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김과장 김성룡 남궁민 이쯤되면 시청률보증수표!!★

e알리미 2017. 2. 2. 14:42

김과장 김성룡 역할을 맡은 배우 남궁민, 이제 이쯤되면 시청률보증수표가 아닐까요?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서 사이코패스 재벌2세역을 맡은 이후부터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데뷔 초 배용준을 닮은 곱상한 외모로 화제를 몰았으나 커다란 한방이 없어, 준수한 연기실력에도 불구하고 스타의 반열에 올라서지 못했었는데요.

 

그동안의 연기경력이 힘이 되었는지 <리멤버 아들의 전쟁> <미녀 공심이> 이후부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며,,  미니시리즈 주연배우의 자리에 우뚝 섰습니다.

 

 

김과장 김성룡 역할 배우 남궁민!  망가지는 연기 개의치않은 물오른 연기력 과시하다

 

 

드라마 김과장 기획의도 알아보기

 

삥땅, 해먹기, 뇌물의 파라다이스 대한민국!!   2016년 막장 시국에 누구도 이 사실을 부인할 수 없다.   썩다 못해 고름이 터져 나와 말라붙어 버린 대한민국.  이제 사람들은 부정부패에 대한 감조차도 무뎌져 있는 상태다. 그 이전에도  작은 부정, 큰 부정 모든 것에 관대한 나라에 우리는 살아왔고, 살고 있다. 이에 이 작품 [김과장]은 매우 근원적인 도덕률을 건드려 보고 싶었다.




 

‘남의 돈을 10원이라도 부정하게 먹으면 벌을 받아야 하고,  이것을 당연시하고 합리화 하는 것도 벌을 받아야 한다!’는 사실 말이다.  옳은 것조차도 세상에 당연한 것은 없는데,  하물며 나쁜 것에 당연함이 존재할 수 있을까?   "그 위치면, 그 상황이면 그쯤은 해먹어도 돼! 못 해먹는 놈이 바보야!!"  이렇게 부정을 당연시 하는 썩어 빠진 관용(?)이 국가와 인간을 망치고  있음을 [김과장]이라는 인물을 통해 고발하고 싶었다.

하지만 이런 얘기를 원론적이고 딱딱한 스토리와 캐릭터로 보여주긴 싫었다.  장르로서의 코미디를 통해 직설과 은유를 넘나들며 자유롭게 풍자하고 싶고,  사이다 한 박스를 선사하고 싶다. 이런 요소들을 통해 드라마로는 유래 없는,  현실에 마구 채찍을 가하는 오피스-사회 코미디를 구현해 내는 것이 목표다

 

 

<김과장 김성룡 역할 알아보기>

 

김성룡 cast 남궁민 (남/38) - TQ그룹 [경리부] 과장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못 이기고,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못 이긴다 했던가. 하지만 여기, “노력하며 즐기는 천재”가 있다!  김성룡! 선천적으로 타고난 근성과 깡. 비상한 두뇌와 돈에 대한 천부적인 감각&재능을 골고루 지닌 능력자다. 그리고 그런 귀~한 재능을 자금삥땅에 적극 활용하는 꾼(?)의 기질까지 타고 났으니 이를 당할 자가 없다.

 

자신의 목표 [덴마크 이민의 꿈]을 위해 이리저리 소소하게 자금삥땅을 치며 살던 
어느 날, (돈 많은) 대기업 TQ그룹의 경리과장 채용공고를 보고 꿈에 부푼다.   여기라면 크게 한탕 하고 하루빨리 덴마크로 갈 수 있겠다!   설마하며 던진 이력서가 덜컥 뽑히며, 성룡은 찬란한 덴마크이민의 부푼 꿈을 가득 안은 채 서울로 입성한다. 저 멀리서 다가오는.. 시커먼 먹구름의 정체를 전혀 모른 채 말이다..

