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방탄소년단 지민 키 혈액형 매력 별명 사진모음

e알리미 2017. 3. 7. 00:11

▶ 방탄소년단 지민 (BTS Park Ji Min)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지민
▶ 본명 - 박지민(朴智旻)
▶ 출생년도 나이 - 1995년 10월 13일, 부산광역시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3.6cm, 60kg, A형, 265mm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 학력
    - 회동초등학교
    - 윤산중학교
    - 부산예술고등학교
    - 한국예술고등학교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반응형

▶ 별명 - 빡지민이, 딴지, 베이글남, 침침, 박뿡, 망개, 짐니, 지민이 똥개애, 찌민, 333, 모찌섹시, 팝콘치킨, 주황머리 걔, 정국맘, 근지너대, 박분홍, 공카요정, 424
▶ 포지션 - 리드보컬, 메인댄서
▶ 성좌 / 지지 - 천칭자리, 돼지띠

▶ 취미 - 춤, 노래
▶ 특기 - 팝핀, 현대무용, 눈웃음
▶ 데뷔 - 2013년 싱글 2 COOL 4 SKOOL
▶ 소속사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계정 없음.

*방탄소년단 지민 네티즌 댓글*

  ~방탄 사복느낌~ 남준 : 고딕/빈티지 도전 호석 : 숨겨진 사복왕 윤기 : 뭔가 혼자만의 세계가 있다 태형 : 지금 트렌드를 알고싶을 땐 태형 옷을 보자 지민 : 팬들이 주는 옷 골고루 잘 입음 진 : 팬들이 주는 옷 그대…

 

  방탄을 처음보는 캐럿으로써 뷔는 얼굴이 진짜조끄만고 눈동자가..진짜 말로설명할수없고요 진은 그냥..와..무슨 대기업회장님 보는줄알았고요 지민이는 제가 본 미소중에..그냥 두글자로 천사입니다 정국이는 오…

 

  아 진짜 음성여자중학교 왜 안와요 오빠들 진심 보고싶은데 하 죽기전에 1번은 보고죽어야되는데...오면 지민이오빠 제 앞에서만 춤춰줘요 진짜ㅜㅠㅠ 방탄오빠들 화이팅 ㅜㅅㅜ 힘내요

 

  나중에 내가 돈 잘벌면 우리 방탄이들한테 카메라 사주고싶다 랩모니는 하이엔드가 어울릴거 같고 진형이랑 제이홉은 미러리스 정국이랑 지민이는 똑딱이 :) 난 멀리서 흐뭇하게 초망원으로 방탄이들 찍어야지 :D 아버지의 마음으로 캬캬

 

  10.찌밍이피지컬진짜... 아 허공을떠도는지민할때 정찬우님이 찌미니 엉덩이를...힙업대박이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석딘이가 방탄에서 제일힙업된애가 지밍 제일쳐진애가 자기라함ㅋㅋㅋㅋㅋㅋㅋ…

 

  -방탄 팬미팅 지민 : 아 전 막 제가 남들 챙겨주는 스타일이여서 막 나쁜남자랑은 거리가 멀어여 남준 : 아 그 전에 저 좀 먼저 챙겨 주세요 진짜

 

  방탄소년단 17년 시그(키링 없음/포카지민) 원가이하 양도합니다

 

  전 안뽑혔지만..크흡 뽑힌애들중에 여자10명인데 진짜 4~5명이 아미더라고욬ㅋㅋㅋ근데 쌤이 아미인애들 나오면 누구 제일 좋아하냐고 물어보는데 처음애가 말하니깐 쌤이 난 방탄에 지민이나...슈가..?아신다고ㅋㅋ아 너무 귀여우셔

 

  방탄 주간아이돌 나왔으면 하는데.. 데프콘 지민이 보고싶다고 그랬는데..ㅋ 불타오르네 피땀눈물 봄날 낫투데이 랜덤플레이댄스 봐야데..ㅎㅎ

 

  이거 진짜 지민이오빠 아니지 않아요...?방탄 계정 하나밖에 없는거 아닌가..

