌써 나와벌이면 다음부터 어째야함...?

 

  복갘ㅋㅋㅋㅋㅋㅋ박상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소절부터 대박적 ㅋ_ㅋ

 

  쟨가는 박상민 이겠는데...? 뜨거운 코드를~ 워어어~

 

  젠가 박상민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제주공항에서 박상민 봤는데 그 다음해 서울 어느 뷔페에서 박상민 봄 나 가는 곳마다 있다

 

  콘팡 박상민을 보고 터진 웃음 멈추지 않아 배가 아프다

 

  콘팡 박상민을 보고 터진 웃음 멈추지 않아 배가 아프다

 

  콘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상민 무슨 죄냐곸ㅋㅋㅋㅋㅋ

 

  콘팡 박상민!!!!!!!!!!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

 

  개츠비의ㅋㅋㅋㅋㅋㅋ박상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못봣는데 왜 본느낌이 들져 이상하다......

 

가수 박상민 공연사진 
  댄승우 너무 개츠비의 박상민같아요 좀 넘버소화가 그런삘임 개츠비의 박자밀당남

 

  아 나;ㅋㅋ당구장에서 맨날 옛날노래(고해..박상민 해바라기.. 마야 진달래꽃..)튼 거 난디ㅋㅋㅋ 같이 일하는 애가 누가 맨날 선곡표에 옛날노래 놓어놓냐고 오전에 일하는 나이 많은 오빠인가? 하고 불평함 ㅋ ㅋ ㅋ

 

  나 지하철에서 이어폰으로 박상민 해바라기 듣는데 맞은편 커플이 얘기하다가 남자가 막 손을 좌우로 흔드는데 나 순간 이어폰 빠진줄ㅋ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럽게 박자도 딱맞게 흔드셔서 여기가 공연장인줄...

 

  동생 이름에서 ㅎ을 ㅇ으로 샘: 톰 동생 샘.... (이)시아, 시우: 캐캐체에서 백지훈: 백+동생이름 이진혁: 이름 같은 설정 하진호, 박상민: 좋아하는 연예인 이름에서 케어: 해리 잘 돌보라고

 

  윤형빈도 그렇지만 박상민까지.. 알지도 못하는 일에 저렇게 보증을 서다니 실망. 본인들은 알지못하는 일에...ㅡㅡ^ 어린애가 여자로써 이미지 구기는 일을 저렇게 밝히는것만 봐도..왠지 송가연 얘기에 신빙성이 더 가는데~

 

  이거 가수 박상민님이라는 소문이 있던데 ㅜㅜ...

 

  등으로 달리기 하는데 진짜 우아하다고ㅋㅋㅋ 나도 글케 생각해써.. 박상민이 서현이 예뻐해주시는게 보기 좋았다ㅋㅋ

 

  근데 가왕이 쟨가 너무 박상민님인데ㅋㅋㅋㅋㅋㅋ

 

  쟨가분 녹색지대 권선국님 아님 박상민님?

 

  기대했는데 현식이아니네요ㅠㅠ뭔가박상민같은...

 

  박상민 님 같아요 ㅋㅋㅋㅋ 목소리 약간 숨기는데 알겠고... 그리고 노래 부르는 자세가 너무 그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가 쟨가 박상민 같고 땅부자는 변진섭 느낌?

 

  쟨가.. 박상민 vs 땅부자.. 신인 보이그룹?

 

가수 박상민 딸 박가경 양 K팝스타 출연 

  박상민씨 맞는거같은데‥엄마 차타면 그분 노래만 100번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들어도 박상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젠가맨 식옵아니라 박상민이라는 분이시라네

 

  음... 근데 젠가 가면 이미 임창정이랑 박상민으로 엄청 스포 쩌는데....ㅋㅋㅋㅋ 가왕 그 사람이 된다면서..... 아놔 한시간도 안남았는데 너무 긴장되네여 그런데도..... 아 떨려.....

 

  젊은이의 양지에 박상민 안 나온다고요 ㅋㅋㅋㅋ 아유 김희철 진짜 ㅋㅋ

 

  김상민씨가 본명 물어봐서 얘기해줬더니 ㅋㅋ이름 예쁘다고...내가 너무 흔해서 별로라했더니 나보다 본인이름이 더 흔하다고 박상민도 있고 무슨상민도 있고 상민이가 너무 많아서 개명할까했다고..ㅋㅋㅋㅋ (누가 더 흔한 이름인가 대결

 

  난 전쟁을 반대해 박상민 형도 무기여 잘 있어라! 라고 했잖아

 - 박보영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혈액형 종교 인스타그램

- 방탄소년단 무대 표절 논란 어떻길래? 사진비교

- 크로스컨트리 예은 보형 한나 수란 출연진 프로필 모음★

- 배우 윤진서 나이 키 몸매 각선미 남편 영어 모든것~

- 광희 입대 군악병, 본부이엔티 전속계약 가수보단 예능mc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