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배우 김슬기 키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2. 24. 02:47

snl코리아에서 욕쟁이 캐릭터로 빵 뜬~, 연기되고 노래되고 외모까지 물오른 배우 김슬기는 연애할때 남자에게 아낌없이 퍼주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작은 키에 속하지만 괜찮은 비율과~ 은근 글래머 몸매를 자랑하는 김슬기에 대해 알아볼까요?

 

 

배우 김슬기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김슬기 Kim Seul-gi

▶ 출생년도 나이- 1991년 10월 10일

▶ 출신학교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부산반여고등학교

▶ 키 신장 체중- 157cm 49kg

▶ 소속사- 디지탈수다(필름있수다)

▶ 가족사항- 알려진 사항 없음.

▶ sns 계정-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911010

 





 

* 누리꾼 반응보기 *

 

  해투 보는데,, 전현무 김슬기한테 작업걸다가 파워철벽당함ㅋㅋㅋㅋㅋㅋ 당연하지 ㅋㅋㅋㅋ 딸뻘 아냐? 겉보기엔 딸이잖아요,,, 아무데나가서 뻘짓을,,,,

 

  님들 해투보지마셈ㅋㅋㄱㄱㄱㄱㄱㄱ 김슬기 귀여워서 까딱하고 강스카이 귀여워서 까딱함ㅋㅋㄱ ㄱ 어 시벌귀여워ㅜㅜㅠ
 
  지은탁 역할은 김슬기가 해두 잘했겠다...
 
  그그 배우 김슬기밈! 레벨 슬기밈이랑 러브러브면 당장 커플티를...
 
  그래 마느리 이상형은 김슬기밈 같은분 귀엽고 아담하고 개성넘치고 (포기
 
  김슬기밈 강하늘님 등등,,? 지금은 엄마가 채널 돌리셔딷,,
 
  ㅜ.ㅜㅜ 김슬기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 해투보는데 김슬기 보는 강하늘 표정 넘나 꿀떨어진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나도 그렇게 보고있음; 김슬기 입덕할것같아 허억
 
  김슬기 세상 귀여워...끼도 많고ㅠㅠㅠㅠㅠ언니 좋아해요 ㅠㅠㅠㅠㅠㅠ 땡글땡글 연기 잘해 노래 잘해 춤도 잘 춰 크으...
 
  김슬기님 얼굴에 조세호랑 엮이는게 말이 돼?
 
  와....김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하겠다
 
  강하늘이랑 김슬기 케미돋네???! 담에 커플로 연기 한번 했으면 로코같은거! 둘돠 호감이야
 
  김슬기찡은 갈수록 더더 이뻐지시넹 매력쩔~
 
 


  김슬기 너무기엽다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짱 기엽잖아 입꼬리 너무 사랑해 언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하늘 해피투게더 끝나고 김슬기 번호땄다 손모가지
 
  김슬기 같은 요자 진자 내 이상형이야 흡흑 ㅠㅠ 넘 예뿌가
 
  님들 저는 레드벨벳 슬기도 좋고 섹션tv박슬기도 좋은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슬기는 다슬기 아니고 배우 김슬기요
 
  해투보는데 강하늘님랑 김슬기님 너무 달달하시다 ,,,,,
 
  해투 보는데 어우 김슬기 귀여워ㅠㅠㅠㅠㅠㅠ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왜케 귀엽니 진짜ㅠㅠㅠㅠㅠㅠ

 

<배우 김슬기 졸업사진 과거사진 성형 nono! 자연미인 입증>

 

  오늘부터 강하늘x김슬기 지옥의 알페스러가 될거시다 존나 케미 오져따......
 
  김슬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김슬ㄱㅣ씨 너무 귀엽다 사랑해요 핵귀엽다 오ㅏ
 
  슬기들은 다 귀여워 (강슬기, 김슬기만)
 
  아아아아아아 강하늘이랑 김슬기 겁나젛다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봐준다 김슬기 너 나랑사겨
 
  전 주워본거라 자세히 모르겠는데요; 한때 휩쓸고 갔던거 같아요. 트위터에서도 동호회같은 모습이 보인거 같아서.. 아 전 김슬기 보러 ㅋㅋㅋㅋㅋ
 
 


  강하늘 김슬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하늘 김슬기 보는 눈빛에 꿀 떨어진다 김슬기 부럽다
 
  해투보고있는데 강하늘이랑 김슬기 조녜존잘이랑 넘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김슬기씨 너무 예쁘다 . 눈이 엄청 초롱초롱해서 ㅠㅠ
 
  강하늘 김슬기 보는 눈빛에 꿀 떨어진다 김슬기 부럽다
 
  김슬기 너무 매력적이야 .... 귀여워요 .... 예뻐 ...
 
  아니얔ㅋㅋㅋㅋㅋ해투에서 김슬기가 너무 사이다구 멋맀어서 따라한고야
 
  오 지금 해투 보는데 연락해서 뜬금없이 영화보자는 전현무 핵싫어 어후 ㅋㅋㅋㅋㅋ 아니요 라거 한 김슬기 넘나 짱이야
 
  김슬기 너무 매력적이야 ... 진짜 너무 ... 웃는 것도 ..
 
  김슬기가 왜 국민욕동생이야 사실 오나귀 때 첨봤어...... 어디 나왔서
 
  김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
 
  아 조세호 졸랔ㅋㅋㅋㅋㅋ지 면상이랑 몸뚱아리 생각안하고 김슬기씨하고 하재숙씨 보면서 같은 옷 다른느낌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야 니 거울이나 봐
 
  김슬기가 그 퐁당퐁당러브 그 배우님 맞저,,,
 
 


  미친 오늘 해투에 강하늘이랑 김슬기 나옴 님들 꼭 봐요 제 최애들임
 
  김슬기로 욕설을 배웠습니다 엄마 핸드폰 너머로
 
  '연애의발견' 김슬기, 구원에 프러포즈 받는다..윤현민 질투
 
  김슬기 배우랑 강하늘 좋아하는데 해피투게더 진짜 보기 싫다ㅋ ㅋㅋㅋ
 
  저도 해투에 강스카이랑 김슬기 나온ㄴ다고 해서 볼거에요
 
  김슬기 진짜.. 오나귀때 첨 알앗지만, ,, 넘 귀엽고 예쁘고 흐흑
 
  그거 미친 개미침개미친 윤두준 개잘생긴 드라마 아닙니가 그거 근데 저 그거 보다가 김슬기한테 푹 빠져벌엿어요 ㅜ
 
  히청님 퐁당퐁당러브 보셧어요?! 저 김슬기도 한창 조아할 때 그거 나와갖구 오조번 정주행핻ㄷ다요

 

에릭 나혜미 열애설 상견례 결혼 ♥ 성지글 인스타그램

홍윤화 김민기 결혼임박? 인스타그램 키 몸무게 나이차이 ♥

라디오스타 심소영 모델 서울대 학력 결혼 남편 아버지?

배우 송서연 나이 학력 키 성형? 홍종구 부인 인스타그램

김규리 일반인 사업가와 열애 해프닝~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