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나혼자산다 이기광 축구 재활센터 국가대표급 체력인증★

e알리미 2017. 1. 28. 02:03

나혼자산다를 통해 공개된 이기광의 싱글라이프!!   평소 대단한 축구매니아라고 하며, 연예인 fc men의 단장을 맡고 입다고 합니다.

 

얼마전 운동친구인 축구선수 김승규의 패스를 받으려다 넘어지면서 발목 허리 어깨를 다쳤다고 하는데요.   운동선수들이 다닌다는 재활센터 방문 및 훈련받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나혼자산다 이기광 재활센터 훈련사진>





 

이기광은 재활도 재활이지만~, 더 축구를 잘하기 위해서 정기적으로 재활센터를 방문, 훈련을 받는다고 합니다.  방송에 같이출연한 재활 코치에 따르면 '이기광은 선수급 운동감각과 체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미드필더를 담당한다는 비스트 이기광!!  남다른 특기가 축구였다니 살짝쿵 의외입니다.  외모는 가냘프고 여리여리하나 체력은 상남자~가 따로 없네요



 

에너지가 넘치는 젊은이 이기광은 재활센터에서 힘든 훈련을 마치고,  야갼 풋살(축구)에 나서 패널들을 경악시켰습니다. 

 

이기광 윤두준 겁나 호감  성격도 좋고 티비에서 보면  친근해서 좋음 나름 건전한 취미 생활이네

 

이기광 매력있어 얼굴이 정말 질리지않는 얼굴 비스트 팬 아닌데 곧 입덕할듯ㅎㅎㅎㅎ

 

 진짜 축구선수 하루 ㅋㅋㅋㅋ 멋있다 이기광 진짜 축구 좋아하는 듯ㅋㅋㅋ

 

 윤두준 이기광 둘다 건전하고 귀여워 김승규선수!!!!!!!! 축구도 음악도 다 잘하는 만능탤런트 이기광ㅋ 두분우정의리탄탄하길

 

 이팀은 다들 보살이네 윤두준 착해착해 진짜 허리아풀텐데 다해줘ㅋㅋㅋㅋ해달란거 다해주는 친구이자 팀의리다 맴버들 간의 사이거 어떤지 알겠다

 

 비스트소속사 어떻게됬나요 아시는분????  ㅋㅋㅋ간만에 나혼자산다 본 보람있었음 ㅋㅋㅋㅋ

 

 오늘 이기광윤두준 축구선수의 나혼자산다를 보셧습니다  이기광 윤두준 둘이 훈훈~~~~~

 

이기광 윤두준 냠냠쩝쩝 삼겹살 최고귀여웠다 윤두준과 사귀거나 결혼할 여자 부럽다

 


이기광 재활 운동 할때 몸 날렵한거 완전 멋있었음 진짜 혼자 사는 남자를 보여주네~

 

 운동 열심히 하는 것도 멋있더라. 참 바람직한 연예인 기광이 축구인맥 어디까지 뻗어나가런지??

 

 축구좋아하지 손흥민팬인데  축구하고 운동 워낙 좋아하니까 ~~  몸관리도 잘하고

 

 윤두준이 여자한텐 그렇게 철벽이라던데 친구한텐 다 퍼주네 ㅋㅋ 궁시렁 대면서 시키는대로 꼬박꼬박 하는 거 귀엽다 훈훈하네

 

 재밌더라 귀엽고 멋있고 이기광 윤두준 사이 엄청 좋아보여  두준두준 기광기광 화이티잉

 

 재활센터 운동시작하니까 눈빛 변하면서 집중하는거 핵멋지더라 존잘  성실한것같다고

 

- 박형식 나이 키 부모님 금수저 집돌이 인스타그램 Hyung Sik Park

- 김고은 피팅모델 시절 여전히 순수해♥

- 김남주 김승우 인덕션 프랑스제품 디트리쉬 1358

- 배우 최진호 결혼 학력 4개국어 가능한 악역전문

- 박남정 딸 박시은 JYP 전속계약 연기자 유망주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없이~ 클릭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