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방탄소년단 슈가 나이 키 대학 이상형 생일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3. 20. 01:57

▶ 방탄소년단 슈가(BTS SUGA) 프로필 알아보기

 

<방탄 슈가 생일 3월 9일>

 

▶ 이름 본명 - 슈가(SUGA)
▶ 본명 - 민윤기(閔玧其)
▶ 출생년도 나이 -1993년 3월 9일, 대구광역시 북구

 

 

▶ 국적 - 대한민국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4cm, 59kg, O형, 265mm


 



 

▶ 성좌/지지 - 물고기자리/닭띠
▶ 가족 - 부모님, 형

<민윤기 생일 축하해>

 

▶ 학력
    - 태전초등학교, 관음중학교
    - 강북고등학교, 압구정고등학교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 소속사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소속그룹 - 방탄소년단
▶ 포지션 - 리드래퍼

<사진 방탄 민윤기 아이라인>

 

▶ 데뷔 - 2013년 싱글 2 COOL 4 SKOOL
▶ 종교 - 무종교#



▶ 별명 - 민슈가, 민피디, 슙기력,민가마니,

슙슙이, 양꼬치듀오, 사탕, Agust D,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민윤지 , 메타몽
▶ 취미 - 농구, 사진 찍기
▶ 특기 - 랩, 작사, 작곡
▶ SNS 계정 인스타그램  개인계정 아직 없음


* 방탄 슈가에 대한 네티즌 댓글 모음*

 

 

  [Rt이벤트]처음 이벤트를 열었습니당!방탄좋아한건 쩔어부턴데 방탄굿즈모으고 한지 300일된 기념! Rt 3분추첨해서 한분께는 윙즈앨범-한분께는skt엽서세트(슈가x),비비큐포카,인화사진-한분께는 방탄인형용 o링,…
 
  해시 플로우 따라서 방탄 좋아하는 사람이고.. 슈가 하는 사람이고 직장인이며 동시에 대학생인 사람이여라.. 이십세 넘으신 분들 트친 찾아요 무척 재밌는 사람인척 하는 조용한 트잉여예요... 알…
 
  방금전에 낭랑 18살 된 슈가볼의 트친소언제나 보라하고 사랑하는 아미분들 이라면 누구든지 다 좋아요잡 타 갠 거의 올수니지만..융기를 0.01%더 좋아합니다..새해시작이 방탄이라서 기부니 좋네요

 

<사진 하트 발사 뿅뿅 방탄 슈가>



 

 

  해시 플로우 따라서 방탄 좋아하는 사람이고.. 슈가 하는 사람이고 직장인이며 동시에 대학생인 사람이여라.. 이십세 넘으신 분들 트친 찾아요 무척 재밌는 사람인척 하는 조용한 트잉여예요... 알티 해주시면 찾아갈게요...
 
  아맞아..아이디..후...아이디 슈가러브각인가 누가보면 방탄팬인줄알듯..
 
  방탄 머스터 슈가 키링 판매합니다>제시받아요<뎀으로 연락주세요
 
  -방탄 팬미팅지민 : 여러분ㄴ 랩모니 형이 더 잘생겼어여 슈가 형이 더 잘생겨써여??팬 : 에이 둘다 내세울께 못되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라인이 잘 어울리는 방탄소년단 슈가>

 

  24살 방탄소년단 슈가가 아닌 24살 민윤기로 할 수 있는 걸 하고 싶었다나를 돌아보는 시간이었다 지금하는 이야기들은 가수와 팬 방탄과 아미가 아닌 사람 대 사람으로 이야기하고 싶어 시작하는 이야기이다
 
  슈가네 국밥집 왔어 헉헉 가게 안에 계속 방탄 노래 나오고 싸인된 포스터도 있고 앨범이랑 아미밤이랑 윙스 투어 슬로건도 있음 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슈간데여 벌써 방탄이 데뷔한지 100일이라니... 축하 멘션 너무 감사드려요 감동 먹어서 슈가 우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1000일 10000일 함께해요!!! 슈가 우러규ㅠㅠㅠㅠㅠㅠㅠ…
 
  ㅇr 민형 서치하면 작구 방탄 슈가님 나오심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오렌지칼라 머리염색한 슈가>



 

 

  원래는 방탄멤버를 골고루 좋아하는데, 그중 꼭 한명을 뽑아야 한다면? 이라는 질문에 거침없이 슈가를 외쳤으나 얼마전까진 지민에서 오늘은 제이홉이 되었다는 썰이다.앞으로 네명이 남았는데 얼마안가서 조만간 랩몬스터로 바뀔것 같다..
 
