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V

서인영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한 이유는???

e알리미 2017. 2. 2. 15:22

서인영 인스타그램이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평소 쎈 언니!  거침없는 솔직한 발언으로 예능을 접수했던 서인영.  <최고의 사랑> 서인영 크라운제이 커플로 출연중이었는데요.

 

두바이에서 촬영중 교통통제로 인해 버스시간이 몇시간이나 늦어져서 옥신각신 하다가,  메인작가에게 '나를 이렇게 대접하냐?  죽을 죄를 진거다"  "xx 나 폭발하기전에~" 라며 욕을 했다고 합니다.   이런 일이 있던 다음날 서인영은 사비로 매니저와 급하게 한국으로 갔다고 합니다.

 

 

서인영 인스타그램 삭제한 이유는 최고의 사랑 욕설동영상 파문때문이 아닐까요?

 

최근 뉴스기사에 따르면 최고의사랑 제작진 중 한 명에 따르면 "우리 스태프들은 그동안 촬영내내 서인영과의 잦은 트러블로 사실 너무 힘이 들었다" 며 "촬영 하루 전날마다 스케쥴 변경요구는 물론, 촬영 당일에 문을 열어주지 않아 모든 사람들을 집 밖에서 수차례는 기본, 한두시간 씩 떨게 했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사진 서인영 인스타그램 sns 계정 삭제 후 자숙중>

 

욕설 동영상 공개 이후  서인영은  sns를 통해 "약한자는 절대 누군가를 용서할 수 없다.  용서는 강한 자의 특권이다, 인생은 너무 짧아 ' 등의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네티즌의 시선을 의식한 듯 현재 서인영은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삭제하고 자숙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 서인영  스스로 감정적 태도,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하루빨리 이 사태가 원만히 해결되어 다시 발랄하고 톡톡튀는 쎈언니의 서인영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서인영씨 당분간은 좀 자중하고 계셔요오랜만에 예능나올길래 잘되길 바랬는데  안타깝네요

 

서인영 이라는 사람은 걍 안타까움 개미커플 다시보나했는데 .....안타깝네요  

 

 악플받는 파트너 팔아서 자기이미지 올리려고 하는거 진짜안조아보여요

 

 쥬얼리맴버들 다시 보고싶다.... 베이비 원모어타임때 대박이었는데.. 아쉽다.... 서인영 다시 데꼬와라

 

 사람관계가 너무 힘들다는 서인영...두바이논란 어서 해결되길.... 얼마나 힘들었을까



 

 이번계기로 스스로 돌아보길좋은기회가 될지도가식없는삶 거짓말 위선 싫어하고 본인도 그렇지않기땜에 누구에게 불편함을 강요하고있지는 않나 

 

 크라운제이 고생했어요   서인영 작년 진짜사나이는 어떻게 찍었을까?

 

제작진이 서인영 한나절이나 쇼핑몰에 두고 연락 두절되서 화났다고함 제작진 술 마시고 있었고 인스타그램에 서인영 쳐보세요 욕한건 잘못인데 억울할듯

 

단체생활에 어려움을 느꼇다라  연예인이 단체생활이 힘들면 어떻게 연예인 생활 하냐ㅋㅋㅋㅋㅋㅋ  주얼리때도 단체생활했는데

 

강력한 현 시국 비판 힙합 뮤직을 할 생각은 없는거냐?

 

서인영도 직접 대면해서 인터뷰 했으면 좋겠다....

 

난 궁금하다 여자 연예인들중에 센 이미지가 있는 사람들은 진짜로 싸움을 잘하는지

 

- 김과장 김성룡 남궁민 이쯤되면 시청률보증수표!!★

- 안재현 구혜선 인스타그램 신혼일기 나영석★

- 마동석 예정화 나이차 극복 러브스토리★

- 나혼자산다 이기광 축구 재활센터 국가대표급 체력인증★

- 박형식 나이 키 부모님 금수저 집돌이 인스타그램 Hyung Sik Par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