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배우 최우식 나이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6. 12. 02:30

영화 부산행에서는 의협심 넘치는 야구부 학생으로,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는 젠틀하고 순수한 의사역으 로특별 출연중인 배우 최우식에 대해 알아볼게요.

 


호리호리한 기럭지와 흰 피부에 다소 유약해보이는 인상을 가진 배우 최우식은 살짝 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보이나, 연기활동을 위해 캐나다 대학생활을 그만두고 한국으로 건너왔으니 외유내강의 소유자가 아닐까요?

 

 

▶ 최우식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최우식(崔宇植)
▶ 출생년도 나이 - 1990년 3월 26일, 서울특별시


 

 

<웹드라마 썸남 출연 최우식>



 

 

▶ 국적 - 대한민국

▶ 성좌/지지 - 양자리/말띠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81cm, 65kg, O형

 

<첫 주연작, 호구의 사랑>



 

 

▶ 학력 - 중앙대학교 아시아문화학부



 

 

▶ 데뷔 - 2011년 MBC 드라마 짝패

 

 

최우식 셀카

 



▶ 소속 - JYP 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아 쌈마이웨이 최우식 캐릭터 너무 좋다 넘나릐 내타입 ㅜㅜㅜㅜㅜㅜㅜㅜ저 약간 nerd 같은 저런 저 찐따미? 넘 조앙 히익 ㅜㅜㅜㅜㅜㅜㅜ
 
  최우식 섭남인 줄 알았는데 특별출연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좋아하는 곡 : 백색소음 파는 장르 수 : 엑소/배우 최우식.김재욱.송재림님.. 애인유무 : 가장 좋아하는 음료 : 아메리카노 이상형 : 뱀파이어ㅎ 신발사이즈 : 250 다음지명은 패스
 
  콩츄 최우식 빙의해서 혼자 막 지하철에서 흑ㅎ극하고 울거같애 저노래만 듣고있으면
 
  아 최우식 무슨 특별출연이야 그냥 고정해
 
  생긴게 귀여운 사람보다 그냥 하는 행동이 귀여운 사람 최고 물론 얼굴도 잘생겼는데 귀여우면 더 짱임 귀여운 사람의 대표적인 예로 최우식과 윤균상ㅠ
 
  웹드 썸남 어쩌다 보는데 최우식 너무 좋다ㅋㅋ 멸치볶는 남자라니 최고시다ㅋㅋ 우식 연기 너무 잘함ㅋㅋ
 
  드라마가 틀어져잇어서 보눈데 최우식 늠 달달하다 달달 귀요미.. 하지만 저런 짓은 최우식이라 귀여움이구나...
 
  어제 이브닝 끝나고 지하철타서 기분쫌좋아져서 집에 와서 테레비틀었는데 썸남 이란걸 해서 봤는데 재미졌음 최우식 넘나 섬세하고 예민한 A형 형으로 나오는데 뭔가 귀엽고 큐트하고 앙증맞았음 ㅋㅋㅋ
 
  최우식 귀여워서 쌈마이웨이 봐야것다야
 
  최우식넘조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최우식 가만안두ㅓ!!!!!!!!!!!!!!!!!!!!
 
  나 호구의 사랑 최우식 삐약삐약 뵹아리 완전 좋아해0
 
  드라마 볼때 메인커플 보다 서브커플이나 서브주연(??)에 더 눈이 가는편인데 이번에도 역시나 안재홍 커플이랑 최우식 한테 빠져버렸어.. 특히 안재홍 캐릭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 나온 사람들 거진 다 조아햇다,,,(기억에 전혜빈 박기웅 최우식 밖에 없지만)
 
  난 배우들은 이준기 이이경 최우식 이런 얼굴이 끌리드라.... 아이돌이랑은 완조니 느낌 달러
 
  좋아하는 곡 :헤이즈 and july 파는 장르 수 :잡덕 애인 유무 :솔로3년됨 썸4번깨짐ㅅㅂ 가장 좋아하는 음료 :썬키스트자몽 이상형 :류준열 최우식 신발 사이즈 :230-235 다섯명없
 
  흥했으면 하는 배우들 몇몇있는데 국연중에 최우식이랑 안서현..최우식씨 안녕하세요 거인에서 연기 ㅆㅅㅌㅊ 안서현양 안녕하세요 우주스타되세오 옥자 볼꺼야 조아 그리고 해연은 상욥이와 리즈..그리고 폼! 아 그리고 히미도 랩퍼로 존흥했음하고 스캇도 흥해라!
 
  JTBC2 <썸남>이 오늘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됩니다. JTBC2 <썸남> will air at 7:20PM(KST).
 
