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V

엄정화 이소라 친구들 다시 찾은 우정이야기♥

e알리미 2017. 1. 15. 23:11

mbc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을 통해 엄정화 이소라 친구들~ 다시 찾은 우정이야기가 방송되었습니다.

 

이소라는 오랜만에 가수로 컴백한 엄정화를 응원하기 위해서 음악방송 대기실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새벽부터 스케쥴이 바쁜 엄정화를 위해 새벽 일찍 일어나 아보카토 수프와 주스를 직접 만들어왔습니다.

 

운전하는 동안 엄정화의 노래를 들으며 따라부르기도 하는 등 즐거운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사실 이소라와 엄정화는 전성기 시절 하루일과를 공유할 정도로 엄청난 절친이었으나, 어떤 일을 계기로 한동안 만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소라가 나혼자산다 방송에 출연하기 시작하면서 다시 연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방송말미에 이소라는  "내가 그때는 언니처럼 정화를 대한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정화가 나의 모든 것을 다 받아주었더라~"라고 얘기했습니다.  인터뷰를 하며 북받쳐오르는 감정을 참지 못해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티비에서 맨날 이소라가 엄정화 주스 타주는 장면 같은 것만 보고 싶다

엄정화  마음 엄청 여린가봐 이소라도

이소라가 좋은 남친 생겼으면 빨리 시집가라고 해야지

정말 좋은 사람만난 것 같아서 안심의 눈물 흘리는 엄정화

패션 왜 이래.. ㅠㅠ 호피에, 통큰 퍼진 청바지.. ㅠㅠ

엄정화랑 얼굴이 안 움직여서.. 이상하다.

꽁냥꽁냥 꿀 떨어지는 우정 넘 좋다...눈만 마주치면 같이 울 수 있는 거,

서로의 희노애락을 알고 사랑해야 가능한 거 같아서 애뜻하다

엄정화는 진짜 최고의 친구를 곁에 둿네..부럽다

둘도 없는 단짝인데 한동안 연락 안 했다가 다시 만난 엄정화의 우정도 뭉클하고

굵직굵직한 언니들의 계보가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엄정화까지. 언니들의 컴백이 좋다.

여전히 건재한 자신을 보여주며 활동하고 싶어하는 것 같았다. ㅋㅋ 인스타 엄정화랑 맞팔 하길

 

 

- 일본 지진 혼슈지역 규모 6.3 지진 발생, 국내 피해는?

- 한석준 결혼과 이혼 이야기 현재 싱글라이프

- 정다빈, 아이스크림소녀 잘자란 표본의 예★ 인스타그램

- 슈퍼맨 고지용 3살 승재 언어영재-탁월한 언어구사력 증명???!!

- 다니엘 헤니 운동 헬스클럽이 집에?? 전직 트레이너 출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