 

  rt추첨 카톡 방탄 이모티콘 보내드려요 피규어 교환 즉시 당발함미다!! SKT 방탄 피규어 교환하실분 모셔요 저: 랩몬, 진 천사님 : 슈가, 지민 교환하실분 뎀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대구 직거래 가능…

 

  방탄 YMWA 포카 교환해요 나:태형 님:지민 맞등기 원해요 쪽지 주세요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관계자분들 과즙미 낭낭한 것 좀 봐주세요 방탄 모델되면 병나발 잘불수있어요 이쁜 움짤 사진은 님들이

 

  너히들이 방탄 본명을 모르니가 내가 알려줄개 랩몬스터:김남준 진:김석진 제이홉:정호석 슈가:민윤기 지민:박지민 뷔:김태형 정국:전정국 (미뉸기 스티커사진을 테이프로 붙인다)

 

방탄 지민 스모키화장

  방탄 손연단 완전 밴 남준 오빠, 중국 오빠, 태흉 오빠,석진 오빠, 지민 오빠, 윤기 오빠, 재이호브 오빠, 노무 노무 노무 좋와해요, 사랑해요, 난 완전 밴 이에요. 사랑해요~

 

  마쟈마쟈♡♡♡♡오늘 호석이랑 지민이 태형이 정국이 셀카에 행복했구려 ㅋㅋㅋㅋ 방탄보며 행복하게 살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막 보여주면서 "이거 방탄인데 엄청 웃기지!?!?" 아 진심 지민이 얼구로 장난치면서 지들끼리 웃는거 사진 다 찍고 그걸 움짤로 만들어서 나한테 보여줬었는데 왤케 기분나쁘지..?

 

  뭔가 짜증났어,, 아니 니들 지민이가 누군지도 모르고 방탄 관심 1도 없는 년들이 짐인이 저 위에 사진 막 확대하면서 서로 엄청 웃는거 찍고 막 눈만 확대하고 또 코만 엄청 크게 확대하고 그걸 움짤로 만들어서 나한테

 

  맞아 오늘 공강시간에 피씨방가서 오버워치 하는데 내 닉넴보고 지민어쩌구 님이 갑자기 저 부르더니 둘셋.....? 이러길래 방탄.....? 하고 반갑게 인사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머리색 또바꿨어ㅠㅠ지민오빠도 바꾼거같던데ㅠㅠㅠ 두피조심하세요ㅠ 그리고 사랑해요 방탄 보라해

 

  방탄생각 보덴생각 지민생각 태형생각 호석생각 남준생각 윤기생각 정국생각 석진생각

 

  7방탄 페어봇 구해요! 슈짐 국뷔 랩홉 그리고 진오빠는 저랑 알콩했으면 좋겠어요 수위싱크 맞춤법만 조금 지켜주세요 계정 만들어서 디엠 주세요! 지민이랑 태형이가 기다리구 있어요ㅠㅠㅠ

 

  방탄멤버들 그려진 양말이 유행이라고 얘기하다가 윤기오빠가 슈가적혀있고 지민이 얼굴있는거 아니냐고.. 그런거 라이센스없는거라고 사지말래요ㅋㅋㅋㅋ 그리고 자기는 영업을 굉장히 잘할 것 같다하니까 정국이가…

 

  SKT 방탄소년단 피규어 교환해요! 멤버는 남준 / 랩몬스터 / 랩몬 입니다. 지민 / 태형 / 정국 or 인형들이랑 교환합니다 덤으로 스크트 방탄 엽서들 챙겨드려요.