  일뿐이지만 이놈의 서브주연 집착증은 좀 벗어나고 싶다. 맨날 나만 짠내에 가슴앓이라니ㅠㅠ 다정한 서브 캐릭터 좀 그만 만들든지 아님 주연 좀 시켜주라고요오오~~ 그런 의미에서 <쌈>도 최우식 응원합니다. 똥만이 정신 안 차리고 안 달달해지면 삑!!
 
  최우식... 박병은... 설경구... 배우 덕질은 험난하다...
 
  아아아아악 ㅠㅠㅠ 쌈마이웨이 볼까 최우식 개귀여워ㅠㅠㅜ
 
  절레한테 빌린 티빙으로 프듀볼라하는데 잠들까바 원나잇 푸드트립 캬놧거든 근데 최우식 나온다더니 박명수나와
 
  그럼 일단 최우식이랑 먼저 연애를 해봅시다. 회원맨 제끼고요 ㅎㅎㅎㅎ
 
  최우식 그사람아닌가 그거 삐약삐약 병아리? 진짜 닮악어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얘들아 나는 바비나 최우식 같은 애들 좋아햇어
 
  홀 색수보살님 최우식 닮으신거타요...! ! ! !
 


  미안해 얘들아 나는 바비나 최우식 같은 애들 좋아햇어
 
  쌈 마이웨이 오늘 1화부터 시작하고있는데 최우식 왜이렇게 좋냐... 데뷔때부터 좋았어
 
  쌈마2 보는데 사실 보는 ㅇ유는 김지1이 너무 좋기 때문이구 최우식이 넘넘 좋기 때문이다 쪼금 찌질하거 쪼금 달달하고 악악 재밋당
 
  아 글고 뮤비가 ㄹㄹ 한몫함 저 장희령 ㄹㄹ 좋아하는데 진짜 최우식이랑 케미도쩔고,, ㄹㄹ 커플같앗고,, 그 머랄까 구질구질한 구남친서사가아니라 좋앗던 기억들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옛연인스트로 써서 그노래듣고 구남친 생각낫삼
 
  부산행 보니까 소희랑 최우식 커플로 보고싶은데...누구랑 어울리는지를 모르겠어..아 근데 두번째 보는 영화에 두번째로 울었다..뭔가 모를 자존심이 상해
 
  최우식님진짜표현을못하겠는데너무사랑합니다
 
  아근데 나의옛날이야기 뮤비 넘나 이쁜거같음...화장도 이쁘고 최우식도 이쁘고 배경도 이쁘고 징짱도 다이쁨
 
  드라마 쌈 마이웨이를 보기 시작했다. 박서준은 남친 삼음 좋겠고, 김지원은 말 맛이 좋고, 최우식 종종 나와 귀엽고, 안재홍도 넘나 자연스럽다.
 
  우시가.... ㅠㅠㅠ 최우식 개좋음 ㅠㅠㅠ 진심으로
 
  최우식 전라 우끼넼ㅋㅋㅋㅋ빙충이 같은데 사랑꾼이닼ㅋㅋㅋㅋㅋㅋㅋ멜팅우식이넼ㅋㅋㅋㅋㅋ
 
  최우식과 헨리가 닮지 않았냐는 말을 했다가 지탄받았다
 
  쌈마 최우식 까메오였다니 뭔 까메오가 16부작에 거의 7-8회까지 나와 그냥 끝까지나와조...
 
  쌈마이웨이 보는데 최우식 캐릭터 너무 좋아ㅠㅜㅜ
 


  쌈마이웨이 다봤다... 최우식 입덕했다..
 
  근데 연애 못해본 쑥맥 느낌의 의사로 나와 ㅜㅜ 따르흐흑 우리 젼도 그런 캐릭터로 훈 밀어붙이면 좋겠다ㅜㅜㅜㅜㅜㅜ ㅜㅜ 넘나 귀여워서 젼으로 그 대사상상했더니 죽어버림 아무튼 최우식은 진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응원해ㅜ
 
  어쩌지 최우식 너무 귀여워... 이 드라마에서 완전 호구의 사랑 호구가 약간 업글한거같은데 진짜 귀엽다 따르흑 나 열번만 만나봐요! 나 뭐든 열심히해요! 자신있어요!!라니 ㅜㅜㅜ
 
  보살님 저 사진 진짜 최우식이랑 똑같이생겼다
 
  내가 좋아하는 얼굴상이 ㄹㅇ 다 비슷한듯... 최우식도그렇고 남주혁도그렇고 윤지성도그렇고 권현빈도그렇고 일단 다 쌍꺼풀이없음... 무쌍 the love
 
  오우 ,,,, 오케이 ,,,,, 요즘 그거 본다 ... 그 쌈 ...^^..... 최우식 쏘큩,,,,
 
  최우식 ,, 변요한 ,, 듕듕 ,, 드라마 영화 좋아하는 배우덕이기 때무네 ,, 여러 장르 출연가능 ,, 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