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배우 이시언 나이 학력 본명 키 혈액형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4. 17. 21:31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 인지도 쌓기에 어느정도 성공한 배우 이시언에 대해 소개합니다. 

 

 

오두방정~ 얄빕고 조금은 깨방정스러운 연기의 달인인데요.  도봉순 후속 드라마인 맨투맨에 출연예정이라고 합니다.

 

 

▶ 이시언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 이시언
▶ 본명 - 이보연



 

 

▶ 출생년도 나이 - 1982년 7월 3일, 부산광역시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6cm, 69kg

 

 

▶ 학력
    - 덕천중학교
    - 동명정보공업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유세윤 이시언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 소속사 - BS company
▶ SNS - 인스타그램, 팬카페 시언보연집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lee_si_eon

 

* 이시언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아나 미친 이시언 가죽입고 안 덥냐 ㅋ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엠비씨에블원 나혼자산다재방하는데 이시언이나오네요
 
  아 기안 진짜 존ㄴ나 싫다 제주도 갔는데 선글라스 안챙겨가서 눈이 부시다며 회비로 만원짜리 선글라스 사서 끼고 이시언이 이거 근데 회비로 사? 하니까 어차피 만원밖에 안하는데 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재방 보다가 전혐무랑 기안84랑 이시언 한 컷에 잡히는거 보고 숨이 턱 막혔다 어떻게 저렇게 모아뒀지;; 채널 돌렸다 헨리 도망쳐..
 
  나손자산다 이시언 드러븐 집 보여줄시간에 솔비 자기집에서찍은거 보고싶따
 
  아 기안 진짜 존ㄴ나 싫다 제주도 갔는데 선글라스 안챙겨가서 눈이 부시다며 회비로 만원짜리 선글라스 사서 끼고 이시언이 이거 근데 회비로 사? 하니까 어차피 만원밖에 안하는데 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기억하세요 이시언은 완덮이다 >> 완덮 << 완덮임 진짜 아 미친
 
  제주도 녹차밭 얘기하니까 이시언 전남에도 있다고 한다 진짴ㅋㅋㅋㅋㅋ 왜살어...
 
  엑소 레이, 서울 공연도 불 해투' 류수영 "아내 박하선 권율 “귓속말’ 위해 주만에 군주` 김소현, 단아한 한복 윤상·정재형 프로듀서' 정재 보안관' 이성민·조진웅, 톰 이시언, 영화 엄복동’으로
 
  잠 안 와서 보는데 정말 한남들 너무 싫다.. 기안84, 이시언...
 
  아 미친 탐라에 보이는 짤ㅋㅋㅋ 저거 이시언ㄴ 같은데ㅋㅋㅋ ㅋㅋㅋ ㅋ. ㅋ 이시언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머리 깨버림))
 
  홍키라 월 * 영재 뱀뱀 화 * * * / 효정 금 *
 
  아 이시언 진짜 혐오스럽다... 자긴 총무라 회비을 안낸대ㅅㅂㅋㅋㅋㅋ 그래놓고 하녜진한테 빻은 소리 해대고 박ㄴㅏ래보고 아줌마라 하고 돈 고나리나 하고 있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와 이시언의 빻음 콜라보 꼴보기 싫은데 오로지 나래혜진 보려고 보는중
 
  나혼자산다에 솔비편 보고있는데 진짜 전현무 이시언 반응 구리다 편집하는 인간도 구림 편집을 거지같이 해서 재미 하나도없고 솔비가 뭐 할때마다 웃고 연습하고있는데 웃음유도음악 틀어서 사람 또라이 만들어버림 악플달리면 이건 다 제작진때문이다
 


  딘딘 사랑앓이 이시언 사랑앓이 를 들어보아요.
 
  딘딘 사랑앓이 이시언 사랑앓이 를 들어보아요.
 
  자야지, 잘겁니다. 진정하고..잘거야. (마른세수를 찬찬히 했고.) 이시언 어린이도 가서 냉큼 자요.
 
  "이시언 2호예요! 이거 선배줄게요. 프레젠트!"
 
  30대 40대 남자 방송인들의 일상 육중완 기안84 이시언 그리고 미운오리새끼 출연자들이 넘 망쳐놔서 될 수 있으면 안보고 싶다
 
  내가 극혐하는 건 육중완 이시언 기안84 장문복처럼 못생기고 몸매도빻고 지적능력도 떨어지는 새끼들이 자지하나 가졌다고 나대는거다. 이새끼들이 조신하진 못할망정 어서 지랄똥싸고 있는건지 함부로 여자 얼펑하고 대리효도 독박육아 독박살림 당연한걸로 말할때
 
