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박보영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혈액형 종교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2. 25. 19:24

깜찍하고 귀여운 외모와 최강 연기력, 찰진 발음으로  출연하는 상대배우마다 스타로 만들어준다는 배우 박보영!! tvn '오 나의 귀신님'에 출연, 조정석을 '로맨틱가이'로 만들어줬고,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는 박형식을 새로운 차세대 주연급! 스타로 우뚝  서게 만들까요?   1회 첫방송부터 시청률 4%를 돌파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는데요.  배우 박보영에 대한 모든 것~ 알아볼까요.

 



<도봉순 시청률 공약 3% 넘으면 프리허그 귀갓길지킴이>





 

▶ 배우 박보영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박보영(朴寶英)
▶ 다른 이름 - Park Bo-young(영)
    - 朴英(중 간) - パクボヨン(일)
▶ 출생년도 나이
    - 1990년 2월 12일
    - 충청북도 증평군 증평읍
▶ 혈액형 - O형
▶ 성좌 / 십이지 - 물병자리 / 말띠
▶ 가족 - 부모님, 언니, 여동생
▶ 학력
    - 증평초등학교
    - 증평여자중학교
    -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연극전공 (학사)
▶ 종교 - 개신교
▶ 데뷔 -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
▶ 소속사 - 피데스 스파티윰(Fides Spatium)
▶ SNS 계정 인스타그램 - 없음

▶ 신장 키 몸무게 158cm 41kg

 

 

* 배우 박보영 네티즌 반응보기 *

 

  재방송 봤는데 '힘센여자 도봉순' 재미있다. 역시 박보영...오나귀에서 본 그 당차고 귀여운 느낌에 이번에는 플러스알파로 수퍼수퍼 파워. 전개가 궁금해진다. 한국 방송에서 처음보는 여성 원탑 수퍼히어로물
 
  콜택시 최저가 게임키보드 송지효 스마트빌 프로즌 대전 박보영 레깅스 자가진단 엠넷 커플샷 해운대 크래쉬 전화번호부 스타 소통 테마스토어 박서준
 
  재방송 봤는데 '힘센여자 도봉순' 재미있다. 역시 박보영...오나귀에서 본 그 당차고 귀여운 느낌에 이번에는 플러스알파로 수퍼수퍼 파워. 전개가 궁금해진다. 한국 방송에서 처음보는 여성 원탑 수퍼히어로물
 
  로코나 멜로 증말 안보지만 채널 돌리다 잠깐 본 도봉순 박보영 너무 예쁘고 귀엽네ㅠㅠㅠㅠ 어쩜 단발을 해도 예쁘지ㅠㅠ
 
  박보영님 진짜 이뻐ㅠㅜㅠㅜㅜㅜㅠ소주 광고도 너무 귀여워 엉엉 요정이야
 
  잠깐 몇장면 봤는데 박보영씨가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
 
  도봉순보고 느낀점은 박보영님 넘 귀여우시고 옷이 넘 이쁘다는거
 
  힘쎈여자도봉순 재밌다.. 빻은 부분 없는 건 아니지만 박보영이 남자들 집어던지고 싸대기 때리는 것만 한시간 내내 봐도 안 지루할듯
 
  박보영 ㅁㅊ 개 귀여워 도봉순 봐야겠다
 
  힘쎈여자 도봉순 뭐야 박보영한테 저렇게 귀엽고 애교 많은 여자 역할만 주지 말고 저 귀여운 얼굴로 다 죽여버리는 역할줬으면 좋겠다
 
  아 박보영ㅠㅜ너무좋아 으흐흐흑 으허엉 너무귀여워 박형식 박보영 둘다 멍뭉이같이생겨서 넘기욥따
 
  박보영 존나기엽따 어카지 요번드라마맞나 헤어관리 하시는 분 누구냐 상드려야댐 좃나기여워
 
  오늘은 힘센 여자 함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산책하기 좋은 동네 부암동으로 떠납니다! 무서운 <아는형님>을 피해 <한끼줍쇼>를 찾은 러블리 박보영의 한 끼 운명은..? ▶ 오늘(수) 밤…
 
  아 박보영님 넘 ㄹㅓ블리하시다 ㅋㅋㅋㅋ 귀여우셔 구공탄이랑 동갑이시라는데 ㅋㅋㅋ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박형식 백허그 사진>
 


  늑대소년 영화 취향은 아닌데 박보영 인생샷 많은거좋ㅎ음ㅋㅋ ㅋㅋ ㅋㅋ ㅋㅋ 송중기는 성균관 스캐ㄴ들이 최고였음
 
  도봉순 보는데 박보영 너무이쁘다ㅜㅜㅜㅠ
 
  걍 박보영이 졸라 사랑스러운 것 빼고는 별로내,,,,,,,,, 아직 30분도 안 됐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도봉순 드라마 이거 머쟈 박보영 넘 재밌어
 
  삼진 박보영 아델 모기퇴치 강아지대통령 아트데이 송지효 노트북 서울 3쿠션 당신멋져 네이버웹툰 그라나도 온에어즈 서포터즈 조진웅 LG전자 선미
 
  도봉순 재방 보는데 박보영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
 
  학교 도서관에 갔는데..!!! 뽀블리 씨가 하는 말!! “여긴 자리 없어. 아, 내 앞자리? 토레타 자리인걸?” 이라고 해주신 도담발사님!!!! 토레타 1 박스 보내드릴게요~~~
 