 

  원더케이님 이런 벌칙영상.... 굉장히 감사합니다 아 윤기오빠 하드캐리 오졌구요석진오빠목소리 짱짱귀!!! 태형오빠 음색은 아주..와.. 핵설레뮤ㅠ 마지막으로 정국오빠...생긴게 큩으ㅠㅠ 깨알 지민오빠 사랑하고 방탄 보라해요

 

  [ 남준 왈 방탄이 호그와트 학생이라면 ] 그리핀도르 : 남준, 석진 후플푸프 : 호석, 태형 래번클로 : 정국 슬리데린 : 지민, 윤기 얼추 비슷한 이미지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런데 남준이는…

 

  데뷔 40년차 여전사 인순이, 방탄순이 빙의! '불타오르네'

 

  지민오빠랑방탄오빠들이간학교부럽네요ㅠㅠ우리학교에서도 스쿨어택했으면 방탄오빠들볼수있는데..ㅠㅠㅠㅠㅠ

 

  퇴근하면서 건물 로비 나서는데 어떤 아저씨가 방탄 지민이 얘기를 하고 계셨다.. 뭐였을까 괜히 궁금 아저씨 엑소는 관심 없나여

 

  방탄 YMWA 포카 교환해요 나:태형 님:지민 맞등기 원해요 쪽지 주세요

 

  작은 지민처럼 자근 먼지가 되서 방탄옆에 붙어있꼬싶다..

 

  지민아ㅠㅠ 진짜 오늘 진짜 예쁘고 진짜 진짜루 잘생겼자나ㅠㅠ 오늘이 skt 스쿨어택이었구나ㅠㅠ 방탄이들 본 분들 완죤 부럽다ㅏ.......ㅠㅠ 피곤할텐데 쉴수 있을때 푹~쉬구! 오늘도 화이팅!!!

 

  방탄 굿즈 양도합니다! - 2016 썸머 패키지 (파우치 X) - 2015 메모리즈 - 나우3 포카 지민&정국 - 화온스 DVD 포카 태형 모든 문의는 디엠 주세요 ( ´ω` )

 

  방탄포카 영포에버 불타포카 공방포카 팔아요 장당 12000 우편 500 등기 2000 따로 받습니다 다른 공방포카랑 포카교환도 가능합니다 나:불타 공방포카 아무거나 님: 호르몬포카 아니쥬포카 쩔어포카 피땀포카 봄날포카…

 

  나두 방탄 볼수있는데ㅣ.. 지민이 볼 수 있어ㅠㅜ뉴ㅠ 수고했어용 너무 잘생겼다

 

  방탄을 처음보는 캐럿으로써 뷔는 얼굴이 진짜조끄만고 눈동자가..진짜 말로설명할수없고요 진은 그냥..와..무슨 대기업회장님 보는줄알았고요 지민이는 제가 본 미소중에..그냥 두글자로 천사입니다 정국이는 오늘 모자쓴게 신의한수였습니다..올블랙.캬

 

  오옹~! 지민이 오빠 머리색 바꼈네염~!! 역시 뭘해도 잘생긴 방탄~!!

 

  금손 짐니로 벚꽃 미소 날리며 심장 폭행 하트 날리는 지민이 방탄도 지민이도 너무 귀엽고 인형도 귀여워요 ♥다가오는 봄날 인형 원해 마니마니!!! ht…

 

  방탄 핸드크림 남준 석진(거래완료) 윤기(거래중) 호석 지민 태형 정국(거래중) 1개당 5000원이구 배송비는 방법에 따라 다르니, 디엠주세용! ♡\(´▽ `)ノ♡

 

방탄 지민 셀카 
  -방탄 팬미팅 (2년 전 영상 보는 중) 태형 : 아 나 진짜 못생겼었다 남준 : (짜증) 야 너 그러지 마라 진짜 지민 : (현실말투) 맞아 너 진짜 그러지 좀 마

 

  -방탄 일화 (지민이가 처음으로 작사해옴) 단호박 민윤기 : 이거 동요가사냐?

 

  -방탄 일화 려욱 : 아 지민씨가 정국씨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지민 : 어딘가 마음에 안들어여 근데 귀엽잖아옄 막내기도하고 태형 : 얘 약간 남자 좋아하나 봐요 흐흐ㅎ 지민 : 넌 안좋아해요 태형 : 아 그래? 지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