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방탄소년단 정국 나이 키 학교 이상형 실물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3. 7. 21:14

▶ 방탄소년단 (BTS Jung Kook)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정국
▶ 본명 - 전정국(田柾國)
▶ 출생년도 나이 - 1997년 9월 1일, 부산광역시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9cm, 66kg, A형
▶ 가족 - 부모님, 형 전정현

▶ 학력
    - 백양초등학교
    - 백양중학교
    - 신구중학교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반응형


▶ 데뷔 - 2013년 싱글 2 COOL 4 SKOOL
▶ 종교 - 무종교

방탄 정국은 실물이 화면발보다 더 좋데요!!

▶ 소속사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포지션 - 메인보컬, 서브래퍼, 리드댄서
▶ 별명 - 황금막내, 전정구기, 꾹토끼, 꾹이, 전씨걸, 정근, 점정국, 전루살이, 쿠키, 근육돼지, 과일, 노츄, 토끼, 꾸꾸
▶ 성좌 / 지지 - 처녀자리, 소띠
▶ 취미 / 특기 - 그림 그리기, 기타 연주, 영화(애니메이션) 감상, 배드민턴, 볼링 / 춤, 노래, 태권도,게임(오버워치)
▶ SNS 계정 인스타그램 개인계정은 없음.

방탄 정국 이상형의 키가 160cm이며, 날 좋아해주고 노래 잘부르고 피부 하얗고 똑똑한 여자라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정국 네티즌 댓글*

  안녕하세요 비욘드잇님! 이번에 방탄 보정홈 새로 열게 된 가쁠이라고합니다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이 글 알티 부탁드려도 될까요? 항상 예쁜 정국이 잘 보면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htt…

 

  전정국 개인봇모셔요 ! 접률낮은거 정말 싫어합니다ㅜ 맞춤법제발 지켜주시고 떠나가지않으실분으로 와주세요ㅜ 오래가요 전정국개인봇 전정국갠봇 정국개인봇 정국개봇 ※방탄단체뎀말고 저랑만 노실 오직 저를위한 전정국개인봇 전정국갠…

 

  방탄 나우1,나우1엽서 양도합니다 디엠주세요

 

 

  나중에 내가 돈 잘벌면 우리 방탄이들한테 카메라 사주고싶다 랩모니는 하이엔드가 어울릴거 같고 진형이랑 제이홉은 미러리스 정국이랑 지민이는 똑딱이 :) 난 멀리서 흐뭇하게 초망원으로 방탄이들 찍어야지 :D 아버지의 마음으로 캬캬

 

  ~방탄 사복느낌~ 남준 : 고딕/빈티지 도전 호석 : 숨겨진 사복왕 윤기 : 뭔가 혼자만의 세계가 있다 태형 : 지금 트렌드를 알고싶을 땐 태형 옷을 보자 지민 : 팬들이 주는 옷 골고루 잘 입음 진 : 팬들이 주는 옷 그대…

 

  방탄 막콘 엠디 대리구매 해드려요 ! 프북과 정국 키링은 댈구 되었습니다 수고비는 개당 0.5정도 받을 예정이구요 밤샘합니다! 디엠 주세요!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 풀박스 정국포카 양도해요 디엠주세요

 

  방탄을 처음보는 캐럿으로써 뷔는 얼굴이 진짜조끄만고 눈동자가..진짜 말로설명할수없고요 진은 그냥..와..무슨 대기업회장님 보는줄알았고요 지민이는 제가 본 미소중에..그냥 두글자로 천사입니다 정국이는 오…

 

  방탄도 고생했고 아미도 고생했다는 걸 알아서 대상 받고 흘린 눈물이 부끄럽지 않았고 되려 뜨거웠다고 말하는 정국이. 지금도 너무 열심히 하고 있지만 더 열심히 살겠다는 정국이 덕에 많은 걸 깨닫고 배워. 언제나 정국이…

 

  19편 랜덤인데 전 정국님 나왔구용 제친구는 슈가님 나왔어요 지금까지 긴 후기 봐주셔서 감사해용 방탄 화이팅!! skt 화이팅!! 세븐틴 화이팅!!

 

방탄 정국 사진 화보 

  저도 보고싶어요 정국오빠ㅠㅠ♥♥ 근데 왜 방탄오빠들 트위터들어갔는데 정국오빠 사진을 왜 못봤을까요? 이상하구먼 허헣;; 공기계가 이상해서 그른강..쩝

 

  나 진짜 돈이 없어 내 주머니가 완전 비어있다 지금. 근데 정국이 와 방탄 보고싶어. 미치겠다 진짜

 

  사랑한대♡♡ 사랑한대♡♡ 와.....정국오빠가 사랑한대♡♡ 와♡♡ 태태오빠가 방탄은 아미꺼래 아미는 방탄꺼래.....♥

 

  방탄 페어봇 슈짐 국민 중 윤기랑 정국이 두명 와주세요 ㅠㅠ 시간이 갈 수록 나를 떠나가는 지민이가 많다,,, 빨리 와주세요!!!

 

방탄 정국이 사진
 
  방탄 갠봇 구해요ㅠㅠㅠㅜ 정국이 지민이 윤기 태형이 중 아무나 와주세요ㅠㅜ 접률은 제가 부르면 와주실정도로만..ㅠㅠㅜ 나이 상관없어요ㅠㅜ 알티 추첨 방탄 skt 굿즈드립니다!!

