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서현철 아내 연극배우 정재은 러브스토리♥

e알리미 2017. 2. 9. 19:26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낸 배우 서현철이 아내와의 에피소드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현철은 2월8일 라디오스타에 출연 <이렇게 뜰 줄 알았을까?> 특집에 박경혜 장혁진 민진웅 등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서현철 아내는 연극배우 정재은 씨이며, 아내에 대한 에피소드를 들려주었는데요.  다이어트 때문에 밥을 안먹는다는 아내가 "살이 쪄서 아르바이트를 한다"는 답을 했다는 것과 리액션이 강해서 누가 음식을 만들어줬을때 멍하니 5초간 있는 아내의 모습을 재현해 웃음폭탄을 투척했다는 군요.

 

방송이후에는 연극배우 정재은 씨에 대해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알려진 학력으로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  1989년 kbs 13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정재은은 <너와 함께라면> <푸르른 날에> <일지매>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 연극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서현철 연극배우이자, 뮤지컬배우

 

● 나이와 출생 - 1965년생으로 올해나이 53세

● 키 신장 175cm

● 소속사 굳피플

● 배우자 정재은

● 수상내역 - 2006년 동아연극상 신인연기상 수상.

 

 

  '라스' 서현철, 명불허전 '입담꾼'…네티즌 "말씀 참 맛깔나게 하시네"

 

  토크 레전드 서현철,

 

  “두 번째 예능도 스

 

  서현철부터 박경혜까지 …

 

  ‘라스’ 서현철, 명불허전 ‘입담꾼’…네티즌 "말씀 참 맛깔나게하시네"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서현철 배우님 겁나웃겨ㅋㅋㅋㄱ기

 

  2년 동안 ‘라디오스타’ 관계자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지만 “공연 스케쥴이 많았고, 기대할까봐 부담감이 있었다”며 그동안 출연을 망설였던 이유를 설명했다.

 

  아 박경혜 나오는 라스 개재밌음 서현철이랑ㅋㅋㅋㄱ

 

  직rt)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철님 진짜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 서현철·박경혜, 마성의 입담 폭발 레전드 탄생

 

  서현철, 윤종신이 선택한 게스트 "그전엔 인지도 그렇게 높지 않았다"

 

  [연극] '우리의 여자들' 서현철, 이원종, 정석용

 

  서현철 씨 말할 때 엠씨들 표정보면 방송하는 게 아니라 술자리에서 재미있는 얘기듣는 표정임ㅋㅋㅋㅋ

 

  조용한데 강하다"..'역시 토크왕 배우 서현철의 매력은 끝이 없었다. 조곤조곤 아내의 말실수부터 울다 웃는 닭, 코 휘파람, 코 위에 물건 세우기 등 개인기까지 선보이며 수요일 안방…

 



  ‘라디오스타’ 서현철, 또 通했다…박경혜의재발견

 

  [실시간 2위 서현철] ‘라디오스타’ 박경혜 “양악수술 전 예뻐질까봐 고민”

 

  서현철, "과도하게 친절한 아내, 식당 주인이 상 치우더니 나가라더라" 왜?

 

  [실시간 2위 서현철] 서현철, 윤종신이 선택한 게스트 &quot;그전엔 인지도 그렇게 높지 않았다&quot;

 

  서현철 배우님 ㅋㅋㅋㅋ 아내분 말실수 에피소드 ㅋㅋㅋㅋ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시간 3위 서현철] [라디오스타 리뷰] ‘처녀귀신’ 박경혜가 밝힌 &lt;도깨비&gt; 캐스팅 비화! ‘흥미...

 

  OSEN 단독보도 박소담 FA 소속사 물색 결심, 박소담 SNS 인스타그램 근황 화보, 명품 신스틸러 서현철 장혁진 민진웅 박경혜 출연, 민진웅 간호조무사 법대 그만둔 독특한 이력

 

  [실시간 2위 서현철] [라디오스타 리뷰] ‘전교 1등’ 민진웅, “관장 자신 있다!”··· 반전 과...

 

  [실시간 2위 박경혜] '라디오스타'서현철, 화수분 에피소드로 웃음폭탄...어땠나 보니

 

  [실시간 3위 서현철] '라디오스타'서현철, 윤종신이 꼽은 게스트…&quot;인지도 낮은 사람 진가 발휘하...

 

  그냥 서 있기만 해도 웃긴 사람이 둘 있는데 그게 서현철씨랑 오정세씨- 아 진짜 개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 서현철님 개웃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라스나오신 서현철님 그날들 나온다 ㅎㅅㅎ

 



  으어 라스보다가 너무 웃어섴ㅋㅋㅋㅋ 끝난지 30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배가 아픔ㅜㅜ 오늘 조합 진심 다 웃겼지만 서현철 배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에서 서현철 씨가 말한 홍시 이야기는 내가 직접 보지 않은 일임에도 몰입도가 상당하여 결국 깊은 감정을 불러 일으켰다. 인생의 다양한 모습 중 어떠한 단면을 본 듯한 느낌.

 

- 로맨스의 일주일 장희진 밀당의 고수 선입견 깨다!!

- 정소민 몸매 인스타그램 성형 아빠 알아보기

- 배우 지수 나이 키 본명 학력 인스타그램

- 문재인 캠프 고민정 남편 러브스토리 나이 sns★

- 해빙 조진웅 다이어트 ★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