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V

래퍼 딘딘 ★ 금수저 밥상 진수성찬 입이 쩍~ 벌어지네요

e알리미 2016. 11. 20. 00:20

래퍼 딘딘 금수저 밥상 진수성찬 입이 쩍~~~ 벌어집니다!!

 

 

채널A 개밥주는남자 프로그램에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이 래퍼 딘딘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눈이 부시는 딘딘 밥상 집밥>

 

이번 개밥주는 남자 프로그램 이전에도 SNS를 통해서 딘딘의 진수성찬 밥상이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딘딘 집밥 밥상 간장게장 밥도둑

전복 연포탕 나박김치

버섯볶음

 

새우튀김 연포탕, 잡채, 버섯볶음, 생선구이, 나박김치, 나물무침 전복 연포탕 나박김치 버섯볶음 등등...... 입이 쩍 벌어지는 요리의 향연이 벌어졌네요.  그런데 아이러니 한 것은 정작, 래퍼 딘딘의 편식을 하느라고 골고루 먹지 않았다는 사실이랍니다. 

 

비싼 동부이촌동 아파트에 사는 것 보다도,  저런 맛있는 음식솜씨를 자랑하는 어머니가 계신다니~ 래퍼 딘딘은 참 복받은 아들임이! 금수저임이 틀림이 없네요.

 

- 길라임 뜻 야한여자????? 옷벗을 '라' 생각할 '임'

- 나혼자산다 장우혁 약봉지 약포지 밀봉기 알아보기

- 나혼자산다 이소라 목걸이 주문제작???!!! 아이템

- 나혼자산다 이소라 cd 플레이어 명품 뱅앤올룹슨 beosound 9000

- 억! 소리나는 아는형님 추성훈 시계 가격 ★ 파텍필립 노틸러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없이~ 클릭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