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안재홍 나이 키 학력 데뷔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6. 12. 00:30

드라마 쌈 마이웨이서 짠내나는 현실남친을 연기중인 배우 안재홍에 대해 알아볼게요.

 

 

tvn 응답하라 1988 정봉이로 대중적으로 유명해진 바, 현재는 충무로의 떠오르는 대세 배우라고 합니다.

 

 

당시 정봉이 역에 맞는 캐릭터에 부합하기 위해 체중 증량을 했다고 하는데요.  원래의 날씬한 모습으로 체중감량한다면, 청순한 모습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 안재홍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안재홍(安宰弘)



<사진 인스타그램>

 

▶ 출생년도 나이 - 1986년 3월 31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2017 코믹수사활극 임금님의 사건수첩 주연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5cm(추정)

 

 

▶ 학력 -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
▶ 데뷔 - 2009년 영화 '구경'



 


▶ 소속사 - 씨엘엔컴퍼니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aahnjaehong

 


*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안재홍 인스타에서 고양이 사진 보는 낙으로 살기
 
  안재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다 좋아요 ㅋ 박서준 멋지더라고요
 
  그와중에 안재홍배우님 본명보다 정봉이가 더 편함ㅋㅋㅋㅋㅋ (물론쌈마이웨이극중이름은모름
 
  쌈 안재홍씨 캐릭터 진짜 별로. 여자가 집안일 대신해주는 동안 혼자 씻고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만지고, 남들한테 애인 있다는 말 안하고, 천박한 시월드 막내아들 캐릭터인데 안재홍씨 자체가 넘 귀여우셔성 계속 본다. 존내 귀여웁다.
 
  4. 사실 이상형은 다네루 아니구 배우 안재홍님,,,, 저 덩치 산만하구 귀여운 사람 좋아해여 (다니엘은 꿈도 꾸지 않슴미다.... 예쁜 것만 보구 자라나라....얍!)
 
  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나온예능 은근 다 챙겨봤었넼ㅋㅋㅋㅋㅋㅋ나에게 입덕부정기란 없다는걸 다시한번..이미 흥미가 생걌을때부터 입덕은 시작인것이고 제대로 파느냐 흐름속에서 지켜보느냐 그 차이
 
  드라마 볼때 메인커플 보다 서브커플이나 서브주연(??)에 더 눈이 가는편인데 이번에도 역시나 안재홍 커플이랑 최우식 한테 빠져버렸어.. 특히 안재홍 캐릭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안재홍 입덕할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이선균안재홍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둘이 자주 놀아줘라
 
  Q.최근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늑대의 유혹' 우산 신 패러디를 했다. "나도 봤다. 무척 웃기더라. 배우(안재홍)가 연기를 잘해서 느낌이 잘 살았다."
 
  안재홍 배우는 '응팔'의 정봉이로 전국민의 귀요미로 등극하기 전에도 이미 영화팬들 사이에서 예비 슈퍼스타로 일찌감치 찍혔었죠. 그가 '족구왕'이던 시절의 미공개컷 등이 실린 표기식 사진가의…
 
  동네에서 쌈마이웨인가하는 드라마 촬영해서 안재홍 손하윤 봤다 마포에서 옥수 마을 버스를 타다니...ㅇ>-<
 
  우문기 연출/권현정 음악감독의 <족구왕> 앨범에는 이 영화를 위해 페퍼톤스가 만들고 부른 '청춘', 주인공 만섭(안재홍 배우)이 진심어린 목소리로 전달하는 '고백' 등 총 17곡이 수록되어…
 


  안재홍 지창욱 요즘 치인 두 남자의 온도차 0ㅅ0..
 
  드라마 쌈 마이웨이를 보기 시작했다. 박서준은 남친 삼음 좋겠고, 김지원은 말 맛이 좋고, 최우식 종종 나와 귀엽고, 안재홍도 넘나 자연스럽다.
 
  안재홍 너무 귀엽다. 입술도 통통 뽈도 통통 손가락도 통통. 깨물고싶은 통통함:-) 그가 실제로 무해하고 부지런하고 다정한 사람이면 좋겠다.
 
  네네네네넨ㅠㅠㅠ 저는 김지원이랑 박서준도 좋지만 안재홍이랑 송하윤도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안재홍 종치창졸라졸다라어자 머찌다ㅠㅠㅠㅠ
 
  [연애중 현실남친 연기로 현실설렘 유발하는 메마른 현실의 고민 앞에 서있는 이번주 주간남친!
 
  재밌네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다 맘에 들었던 배우들인데 매력 넘치게 나오네
 
  나 김주만 캐릭ㄱ터는 별론데 안재홍이 개조아,. . .
 
  아 나 오늘 쌈마웨 보면서 울엏어 ㅋ ㅋ ㅋㅋ ㅋ ㅋ 안재홍
 
  안재홍 배역이름 주만이엇어 주만,,주만아 왜그러니,,, 설이가튼 여친이 어딧나…..
 
  안재홍 (배우는 죄가 없음을 압니다......) 미워
 
  쌈마에서 안재홍보고 정봉이라고 사람들이 부르는거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 박주만 이름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