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배우 윤진서 나이 키 몸매 각선미 남편 영어 모든것~

e알리미 2017. 2. 24. 17:35

올드보이로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던~ 동양적인 단아함, 신비한 분위기 매력을 가진 배우 윤진서에 대해 알아봅니다.  컴퓨터 미인같은 화려한 얼굴은 아니지만, 백지?같은 깨끗한 이미지로 영화감독들의 캐스팅 0순위라는 수식어를 들어본 적이 있는데요.  맡은 배역에 따라  고급스럽게~ 또는 싼티나게 자유자재로 가능한 도화지 같은 매력을 지난 배우인가 봅니다.

 

 

<배우 윤진서의 모든 것 알아보기>

 

 

▶ 윤진서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 윤진서
▶ 본명 - 윤수경(尹水京)
▶ 출생 나이 - 1983년 8월 5일, 서울특별시 구로구
▶ 가족 - 1남 2녀 중 차녀
▶ 신체 키 - 162cm
▶ 학력
    - 구일초등학교
    - 신서중학교
    - 양천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 데뷔 - 2001년 영화 '버스, 정류장'
▶ 소속 - FNC엔터테인먼트





 

<윤진서 몸매 고운 피부>

 

윤진서 몸매 좋기로도 유명하지요.  깡마른 몸매보다는 적당히~ 볼륨감 있는 글래머 타입에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윤진서는 혼자 해외여행을 즐긴다고 하며, 유창한 영어 실력은 없으나 생존영어게 강하다고 합니다.

 

 

윤진서 옛 연인 화보촬영 사진인데요.  윤진서 결혼이라는 소문이 많으나 어디까지나 루머일뿐 아직까지 싱글입니다.

*배우 윤진서 누리꾼 반응보기*

  근데 이요원 저 사진은 약간 윤진서 닮음
 
  윤진서 결국 그 서핑남이랑 사귀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웃기닼ㅋㅋㅋㅋㅋ 이미 연락 끊긴 전 직장 모님이 어떻게 지내고 계실런지 넘 궁금하넼ㅋㅋㅋㅋㅋㅋㅋ
 
  "MC들은 윤진서에 꼭 어울리는 노래 '집시여인'을 입맞춰 부르며 윤진서의 매력을 만끽했다." ...............집시여인을 입맞춰 부르며 매력을 만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vn에 윤진서 누님 나오네 비스티보이즈 엄청 재밌게 봤는데
 
  인생술집에 나온 윤진서 너무 매력적이다. 배우뿐만아니라 인간적으로 너무 매력적임.
 
  윤진서 한때 엄청 조와할뻔 했는데 필모 안땡겨서 관둠....
 
  인생술집 윤진서편 보는데.... 나도 외쿡에선 참 예쁘다는 말 마이 듣는데 그래서 내가 외쿡을 자꾸 나가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리에서 총총총 뛰어가는 날 향해 달리던 차를 세우고 뷰티불을 외쳐주시던 벤츠아저씨..잊을수가 없네

 

<윤진서 몸매 제주도 여행 비키니 사진>



 

  tvN - '인생술집'에 윤진서 나오네... 혼자 서핑하고, 여행하면서 제주도 내려가서 사는 이야기 하는데, 참 매력있다. 그냥 봐서는 그냥 그랬는데 사는 이야기 들어보니 이뻐 보인다.
 
  윤진서 나오니깐 본다 더불어 에릭남 까지 나오고 있어 °인생술집°
 
  컬투쇼 월 박혁권 박선영/뮤지 문세윤 ☆ 화 홍진영 ☆ 목 가비앤제이 나윤권 ☆ 금 노영주 토 오지호 윤진서
 
  윤진서 되게 윤진서처럼 생겼는데 본명이 아니네
 
  오지호 윤진서, 네티즌…“신선하네요. 보고나서도 신선하다고 느낄 수 있길”
 
  커피메이트란 영화를 봤어요. 윤진서와 오지호가 커피 전문점에서만 만나 수다를 떠는 사이로 나와요. 윤진서는 돈많은 의사를 둔 전업주부, 오지호는 목수. 하긴 다들 직장 다니는 사람들이 아니긴 하지. 그런데 그 시간대에 둘 다…
 
<윤진서 몸매 화보>
<사진 윤진서 각선미>



  특히 윤진서 캐릭터랑 잘난 특권층 의사와 주변 사람들 묘사를 보면 공허하기가 참. 오지호 캐릭터 과거 이야기도 만만치 않지만.
 
  커피메이트란 영화를 봤어요. 윤진서와 오지호가 커피 전문점에서만 만나 수다를 떠는 사이로 나와요. 윤진서는 돈많은 의사를 둔 전업주부, 오지호는 목수. 하긴 다들 직장 다니는 사람들이 아니긴 하지. 그런데 그 시간대에 둘 다 시간이 날까?
 
  컬투쇼 월 박혁권 박선영/뮤지 문세윤 ☆ 화 홍진영 ☆ 목 가비앤제이 나윤권 ☆ 금 노영주 토 오지호 윤진서
 
  산타바바라' 윤진서, 연애 스타일 공개 "술 마시면.." 폭소
 
  윤진서 돌직구에 신동엽 당황 "술마시면.." 묘한 매력
 
  '마녀사냥' 윤진서, 공식질문에 "술 마시면 지는 편"
 
  잊을 수 없는 조연들 윤진서. 루스 커넬. 박시아 서지연 조뺑이. 호섭이. 묘진 윗줄은 머싯어서... 아랫줄은 감초 중간줄은... ^q^ 널 어디 껴야할지 모르게써 지연아!!! 무지개떡이랑 세종기지를 잊을수없어!! ㅋㄱㅋㅋㅋㅋㅋ

 

광희 입대 군악병, 본부이엔티 전속계약 가수보단 예능mc로~

영화 청년경찰 박서준 강하늘 크랭크업 브로맨스 기대UP~!

배우 김슬기 키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에릭 나혜미 열애설 상견례 결혼 ♥ 성지글 인스타그램

홍윤화 김민기 결혼임박? 인스타그램 키 몸무게 나이차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