  둘,셋! 방탄~ 3월 9일 오늘~!의 팬클럽에서 슈가의 생일을 기념하여 청각장애 어린이의 언어재활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해주었습니다.3월부터 해외투어도 시작된다고 하니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BTS) - 피 딴 눈 물 (Blood Sweat and Tears)
 
<사진 방탄소년단 슈가 머리염색>
  태태:해맑(+신남)망개:붘흐rm:집중희망:무슨 표정이죠....?(음...?)진:뭔가....허탈(?)노츄:멍 때리는 건가요?슈가:살짝 미소각자 개성이 넘쳐 오늘도 이쁜 방탄이들!!!!♥
 
  하긴 이 때도 '축하합니다' 라는 입 모양인데 랩몬이 왜 욕먹냐는 방탄 빠레기들이 많았지~ㅋㅋ 그러니까 방송 후 공개사과 영상 있다는 빠레기들은 왜 말만 하고 증거가 없어?
 
  꿈에서 윤기가 나왔어요 다른멤버들다 나온게 아니라 딱 윤기만 그래서 미니팬싸도하고 이때까지 못 받았던 앨범에 싸인까지 다 받고 MC가 오셨거든요? 그래서 나는 슈가의 이만큼까지 안다??!!이래서 완전 경쟁률 치열했는데 제가나가서 방탄 싸이퍼
 
  방탄은 섹시한 상을 좋아할까? 귀여운 상을 좋아할까? 슈가 : 섹시한정국 : 귀여운 랩몬 : 섹시한 지민 : 귀여운뷔 : 섹시한 제이홉 : 귀여운 진 : 귀여운

 



 

 

  혹시몰라서...일본 방탄 앨범 youth 유스 포카 교환구합니다.나: 윤기 슈가 님: 정국혹시 교환할 마음이 있으시다면 윙즈콘 직거래, 등기교환, 서울 직거래도 가능하니 언제든 디엠이나 멘션주세요!
 
  아미분들 도와주세요ㅠㅠ3월 마지막주 서울에서 방탄 전시회하는곳 주소랑 날짜 좀 알려주세요아 그리고 혹시 아신다면 전시회관련 정보들 어디서 얻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탄을 조종하는 희망마법사 호석이는 든든한 방탄 안무의 중심
 
  나도 팬프레스가서 우리 방탄이들 찍고싶다 아 나도 방탄이지 :) 나란 슈가 방탄덕후슈가

 

<사진 방탄 슈가 귀걸이>

 

  ㅋㅋㅋㅋ우리언니옆새럼 방탄v앱바..슈가....(아련
 
  이창섭 류수정 최유정 방탄 지민, 슈가 빵떡상 씹덕상 좋아ㅏ
 
  아 슈가 오빠 넘조아 오빠 사랑해요 방탄 화이팅!
 
  안녕하세요 슈간데여 오늘 엔오 막방 너무 슬프슙 ㅠㅠ 으앙 슈가 슬퍼 쥬금ㅠㅠ 하지만 곧 다시 진격의 방탄 후속곡 활동하니까 조금만 기다려줘요 아미~~!!
 
  머스터3이 쩌는게 뭐냐면-돌출개꿀-지민 랩+슈가 Tony Montana-방탄하우스(VCR)-어린소년단-공연장 돌아다니면서 게임함-정국,랩몬(알아요)-막콘때 아미들 보라색 아미밤 이벤트-애들 외모-애들…
 
<사진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방탄소년단 슈가 청순한 모습>
  슈가몬스터별명. 부르기 편한대로 (슈몬?)나이. 03년생성격. 친해지기 편하게 착함! 절대 물지 않아요!! 먼저 와주면 바로 갑니다☆본업은 아미 방탄이죠.…

 

이상 방탄소년단 슈가 나이 키 대학 이상형 생일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