  제발 남자들 여자한테 여혐 설명하려 하지 말고 화이트인들 애이시언들한테 레시스트 설명하려 하지 마 제발제발제발제발 모르면 외워 제발제발
 
  아 그런 만화 그릴 시간에 니 와꾸나 어떻게 좀 하라고 제발 나 혼자 산다 전혐무 이시언이랑 손 잡고 하차하시고^^
 
  나혼자산다에 기안84랑 이시언 안나왔으면 좋겠다 왜있는지모르겠고 편집팀 자막 누가 넣는지는 모르겠는데 그것도 좀 많이 바뀌었으면 좋겠다 넘싫음
 
  와 에 등장 ㅋㅋㅋㅋ 매우 클라이막스로 치닫는 느낌 ㅎㅎ
 
  오늘 밤 10시 <초대석>에 전설적인 두 남자가 찾아옵니다 단 한 번의 방문으로 레전드 등극! 대세 배우 달달한 목소리로 홍키라 가족들 두준두준하게 만든 디제이의 절친들과 함께 하…
 
  제발 남자들 여자한테 여혐 설명하려 하지 말고 화이트인들 애이시언들한테 레시스트 설명하려 하지 마 제발제발제발제발 모르면 외워 제발제발
 
  애이시언 .. 코리안... 려성..... 게다가 예체능전공 고등학생... 크큭...
 


  정신차려 이양반들아... 늬들이 퍼스트 클래스에 다리 쭉 펴고 앉아서 와인플리즈 해도 쟤들은 준비실 뒤에서 돈많은 햄스터 애이시언lol 이러고 있을거라고...
 
  별명대전 일어났을때 이시언보고 이시려 드립쳤더니 (세상에서 다시볼 수 없는 싸늘한 시선으로 쳐다보고간다) 쫄았었을것같아
 
  이나라 애이시언들의 주제파악은 언제쯤 이루어질 것인가.... 니들은 명예백인이 아니세요
 
  막말로 나는 럼로우를 사랑하지만 럼로는 날 실어할수도 잇음 왜냐면 내가 애이시언이라<- 쓰빠 현타오짐
 
  그래도 자주 보면 눈에 익기는 해서, 질투의 화신 후로 조정석씨와 이시언씨를 구분할 수 있게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언 뭔데
 
  갑자기 이시언 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기대되는건 민배우 특별출연 하는 장면. 이시언씨랑 같이 찍은 사진 보니까 헤어랑 옷스타일이 규만이 느낌이던데 분량 엄청 짧겠지만 크오사약러에게는 보배로운 장면이 되겠지..
 
  그리고 이시언, 황치열같은 한남 씹극혐
 
  이시언은 온드라마에 까메오로 특출하는거 같앜ㅋㅋㅋㅋㅋ 매력이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쟁이 피킹엇섬 애이시언 걸 개좋아; 야 그래도 우린 발전하고있어 저 좆같은 나라처럼 퇴보 안해 그거로 위안을 삼자
 
  세상 어딜가든 차별을 예약해둔 퀴어 애이시언인 나는 너무 화가나...
 
  내가 순진했다ㅋㅋ 감ㅎㅣ 애이시언이 그딴 생각을 !? 곧장 반성하고 그럴 힘으로 인류 멸망에 1이라도 더 보태겠습니다~
 


  전에 봤던 트윗이 생각나네.... 애이시언은 안드로이드로봇이라서 똑똑하고 일잘하고 피해안주고 오히려 사회 굴러가는데 좋은 노동자원이라 좋아하는 편이지만 결정적으로 인간은 아니라고 했던 것...
 
  전에 봤던 트윗이 생각나네.... 애이시언은 안드로이드로봇이라서 똑똑하고 일잘하고 피해안주고 오히려 사회 굴러가는데 좋은 노동자원이라 좋아하는 편이지만 결정적으로 인간은 아니라고 했던 것...
 
  이쯤되면 왜 아시안들이 미국에서 백인 향해 총기난사 안하는지 모르겟네 애이시언들 최소 보살
 
  ㅋ ㅋ ㅋ ㅋ ㅋ 하아ㅏ 진자ㅏ.. .. ..전쟁ㅇ위험 볼대마다 스트레스 개오져서 탈조센 외치ㅣ다가도 보지달린 애이시언이 어딜ㄹ가ㅏ냐.. ....
 
  랜덤 마이 애이시언 애쓰 ㅋㅊㅍㅋㅌㅊ ㅍㅋㅊ ㅍㅋ ㅌㅊㅍ ㅋ
 
  3. 일단 남궁민은 아마 냄보소 ^^... 이번에 치였고요 네 권재희 하세요 다들 이시언 더블유 보고요,,, 이학주 허지원 이수광 권혁범 통 메모리즈,,, 학진 배구하는 거 보고,,, 백승도 지은성 장경업 악몽선생,, 네... 너무 잡덕이다 저
 
  이시언 김진우 남궁민 강기영 이 조합 드라마나 영화 나오면 저는 이시언 오른쪽 썰 383829372번 풀 수 있다(?
 
  회사 1층에 이시언 님 있다는데......왜 못내려가고 있는거야ㅠㅠ;;;;흑흑흑
 
  ㅋzㅋ 1997에 이시언엉아 나왓네 ㅋㅋㅋ
 
  저 일단 이시언 유세윤이랑 연 끊었음 좋겠다 연락하고 지내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끊어 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