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박해진 나이 키 종교 학력 인스타그램 사진

e알리미 2017. 4. 19. 15:56

2017년 jtbc 기대작, 맨투맨에 주연 김설우역으로 출연예정인 배우 박해진에 대해 알아봅니다.

 

 

박해진은 기럭지면 기럭지, 얼굴이면 얼굴, 연기면 연기!!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부산출신 남자배우, 냉미남인데요.  치즈인더트랩에 이어 케이블tv 드라마를 연속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맨투맨 첫방송 2017년 4월





▶ 박해진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박해진(朴海鎭)
▶ 출생년도 나이 - 1983년 5월 1일, 부산광역시

 

나일론 화보

 

▶ 나이 - 35세 (만 33세)
▶ 가족 - 부모님, 누나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85cm, 75kg, A형

 

 

▶ 취미 - 건프라, 운동화(나이키) 수집, 가구 인테리어 작업
▶ 종교 - 무종교

 

 

▶ 학력
    - 초읍중학교 (졸업)
    - 부산정보고등학교 (졸업)
    - 신라대학교 (중퇴)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예술학부

 





▶ 데뷔 - 2006년 KBS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 소속 - 마운틴무브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mountain_movement

 

* 배우 박해진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이연희 박해진 스카프 수원 서예지 트루디 와인드업 페이스북 마구마구 Bump 카운트다운 좋은집구하기 메이저리그 카톡 온에어 티몬 박진영 캠핑장
 
  ㅅㅣ험끝나고볼거죵ㄴ많다... 너목들도볼거고 도봉순도볼거고 박해진나오는제티비씨새들마도볼거고 유승호김소현나오는것도볼거고 드하도재탕돌리고 구가의서도재탕돌리고 또..음..음..
 
  GN! So cuite! Cr.VOGUE Korea 2015 date 2017.04.2…
 
  장윤정 선미 클레임 일몰 뉴스킨 박해진 POP 스포츠뉴스 제주도여행 쿠폰파크 김연아 신세계백화점 바디스타그램 프로 정보 안예은 슈퍼스타 성격
 
  김현중 현빈 홍빈 박해진 세븐 ...? 이쯤? 사실 현빈 박해진 세븐은 잘생겼다는 생각을 해본적은 없지만 내 취향은 맞다...
 
  씨 박해진 좋은데 쒸익,,쒸익,,저런 소릴 근데 어차피 늘거서 유감없다 젊은 남자 많다
 
  아 꿈에서 박해진이랑 분위기좋았는데 깨버림..화남..
 
  증맬 족같이도 내는점이고 뭣보다 25지선다가 되어서 답이 12면 1번 2번 5번 체크 이런식으로 마킹을 조또 많이 해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더 촉박해진 부분이란겁니다 아 이 썅!
 
  오오오오오오 나도 되면은 가는데 확률이 희박해진당.....ㅎ 뉴콘을 기약하며 .....(죽어감
 
  프듀 정세운 뭔가 약간 이승기랑 박해진이랑 떠오른.. 어쨌든 바른생활 이미지..그래서 참 좋다!!
 
  장윤정 선미 클레임 일몰 뉴스킨 박해진 POP 스포츠뉴스 제주도여행 쿠폰파크 김연아 신세계백화점 바디스타그램 프로 정보
 
  야 진짜 제이티비씨,,박해진 데리고 드라마 찍음 내가 엌쾨 안봐
 

  박해진 또 기대된다. 이중구와 주연이라니!!! 벌써부터 설레여~~~ 아훙

 
  ㅋㅋㅋ박해진이랑 이중구 본체 드라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플님 뺀다..? 제 기억속 유정은 아직 박해진이니까 그러시면 안된다고..
 
  증맬 족같이도 내는점이고 뭣보다 25지선다가 되어서 답이 12면 1번 2번 5번 체크 이런식으로 마킹을 조또 많이 해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더 촉박해진 부분이란겁니다 아 이 썅!
 
  .3. 트위터 어느 SNS보다 빠르게 소식을 접할 수 있고 여러가지 의견을 들을 수 있는 반면에 말도 안되는 거 가져와서 리얼인 것 마냥 퍼트리고 알티딸 치느라 삭제도 거의 안 하는 SNS 요즘 너무 각박해진 것 같다.
 
  앜ㅋㅋㅋㅋ그거 시즌1보다 심사가 너무 박해진것 같엉
 
  1. 유해진 박해진 장동근 옥주현 김나운...다른 사람은 기억이 잘 안남 2. 가장 최근엔 라이언..주로 설치류(ㅋㅋ 닮았다고 많이 들음 3. 너무 많은데...하나만 꼽자면 Jaymes Young - Come Back For Me 이 가사 좋아함
 
  엄마랑 같이 비정상회담 보는데 엄마가 "외국애들은 다 잘생겼는데 왜 우리나라 mc 애들은 다 못생겼냐?" 그리고 박해진이 나왔는데 "아, 이제야 괜찮네." 라고 하심.
 
  박해진 멋있다~ 이연 남자친구 를 갖고싶다ㅠㅠ
 
  박해진, 한·중 합작드라마 '남인방2' 캐스팅 '진정한 한...
 
  남프듀 보고잇으면 몹시 박해진이 보고싶어지는 기이한현상
 
  박해진의 힘 OCN '나쁜녀석들' 케이블 최고가 中 판매
 
  부천, 크리스탈, 페이스북, 박해진, 라이브, 남자아이돌, 일몰, 한국프로야구, 오늘의저녁, 남친룩, 신발,
 
  연하남 의 정석 박해진 아니고 전정국 이다
 
  박성웅이 또 드라마라니!!!! 아아ㅏㅇㄱ!!!! 박해진이랑!!!! 아아아아악!!!!!
 


  네 그 박해진 맞습니다! 굉장히 오래전 인터뷰같긴 해요. 일단 저 질문자체도 굉장히 별로구요 근데 대답이 더 가관이라 박제해두었습니다..
 
  로복님 왤케 잘생기신... 박해진이 보인다...
 
  뭐?! 박해진이 춘천에 왔었다고?!?! 치인트 극장판 흠흠
 

  박해진 냉미남, 너무 멋져... 수트만 입어도 간지 쩌는데..... 경호원역이라니 기대만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