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V

로맨스의 일주일 장희진 밀당의 고수 선입견 깨다!!

e알리미 2017. 2. 9. 19:07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에 출연중인 장희진에 대해서 걸스데이 소진 양은 " 장희진은 밀당의 고수다.  얌젼하면서도 톡톡 터지는 솔직함이 있다"고 언급했다고 합니다.   또한 "사실 새침할거라고 생각했지만 장희진 언니가 마음이 열리면 빨려 들어가는 끌림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걸스데이 소진은 임주은에 대해 "진짜 미국 로맨스 영화에서 통통 튀는 자기감정을 잘 표현하는 그런 미국사람 같다 부럽다" 고 했다네요.

 

로맨스의 일주일4는 2월6일 8시 30분 첫방송 예정이며, '스타들이 일주일간 낯선 장소에서 로맨스를 펼치는 리얼로맨스 예능프로그램'으로  장희진 임주은 걸스데이 소진 등이 출연예정이며 꽃을 든 스페인 훈남들과 로맨스를 펼친다고 합니다.

 



 

외국인과의 의사소통이 너무 어려웠다는 소진은 "촬영 이후에 영어 교육광고가 눈에 심히 들어왔다" 며 "정확하게 말이 통하지는 않았으나 서로 하고 싶은 말은 했던 것 같다"고 했습니다.

 

로맨스의 일주일4는 이전 시즌과는 달리 남자 셋 여자 셋이 연결되지 않은 상태로 촬영을 해서 자유로운 분위기였다고 합니다. 

 

 

  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희진사진볼때마다 나..호주가 생각만 나서 미치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희진 "소진, 꾸미지 않는 애교 있어…연애 잘 할 것 같아"(로맨스의일주일)

 

  ‘로맨스의 일주일4’ 소진 “장희진X임주은과 로맨스 경쟁? 전쟁없었다”

 

  방송될 예정인 로맨스의 일주일4에서 장희진씨가 쓰신 페이크미 신상 선글라스! 세컨아이즈에서 만나보세요~ . FAKEME B30 S 0…

 

  [' 장희진· ·임주은, 로맨스남 기다리며 '설레는 마음'

 

오늘은!! 정열의 나라 스페인을 더~~~~욱!! 뜨겁게 만든 의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스페인 미공개 컷 대방출!!"두근두근 로맨스의 일주일~♡" GOGO! 

 

우왕 소진님이 드롭탑에!! ♥제가 그 매장을 달려갔어야 하는데~~ 소진님 걸스데이 사릉합니돠~~

 

 

 로맨스의 일주일같은 프로 많아져야한다구 생각핸다,,, 한남말고 외쿸 남정네들 볼 권리잇다,,,

 

 로맨스의 일주일4 첫 방송 날이다. MBC every1 저녁 6시  드디어 티비에서 리다님 얼굴을 볼 수 있어요 우리 모두 꼭 본방사수

 

 소진x임주은x장희진, 아름다운 여신들과 보내는 일주일의 로맨스  

 

 맨스의 일주일같은 프로 많아져야한다구 생각핸다,,, 한남말고 외쿸 남정네들 볼 권리있잖아,

 

 ‘로맨스의 일주일4’, 장희진·소진·임주은의 눈물에 담긴의미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