  나는 좀...... 남자는 김준면 여자는 박보영계 얼굴을 좋아하는것같음
 
  박보영 넘넘 귀엽다 볼 한번만 만져보고싶다
 
  린 조진웅 회식 동영상 런닝맨 박보영 방송사고 서인영 맛스타그램 강남맛집 요한피노 파우치 3쿠션 씨엘 아델 멍스타그램 베트맨 다니엘헤니 세븐틴
 
  안녕하세요!! XX일보 신입 기자 도라희입니다!!! 어.. 그러니까 서석우씨 인터뷰를 따오라는 팀장님의 명령..이아니라 인터뷰를 하러 왔습니다!! *네, 괜찮아요. 단순하게 사고뭉치에 왈가닥인 기자에요. (박보영 낯)
 
  도봉순 이 드라마보는데 박보영 너무 귀엽다
 
  ㅇㅏ 게임하는것바 박보영 너무기여워서 주거버리겠따ㅜㅠㅠㅠㅠ2년동안 기다렸짜나요
 
<박보영 박형식 화보촬영 사진>
 


  0회에서의 시청률 공약 기억하세요? 거기에 새로운 공약이 추가되었습니다 첫 방송 시청률이 '3%'가 넘으면 가 100분께 프리허그를..! ▶ 금요일(24일) 밤 11시 <힘쎈여…
 
  도봉순. 박보영을 좋아하기에, 박형식을 안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첫회 봤는데... 박보영은 여전히 귀엽지만, 연출과 각본이 완전 헐. 앞으로 볼 필요 없겠음. 재미없음.
 
  크레용팝 나가수 박유천 박보영 트위터 풍경 팟빵 페이스북 B612 네이버게임순위 프리스카일 플로리스 자격증 방송인 애견카페 톡 유아인 라이브
 
  박보영 너무 귀여워ㅠㅠ나 진짜 여자연예인이나 애니에서나 뭔가 여자들은 잘 안치이는데 이 언니가 날 입덕시켰어
 
  학교 도서관에 갔는데…!!!! 눈빛에 심쿵….! 이 때 뽀블리가 내게 던진 말은~? 를 넣어 박보영의 대사를 지어주세요 +3+ 마음까지 수분촉촉해지는 명대사 1분께 토레타 1Box를 드릴게요~
 
  나 오늘 꿈에 왜 박보영 나옴?ㅋㅋㅋ아직도 궁금
 
  담편ㅇ너무궁금해 박보영언니귀여웓ㅠㅠㅜㅠ
 
  도봉순 다봣다,, 역시나 불편한 지점 몇가지 있고,, 박보영은 존나 짱이다,,,,
 
  슈퍼주니어 예성은 배우 문근영을 가장 좋아하고 다음으로 박보영을 좋아하는데, 문근영과 박보영은 예성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있고 심지어 박보영은 예성이 자신보다 문근영을 더 좋아한다는 사실까지 알고있다. h…
 
  박보영 너무 러블리하다.. 내가 남자였다면 박보영 좋아했을것..
 
  박보영이 홍보를 하러 예능 나가든 하고싶어서 나가든 강호동이 뭔상관임?? 뭔데 박보영한테 순수하지가 않네 이지랄임?????
 
  박보영이랑 심혜진 나오는 드라마 소리만 듣는데 되게 재밌을것 같다! 심혜진님 프란체스카 같애 ㅋㅋㅋ
 
  도봉순 너무 기엽다 박보영 사람이 어케 저러지
 
<박보영 조정식 키스신 사진>
 



<사진 박보영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아 미친 오 나의 귀 신 님 보는데 박보영님 개귀엽다
 
  버스인데 내 앞에 앉아있는 애기가 진짜 너무너무너무 박보영 닮았다
 
  박보영이랑 김슬기는 겁나 귀엽다. 내덩생친구여쓰면
 
  도봉순 안 보려고 했는데 (복순?) 박보영 볼 때마다 설레서 봐야겠다, ,,, 그리고 전서코 바켱식 케미가 장난 ㅇㅏ님 ㅜ ㅜㅜㅜㅜㅜㅜㅜ 아 서코 기여어 ㅜㅜㅜㅜ
 
  아까 집에서 힘센여자 도봉순 이거 봤는데 ㅋㅋㅋㅋㅋㅋ 유치한데 웃기드라 ㅋㅋㅋㅋ 뭔가 컨셉이 일드스럽고ㅋㅋㅋㅋㅋㅋㅋㅋ박보영 넘 귀엽고 ㅋㅋㅋ 형식이 잘생김...(...)
 
  가만히 있어도 심쿵을 유발하는 도봉순의 남자들 민혁&국두! 봉순이 이 직접 말하는 민혁 과 국두 의 매력 포인트! 24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 ht…

 

-방탄소년단 무대 표절 논란 어떻길래? 사진비교

-크로스컨트리 예은 보형 한나 수란 출연진 프로필 모음★

-배우 윤진서 나이 키 몸매 각선미 남편 영어 모든것~

-광희 입대 군악병, 본부이엔티 전속계약 가수보단 예능mc로~

-영화 청년경찰 박서준 강하늘 크랭크업 브로맨스 기대U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