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여진구 나이 키 학력 종교 혈액형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7. 17. 11:22

 

▶ 여진구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여진구(呂珍九)
▶ 출생년도 나이 - 1997년 8월 13일 (19세), 서울특별시 관악구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4cm, O형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여태구
▶ 학력
    - 서울신성초등학교
    - 신림중학교
    - 남강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재학)

 



 

 


▶ 데뷔 - 2005년 영화 '새드무비'
▶ 종교 - 불교
▶ 소속사 - 제이너스 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지진 얘기하다가 여진 이란 단어 듣고 여진구 (?) 하고 동공지진하기 < 인생 없음
 
  저도 그러는데 저 대립군보다가 여진구가 춤춰서 좌석에서 팝콘처럼 튀었어요
 
  제가 어진이 다시 안 보는 거 너무 다행ㅇㅣ네요........... 여진구 화이 짤만 보면 진짜 죽는다구요.......... (머리를 다시 만들어드린다......) 윤별이는 별로.... (청연이와 환장하며 치이지 않는 플님을 본다)
 
  내가 아는 클겨 남자연예인은 엔시티랑 김준면이랑 여진구
 
  그 여진구 나오는거 재밌나요..?? 여주가 연기를 못해요...??
 
  청량한건 그 여진구랑 정채연 나올때부분은 ..좋은데 여주 연기..후.... 정벽 입니다
 
  울반에 진영이두 잇구... . . 여진구도 잇구... . 이우진두 잇서... . .
 
  저능 이번에 그 여진구 다시만난세계랑 임시완윤아 나오는것도 재밌을것같아여
 
  광고보는데 여진구 잘생겼고 목소리도 잘생겼고 잘생김 최고시다
 
  고지누나 여진구 진짜 닮았다ㅋㅋㅋㅋㅋ
 
  왤케 한국 영상물 제작자들 순수하고 깨끗했던 여진구에게 세상의 쓴맛 알려주는거 좋아하냐,,, 좋게
 
  대립군도 봤고, 여진구는 여전히 사극이 잘 어울리지만 광해 스토리는 이제 좀 쉬고 싶다.
 
  크림히어로즈 루루 볼수록 애기때 여진구같아져서 넘귀엽네 ㅋㅋㅋㅋㅋ
 
  여러분 써클보세요. 오늘 비록 끝났지만 12부작이라서 정주행하기 좋고 여진구 연기 장난아니고 두 세계를 보여줘서 지루 할 틈 없어요. 진짜 이거 인생드라마인데 다들 너무 안봐서 슬픔 티비엔이 다른거 홍보 한다고 정신팔려서 이런…
 


  여진구 필모 맨날 화나면 아씨!... 하, 씨...! 우씨!... 야이씨... 이런다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건전해 우리 진구
 
  여진구님 진짜 짱이다............ 무릎꿇고싶다......,,,...
 
  근데 나 진짜 신기한건 나는 여진구 안죠아하는데 예주니가 죠아한다늗거야
 
  릠 정채연 드라마 찍는다면서요 여진구랑
 
  단어암기, 여진구, 주원, 임정희, 팟빵, 쇼핑몰, 우승, 오늘뭐먹냐, 공감, 사람인, 메이크업, 싸이월드
 
  저는 김우빈과 지창욱에게 치인 사람입니다. 본진은 강동원 김윤석 여진구입니다. 흑흑 행복한 덕질을 같이 할 수 있게 저와 놀아주세요! 마음 눌러주시면 찾아갈게요 충성충성 ^-^7 저는 워너원도 파고 피터도 좋아합니다…
 
  2. 박보검 지창욱 여진구/천우희 오연서!! 잘생기고 이쁜배우분 죠아합니다...
 
