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써클 김강우 나이 키 고향 기성용 학력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6. 9. 08:33

드라마 써클에서 일반지구 열혈형사로 출연중인~ 배우 김강우에 대해 알아볼게요~

 

 

배우 한혜진의 형부로도 잘 알려진 배우 김강우는 외모되고 연기도 너무너무 되는 배우이죠. 드라마 서클에서도 역시나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여진구의 미래 역할인줄 알았더니, 안우연의 미래역할로 밝혀져 반전을 선사해주기도 했죠.

 

 

아쉽게도 시청률이 빵~ 터지지는 않았어요. 시나리오도 좋고 연기도 모두 다 훌륭한데~~ 너무너무 아쉽네요. 드라마 후반부로 갈수록 뒷심을 발휘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 김강우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김강우(金剛于)
▶ 출생년도 나이 - 1978년 7월 11일, 서울특별시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O형
▶ 가족
    - 배우자 한무영, 슬하 2남
    - 처제 한혜진, 동서 기성용

 


▶ 학력
    - 중동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

 


▶ 데뷔 - 2002년 영화 해안선
▶ 종교 - 천주교(세례명: 빈첸시오)


 


▶ 소속사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네티즌 댓글 모음*

  넹 인간ㅋㅋㅋㅋ 스마트지구 공무원이십니다 김강우는 17년도 지구의 여진구 형이 나이든거예요 ㅋㅋㅋ 김강우가 과거 기억이 없어서 모르다가 기억을 되찾아서 알게된거 ㅋㅋ 여진구는 실종상태
 
  월화 - 박서준, 주원, 김강우 수목 - 유승호, 지창욱 금토 - 박해진 ...이렇게나 바쁜데 보고서 따위까지 써야하다니...
 
  써클 진짜 은혜로운 게 내가 김강우 실내에서 고독씹는 씬 좋아하는 걸 어찌알고..스마트 지구에서, 일반지구에서 고독씹는 장면이 자주 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쌍동이형이 20년 후 김강우가 됐어.형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건가. 세월의 무게가 너무 심하게 느껴지네. 써클
 
  김강우 씨 스타일링 대체 뭔지 모르겠네
 
  아 김강우 너무 잘생겼어.. 너무 최고 짱..
 
  넵 마자여 첨엔 김강우가 여진구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김강우vs정보석파 전쟁 발발, 영화야 드라마야?
 
  아. . 김강우가 형이여쒀??? (아직도 인물관계도 파악못하고이씀)
 
  사실 제일 걱정했던건 남여주 케미인데 파트1 진구어빠랑 공승연 케미 장난없고ㅠㅍ 파트2에서 김강우랑 공승연 은근 케미산다ㅠㅠ 공승연 ㅇㄱㅇ 설정이라 그런가 2037년에서 메컵 되게 진해서 적응못했었는데 공승연 is 뭔들
 
  ㅜㅠㅠㅠㅜㅜ진짜 전개 너무 막힘 없고 앞으로 진짜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ㅜㅜ 다음주에 김강우님 편 되는 것 같던데ㅜㅠ 휴먼비가 기광 괴롭힐까 걱정이구요ㅜㅠㅠ
 
  근데 우진이 기억영상을 김강우가 봤으면 우진이 기억영상은 어디서 난거지
 
  근데 김강우가.. 범균이 아니고 우진이 아니려나.. 첨엔 우진이 같다가 본인이 범균이래서 그러려니 했는데.. 과거영상 시점을 잘못판단하고 본인이 범균이라고 생각하는거 아닌가.. 우진이 같기도 한데 ㅋㅋ
 
  아 그럼 안우연이 김강우야? 갭차이 좋다
 


  전 아무 생각없이 재밌게 보다가 김강우 수트핏에 발려버린 새럼..ㅠ ㅠ ㅜㅜㅠ 아 넘 뽕차네요 조만간 또 봐야겠서료 흑흑
 
  특수사건전담반 TEN 시즌 1,2랑 실종느와르M 보세요 실종느와르 보면 다 김강우 수트에 치여오게 되어 읻다 ㅠ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앙대 97 학번의 전설 하정우와 김강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본방 따라 잡으려고 써클 달리고 있는데 아직 김강우가 둘 중 누구인지는 모르는 거구나.
 
  ㅆㅓ클 재밌쟝...파트원에서 진구 오빠 얼굴 보며 감탄하다 시간이 흐르면 파트투의 스마트 지구가 장벽이 되는데 김강우 얼굴보면 그 환장 파티 같은 세계관의 모든것이 납득 된ㄷ다..
 
