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비투비 육성재 나이 키 생일 인스타그램 갤러리

e알리미 2017. 5. 6. 17:09

비투비 이민혁에 이은 사기캐릭터 두번째 멤버, 육성재에 대해 알아볼까요?

 

드라마 도깨비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육성재.  그룹내에서는 비쥬얼라인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자기애가 강한 스타일로, 자신과 닮은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며, 실제로는 엄청난 노력파라고 합니다.





 

 

시상식 육성재 수트빨

 

우결과 드라마 후아유를 통해서 비투비 그룹의 인지도를 올리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하는군요.

 

 

▶ 육성재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육성재 (Yook Sung-Jae, 陸性材)
▶ 출생년도 나이 - 1995년 5월 2일, 경기도 용인시

 

 

▶ 가족 - 부모님, 누나 (1992년생)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8cm, 68kg, A형
▶ 성좌/지지 - 황소자리/돼지띠

 





 

▶ 학력 - 동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 탄생화 - 미나리아재비 ((Butter Cup))

 

 

▶ 포지션 - 서브보컬

▶ 별명 - 육잘또, 육덕, 육성숙, 성뎨, 뎨뎨, 김홍진, 뎨깅이

 

 

▶ 소속 - 큐브엔터테인먼트
▶ 활동시기 - 2012년 ~ 현재

 

 

본인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서 평소 sns를 즐기는 편이라고 합니다.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6_zalddow



 

* 육성재에 관한 재미있는 댓글모음*

 

  1년전 비투비(BTOB)_불타는노래방(부제-쌈자신 민경훈에 도전한 육성재) 그리고 드디어 쌈자신과 한판 대결을 하는 육성재 내일 토요일 5월 6일 밤 8시50분 아는형님 학교에서 민경훈 육성재의 두성하모니…
 
  14년11월1일 헬로멜로 콘서트때 처음엔 성재도 이렇게 운적이 있었구나 싶었는데 듣다보니 나까지 왈칵ㅠㅠ 버릇처럼 말하지만 너는 정말 비투비의 복덩이 막내야 너무너무 고맙고 아낀다
 
  팝업2차 비투비 Feel'em 팬싸인회 성재 (봄 수많은 오월 지나고 초록은 점점 녹이 슬어도 따스했던 봄날의…
 
  애 본업 가수, 배우 2갠데여 ㅂㅅ들아? 성재 본인은 본업이 가수고 부업이 배우다라는말 한적도 없는데 그룹팬들 배우육성재 지울라하는거ㅋㅋ개꼴사나워 ㅅㅂ 방송나가는건 다도깨비로 나가는데? ㅋㅋㅋ도깨비로 다들알아보시고?ㅋㅋㅋ h…
 
  아 괴도키드가 육성재였냐곸ㅋㅋㅋㅋㅋㅋ 볼때 몰랐다고.... ㅠㅠ
 
  성공해서 육성재 1인기획사 설립해주고 싶다 배우 육성재 전폭적으로 지지해주고 시덥잖은 예능같은 거 절대 안 보낼거 가수 육성재로써의 삶도 당빠 잘 살게 해줄ㄹ꼬임 유튭 넵캐 ㅈ같은 댓글들은 보는 즉시 법적 대응 오지게 들어가주…
 
  오늘 꿈에서 엄마아빠가 이혼한다고 했는데 나는 그냥 가만히 있다가 티비에서 육성재가 우는 걸보며서 훌쩍거리면서 울음
 
  170409 제프투어 도쿄 다이바시티 막내의 비눗방울 이야기1 그냥 동심의 세계 빠진 듯 노는 모습이 너무 이뻐서... 사진 상태는 보지마시고 이…
 
  성공해서 육성재 1인기획사 설립해주고 싶다 배우 육성재 전폭적으로 지지해주고 시덥잖은 예능같은 거 절대 안 보낼거 가수 육성재로써의 삶도 당빠 잘 살게 해줄ㄹ꼬임 유튭 넵캐 ㅈ같은 댓글들은 보는 즉시 법적 대응 오지게 들어가주고 헤헿~~
 
  성재오빠가 지은 자기이름 삼행시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 : 육성재의 '육'은 성 : 성이다 재 : 재밌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재오빠 센스 클라쓰
 
  손승완!!!! 전소미!!!! 김태연!!!!! 육성재!!!! 박수영!!!! 김남준!!!! 부승관!!!! 빅스!!!!! 박지훈!!!!!! 정수정!!!!! 주결경!!!!! 김민규!!!! 박찬열!!!…
 
  육성재 군 생일 해시태그 5월 2일 0시에 총공시작입니다! (글 양식 필요없음)
 
  성재 생일은 지났지만 축하는 진행 중~ 5월 8일 까지니까 보러가세요~ 넘 이쁩니다~!!^^ 오늘도 진동벨 No.6
 
  170406 팝업1차팬싸 패완얼 마스크 지금 쓸거라고 받아서 잉챠잉챠 하는데 사이렌소리가!! 나 잡으러왔어! 머라구? 경찰이 나 잡으러왔다고! 너무 잘생겨서!! 맞아…
 


  너무 감사하고 너무 죄송합니다... 모든분들께 감사하고 이번드라마가 끝난 후엔 절대 6명만이 무대에서는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열심히하는 가수 육성재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이런 댓글 보면 어떠냐 기분 뭐같지 않음? ㅋㅋㅋㅋ 근데 성재팬들은 노래 나오는 영상 매번 이런 글 본다 ㅋㅋㅋㅋ 육성재가 비툽이에서 젤 못해용 ㅎㅎ 다른 멤버~~~ 실상은 ost솔로곡 다 소화가능한 보컬이구요…
 
  육성재 진짜 잘생겼다 육성재 잘생겨서 살아간다
 
  후.. 나 죽을뻔 했음.. 근데 비투비 나한테 종합선물세트같은 존재임ㅋㅋㅋ육성재 도깨비때보고 와..존잘 이랬는데 뎨도 비투비더라고? 그리고 비글돌.. 나 비글돌 완전 좋아하는데 비투비 취저ㅋㅋㅋ
 
  비투비 - Dear Bride 번역 ver. 영어 랩 해석하느라 좀 늦었네요 6ㅅ6..!! 개인적으로 노래중에 이 노래 가사가 가장 슬픈것 같아요ㅜㅜ
 
  육성재 민경훈이랑 노래부르는거 괘잼이겠다...ㅋㅋㅋㅋ
 
  유노윤호(?) 육성재 부승관 << 나 닮았다고 해주신 아이돌들 제가 글케 나대나요?
 
  이태용!!!! 손승완!!!! 전소미!!!! 김태연!!!!! 육성재!!!! 박수영!!!! 김남준!!!! 부승관!!!! 빅스!!!!! 박지훈!!!!!! 류수정!!!!! 주결경!!!!! 김민규!!!! 박찬열…
 
  옹성우 육성재랑 같은반 짱신기해ㅋㅋㅋ
 
  170428 나고야 킨테츠팟세 창섭이 노래 한소절에 자극받은(?) 성재도 한소절 일훈이 귀여운 안무는 애교
 
  151203 마을 종방연 박우재 순경님 마지막날 기분좋게 드라마 보구나와서! 시원한 아이스크림 냠냠 성재야 수고 많았어 ㅠㅠ! 비록 흔들흔들 저화질 폰카지만 함께 봅시다! ht…
 

- 비투비 이민혁 나이 키 인스타 혈액형 별명

- 비투비 서은광 나이 키 동신대 학교 이상형 셀카달인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