  화이 진짜 김윤석의 그 눈빛과 목소리 톤은 항상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영화마다 해석하는것이 정말 다른것 같다. 그의 목소리톤과 딕션은 정말 완벽하다. 여진구 연기또한 말해뭐하냐
 
  여진구 '감자별' 종방연, 17살 소년다운 풋풋함
 
  이 친구 이름 볼 때마다 여진구 여자친구 생각남
 
  (새로운 사실(?)) 이준기 아역 여진구…… 훌륭한 라인업이네요(기립박수)
 
  런닝맨 182회 이름표 떼기할 때 아무도 없는데 혼자 깜짝 놀라서 다리 풀려서 주저앉은 여진구 타임스퀘어에 전광판으로 24시간 내내 상영해야 합당
 
  여진구 떡볶이 먹여주는 정우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진구를 귀여워하는 정우성을 귀여워하다가 죽어서 저승에 왔습니다 맨뒤에 여진구가 안매워요? 하는데 정우성이 매워ㅠㅠ 하면서 물 달라고 하는데 못 보고…
 


  런닝맨 182회 이름표 떼기할 때 아무도 없는데 혼자 깜짝 놀라서 다리 풀려서 주저앉은 여진구 타임스퀘어에 전광판으로 24시간 내내 상영해야 합당
 
  방영예정 드라마 (이연희, 정채연 분) 성해성 (여진구 분) (안재현 분)
 
  방영 예정 드라마 31살이지만, 몸과 마음은 19살인 미스터리 소년 성해성(여진구 분) 패러디계정 첫 방송전 까지 홍보 위주로 활동합니다.
 
  방영예정 드라마 (이연희, 정채연 분) 성해성 (여진구 분) (안재현 분)
 
  근데 뭐냐 막 진구가 비중 적고 몸 막 험하게 쓰는 그런 역할 하는 필모 갖고 싶다 생각했다가 내가 제작자여도 여진구 를 그렇게 쓰고 싶지 않을 것 같아서 .. 아니 여진구잖아요 연기가..
 
  새로운 아재 구별법: '다시만난세계' 하면 떠오르는거 3초 안에 대답하기 했을때 여진구 말고 걸그룹 나오면 ㄸㄹㄹ...ㅋㅋㅋ
 
  미쳤다 다시만난세계 정채연 여진구 가장 청량한 여름
 
  '감자별' 여진구 종영소감 "첫 성인연기, 절대 잊지못할...
 
  왤케 한국 영상물 제작자들 순수하고 깨끗했던 여진구에게 세상의 쓴맛 알려주는거 좋아하냐,,, 좋게
 
  미처 말하지 못해서 라마다 해서 어른아이 꿈처럼 마치 기적처럼 시간을 달려서 어른이 될 수만 있다면 거친 세상 속에서 오늘 잘 봐줄게 여진구- 시간을 달려서
 
  여진구는 한명뿐이잖아여.... 한 10명 잇엇으면 좋겟네요
 
  170529 이정재 여진구 대립군 라이브톡 데이터 판매합니다.
 
  김유정이랑 여진구 막 헤어질때 눈물콧물 다흘리면서 본사람 나야나.....
 


  이력서에 여진구 서울우유 계산한 경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안봐 좀 재밋는거 없뉴ㅠㅜㅜ 여진구와 임시완이 함께니오는 드라마좀업나 둘이 좀 분위기로싸우는거보고싶음
 
  하지만 저 사연속 남자 ㄹㅇ 미친넘 아니냐고 키큰 여진구고 나바리고 퀵이별해..... 주작이라고 해주세요 진짜 충격이니까
 
  저는 김우빈과 지창욱에게 치인 사람입니다. 본진은 강동원 김윤석 여진구입니다. 흑흑 행복한 덕질을 같이 할 수 있게 저와 놀아주세요! 마음 눌러주시면 찾아갈게요 충성충성 ^-^7 저는 워너원도 파고 피터도 좋아합니다 잡덕이에요
 
  '감자별' 여진구 정혜성 이렇게 친했나? '질투나는 다정...
 
  고경표, "'감자별' 새드엔딩이었다..여진구 시한부 선고"
 
  안녕하세욤 지창욱 여진구 위주로 덕질하는 새럼입니다 일상 얘기 많구욧 뭐 여러 장르 좋아하고 으음 알티를 좀 많이 합니다 지뢰는 알아서 피해갈게요 저랑 트친해요~!~!~!
 
  헉 반갑습니다! 지창욱 여진구 하신다고 하셔서요! 잘 부탁 드려요
 
  키큰 여진구 닮은 연하남인 역할 하는 툥의 목소리. 쿨남 연기 중인데 넘 잘함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