  아니 근데 우쭈케 자라면 여진구가 김강우가 댐???
 
  보아하니 여진구가 동생이고 김강우가 형인거같으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 간만에 길수현씨나 만나러 가야겠어여 엉엉 (이러면서 김강우 새 작품 시작한다(여진구랑 같이 나옴(홍보는 아니고요
 
  아뇨아뇨 제가 젤 좋아하는 건 심은하욬ㅋㅋㅋㅋㅋㅋ 물론 실느엠에도 제가 좋아하는 배우 나옵니다! 박희순 보려고 시작했다가 김강우한테 꽂혀서 그 분 필모를 다 흝었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든크로스' 김강우 엄기준, 선수는 선수를 알아본다 ...
 
  여진구랑 김강우 나온다는 것 빼고는 그 어떤 의미도 없는 드라마여..
 
  김강우 아무리봐도 안우연이 아니라 징구어빠가튼데
 
  김강우 집 같은 곳에서 혼자 고독 씹는 거 좋아하는 사람...
 


  군주 - 유승호 써클 - 여진구. 김강우 수상한 파트너 - 지창욱 쌈, 마이웨이 - 박서준 열심히 일해주세요♡
 
  진구땜에 보기 시작했다가 그냥 외쳐 김강우
 
  ...? 여진구씨가 20년후에 김강우씨 되는것임....? 설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 볼 것이다 김강우 주연이 좀 마음에 안 들지만ㅠ
 
  저 애가 커서 김강우 될 것 같은 연장선의 느낌ㅋㅋ
 
  헐 김강우가 형인가...? 뭐지으으으;;;;;;; ㅜㅜㅜㅜ
 
  맞아요ㅠㅠㅠ 흐흐흑 김강우에 여진구에 이기광도 하ㅏㅏ 다 넘 잘생이라ㅠㅠ 스토리도 스토리고 일단 화면이 너무 너무 너무 재밌어요 꺄아아아각
 
  그쵸쳐쳐ㅕㅕㅕ ㅠㅜㅠ 벌써부터 결말 왕왕 기대되요 ㅠㅜㅜ 거기다 김강우 와꾸 너무 미쳐서 자꾸 눈물이 나여 흑흑
 
  모랴모야모야모야모야!!!!!!!! 그아아악 혼란스러운 와중에 김강우 넘 존잘이다ㅜ
 
  써클 보다가 김강우 꽂혀서 실종느와르M 다시 보는데... 좋다...
 
  써클 4화 이제 다 봤는데 여기서 한 번 더 꼬아서 김강우가 진구일 가능성은? 어차피 김강우도 칩이 있었잖아. 기억영상이 남겨진 칩이 정말 누구의 것인지 모를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너무 멀리 갔나?ㅋㅋㅋㄱㅋ
 
  아 이기광 진짜 발로 연기 하나봐... 이전에 했던 작품도 기함했는데 여진구랑 김강우 보려고 써클 좀 보겠다는데 아놔.....
 
  크게 흥행 못했는데 강한 BL향이 나는 영화로는 김강우,김범 주연의 <사이코메트리>를 추천합니다. 배우 그림체도 훌륭하다. 이건 진짜 둘이 사귐. 소설책도 훑어 봤는데 영화보다 더 사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웃겨 이유진 사랑해...2233333 저는 김강우랑 지오선배에 뼈를 묻었습니다 아빠는딸 보셧어요...? 지오선배 진짜 최강...
 
  골든크로스' 김강우vs정보석그리고 '절대악' 엄기준①
 
  김강우 손가락이 불쌍했던 영화입니다 (나머진 기억도안난다 증맬)
 
  아 진짜? 난 손발이 오그라드는 느낌이어서 ㅠㅠㅠㅠㅠ 김강우 여진구라니 짱짱 이랬는데 ㅠㅠㅠㅠㅠㅠㅠ
 
  골든크로스' 김강우, 강도윤 VS 테리영 위한 디테일한 연기
 
  근데 김강우도 어차피 저거 학습한 기억인 거 아니여?
 
  여진구도.... 김강우도............. 다 잘생겼고..... 김강우가 내 최애이지만................. 익익왕 넘... 잘생겼다.............
 
  그런 의미에서 김강우 연기천재 두 번 인정
 
  ㅇ ㅏ 써클 스페셜 괜히 봐가지고 유리폰 들고 뛰어 다니는 심각한 김강우에 몰입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안보이는 그냥 생유리라고 기광이가 말한 거 자꾸 생각나서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나 진짜 인간 김강우 배우 김강우 사랑하지만 그의 필모는 받아들일수없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