 

  <<V앱 팔로워 수 공약>> 400만 기념으로 짬뽕 V앱 스타라이브 1000만 기념으로 제이홉 복근 2000만 기념으로 뷔 복근 5000만 기념으로 정국이 복근 1억 기념으로 애들전체 복근 라고했어…

 

  정국이는 드럼이나 일렉기타..아나ㅏㅇ아ㅏ아ㅏㅇ아ㅏㅏ아아ㅏ 방탄밴드단 없나요

 

  정국이 비니조아해서 캡모자도 잘어울릴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너무 잘어울리고 컨셉포토에서도 봤지만 영상으로 보니까 더 이쁘구ㅠㅠㅠ 아 알록달록 넘 예쁜 우리 아이들 ㅠㅠ 결론은 전정국!캡!짱 방탄캡짱!!! 빅히트…

 

  세븐틴 민규를 엄정화가 많이 사랑해 정국아 ?? 그기집애 백치야 개망나니같은 신해철이라고 해서 찍었데 한인순 사장이 밉데 은숙이 사랑해서 롤티슈 뽀삐 화장지 방탄 진 옷정리해주는 이야기랑 텀블러 누나한테 갖다대주는 이야기랑 ...

 

  방탄 윙즈 포카 교환 원해요 외전X 저: 지민 님: 단체 or 정국 지민이만 두 장이에요 국올수니라 정국이 우대합니당...

 

  방탄 포카 교환 원합니다! 화양연화 pt2 포카 교환 저: 지민 님: 석진 or 윤기 or 정국 서울 직거래 가능하고 맞등기도 가능합니다!

 

  방탄멤버들 그려진 양말이 유행이라고 얘기하다가 윤기오빠가 슈가적혀있고 지민이 얼굴있는거 아니냐고.. 그런거 라이센스없는거라고 사지말래요ㅋㅋㅋㅋ 그리고 자기는 영업을 굉장히 잘할 것 같다하니까 정국이가…

 

  방탄 피규어 교환해요ㅠㅁ ㅠ 저: 정국 님: 태형 정꾸ㅜ중복떴어요 지하철로 갈 수 있는곳ㅅ 직거래... 원핮니다

 

  방탄 윙즈 포카 교환 원해요 외전X 저: 지민 님: 단체 or 정국 지민이만 두 장이에요 국올수니라 정국이 우대합니당...

 

  방탄 포카 교환 원합니다! 화양연화 pt2 포카 교환 저: 지민 님: 석진 or 윤기 or 정국 서울 직거래 가능하고 맞등기도 가능합니다!

 

  방탄 갠봇 구해요ㅠㅠㅠㅜ 정국이 지민이 윤기 태형이 중 아무나 와주세요ㅠㅜ 접률은 제가 부르면 와주실정도로만..ㅠㅠㅜ 나이 상관없어요ㅠㅜ 알티 추첨 방탄 skt 굿즈드립니다!!

 

  방탄소년단 17년 시그(키링 없음/포카지민) 나우3(포카지민정국) 19일 3기 투명포카(지민제외) 일괄부분 양도합니다 개별판매가능

 

방탄 정국 화보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석진인가??ㅋㅋㅋ누가정국이머리손바닥으로비벼섴ㅋㅋㅋㅋ장난치는것조차멋진방탄입니디여러분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관계자분들 과즙미 낭낭한 것 좀 봐주세요 방탄 모델되면 병나발 잘불수있어요 이쁜 움짤 사진은 님들이

 

  너히들이 방탄 본명을 모르니가 내가 알려줄개 랩몬스터:김남준 진:김석진 제이홉:정호석 슈가:민윤기 지민:박지민 뷔:김태형 정국:전정국 (미뉸기 스티커사진을 테이프로 붙인다)

 

  위돈톡 기념 이벤뚜 정국이 솔로곡도 듣고 트친하고 팔로수도 높일 겸 방탄 공책 , L자화일 , 방탄 팔찌 드립니다 ♡ 이 기회에 나랑 친해져요 ㅠ 팔로우는 필수 입니다 안해주시면 당첨해도 못드려요 …

 

  마쟈마쟈♡♡♡♡오늘 호석이랑 지민이 태형이 정국이 셀카에 행복했구려 ㅋㅋㅋㅋ 방탄보며 행복하게 살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방탄 정국이랑 닮앗네요 돌고도는 최애상

 

 

  방탄생각 보덴생각 지민생각 태형생각 호석생각 남준생각 윤기생각 정국생각 석진생각

 

  내일..달려라방탄ㅎㅎㅎㅎㅎ 수영장에서 또 얼마나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있었을까ㅋㅋ 오늘도 지금도 정국이 로그 보느라 행복이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 내일 웃을 일이 기다리고 있다는 게 나 너무 행복하다 아미는 심심할 틈이 없다

 

  ㅘ 미친 홍대 정국 일년됐어?? 진짜 미친다 저 날 진짜 부러워했었는데 ㅠ 정국오빠가 방탄 댄스 커버하시는 분들 보고 있는 영상도 본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미쳤다 진짜 저 날 막 연예인으로서가 아닌 스무살의 전정국을 뭐 어쩌고 그런 글 보고 찌통

 

  원더케이님 이런 벌칙영상.... 굉장히 감사합니다 아 윤기오빠 하드캐리 오졌구요석진오빠목소리 짱짱귀!!! 태형오빠 음색은 아주..와.. 핵설레뮤ㅠ 마지막으로 정국오빠...생긴게 큩으ㅠㅠ 깨알 지민오빠 사랑하고 방탄 보라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