<출처 - kbs 드라마 김과장> 


 

곱상한 외모와 어울리지 않는 느물느물거리는 반전 캐릭터로 또한번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 김과장> 배우 남궁민!!!  이쯤되면 시청률 보증수표가 아닐까요???  물오른 코믹연기에 '얼굴만 봐도'웃기다는 시청자들의 호평도 줄줄이 이어진다고 합니다. 



 

 

김과장 하드캐리 남궁민 대세배우!!!

 

2월 1일 방송된 김과장 3회는 시청률 12.8%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2회방송분 시청률보다 무려 5% 이상을 급증했다고하니, 드라마 중반부로갈수록 더더욱 시청률이 오를 것이란 예상은 당연한 듯이 보입니다.

 

 


특유의 능청스럽고 코믹스러운 연기로 '미녀공심이'에 이어 연달아 대박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어 팬의 한사람으로써도 기쁜 마음이 듭니다.   현재는 sbs 사임당과 라이벌 드라마로 방송중인데,  과연 어느 드라마가 압승을 이룰지 기대가됩니다.

 

남궁민, 지금껏 저평가된 배우ㆍ3년전부터 주조연 맡아 연기력 빛나기 시작햇네요 응원합니다.

 

완전 웃겨 빵빵터짐,  남궁민 나날이 연기가늘어가는구나  케미 오짐 ㅋㅋㅋ 뽀글리 말투 왜이렇게 귀엽냐

 

 아무도 모르게 해먹고 덴마크로 텨야지~ 요거 명대사임 근데 사임당도 재밌던뎈ㅋㅋ

 

 남궁민 멋있어요!연기가너무자연스러워요 웃겨 ㅋㅋ웃겨 ㅋㅋ웃겨 ㅋㅋ웃겨 ㅋㅋ



 

 '사임당' 이영애, '김과장' 남궁민에 덜미 잡히나  김과장보는데,너무 웃겼어 재미있었음.그리고 그림도 자체에실감나게 재미있었음ㅋ

 

 김과장 대박 너무너무 잼나요~~헬륨가스에서 완전 뿜었다 짱짱맨!!!!!! 남궁민이 참 잘하더라 진짜~!!

 

 남궁민 물이 제대로 올랐다 김과장 핵꿀잼  솔직히 예상한거 아니냐  보는동안 웃게 만드네요

 

남궁민 리멤버에서 연기잘한다 생각했는데 대세배우 굳히기작전인가부다 재밌다!!! 본방사수

 

믿고 보는 남궁 민. 진짜 너무 웃겨  쭉~본방사수 ㅎㅎ쭉~본방사수 ㅎㅎ  디테일한 표정연기까지 울트라캡쑝짱

 

 남궁민~능청스런연기 조타~~~ ㅋㅋㅋㅋㅋ사임당 추락하고 김과장 팍 올라갔네

 

 코믹달인 남궁민  준호와 코믹잔혹극 브로맨스까지 보여준다니 기대만발!! 본방사수해야징

 

 완전 최고 꿀잼 대박 남궁민 웃겨서 배꼽빠질거같은 드라마, 진짜 잼난다, 코믹능청진지 모두갖춘 종합선물세트같은 드라마다

 

 사이다같이 시원한 남궁민의 연기때문에 본다. 진짜... 요즘 살기힘든데 드라마라도 시원해야지 시청자 고구마 맥이는거 그만!!!!!

 

 대박나서 광고수익도 많이나고 원탑으로 많이 봤으면 좋겠다  딱 요것만 보게됨 내 취향..남궁민 짱

 

- 안재현 구혜선 인스타그램 신혼일기 나영석★

- 마동석 예정화 나이차 극복 러브스토리★

- 나혼자산다 이기광 축구 재활센터 국가대표급 체력인증★

- 박형식 나이 키 부모님 금수저 집돌이 인스타그램 Hyung Sik Park

- 김고은 피팅모델 시절 여전히 순수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