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레전드

#3 수저를 물로만 닦으라는 시어머니, 네이트판레전드

e알리미 2017. 8. 2. 20:31

수저를 주방세제로 닦았다고 혼낸 시어머니

 

안녕하세요 결혼 4개월 된 여자입니다.

 

시어머니 참 좋으신 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시댁 갔다가 황당한 일을 겪어서  이런 집이 또 있는지.. 제가 이상한건지 글 써봐요.

 

 

시댁 방문한 건  결혼 전 인사드린 일 빼면 오늘이 두번째였어.요  

 

처음 갔을 때 저녁 먹고서 시어머니가  남편 불러서 설거지 시키시더라구요.  남편도 어릴때부터 집안일 당연하게 해왔다 했고.. 저는 그냥 앉아서 티비보고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 갔을 때   이번엔 제가 하겠다고 나서서 하고 있었는데 물 가지러 주방 오신 시어머니가  저 보시고는 짜증섞인 투로 뭐라 하셨어요  

 

이유가  수저를 주방세제로 닦았다고... 다 우리 입으로 들어가는 수저를 세제로 닦으면 어떡하냐, 너 지금까지 집에서도 이랬니?  한숨 쉬면서 막 짜증을 내시는데... 

 

순간 너무 벙쪄서 암말도 못하고 있으니까  됐다고 내가한다고 하시길래  아 네.. 이러고 그냥 거실에 앉아있는데   설거지 끝내고 오셔서는  너희들집 가서도 이런건 조심해야된다고 한소리 더 하시더라구요

 

제가 예민한건지..?

 

혹시 이런 집 있으세요???

 

#3 수저를 물로만 닦으라는 시어머니, 네이트판레전드

#2 모성애가 없는 엄마 딸이 싫어요. 네이트판 레전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