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하이라이트 양요섭 나이 키 별명 학교 학력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5. 18. 06:03

 

가창력 쩐다 쩔어~!!!!!  소두! 여자보다 더 얼굴이 작은 귀요미 양요섭 프로필 알아볼게요~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양요섭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양요섭(梁耀燮)
▶ 별명 - 양요, 요징어덮밥, 토마스 ,요소푸, 양돈노, 요떠비, 요소푸

 

▶ 출생년도 나이 - 1990년 1월 5일, 서울특별시 도봉구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8cm, 59kg, B형



 

 

▶ 포지션 - 메인보컬
▶ 본관 - 제주 양씨



 

 

▶ 취미 - 가사쓰기
▶ 특기 - 비트박스, 잘먹기

 

 

▶ 학력
    - 월천초등학교
    - 노곡중학교
    - 상계고등학교
    - 아현정보산업학교
    -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연예과(전문학사)
    - 동아방송예술대학 실용음악과(학사학위 전공 심화과정)

 

 

▶ 가족 - 부모님, 누나 양해연
▶ 매력포인트 - 손 요새는 복근, 비율



 

 

▶ 데뷔 - 2009년 비스트 EP 앨범 'Beast Is The B2ST'
▶ 소속그룹 - 하이라이트



 

 

▶ 소속사 -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 종교 - 개신교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yysbeast

 



 

 

*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미안해.. 정말 미안해요... 매번 느꼈던 감정이지만 항상 이런때 나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남길 수밖에 없어서..미안해.. 얼마나 상처받았을까,, 양요섭 정말 진심으로 너무 사랑해...미안하…
 
  팬이 막 던진 말에 가수는 상처 받았고 본인들 욕심 때문에 양요섭은 일일히 60개의 피드 댓글을 막고도 세개의 피드를 또 막았다. 댓글을 차단하면서 무슨 생각이였을까. 어제까지도 오래보자고 외쳐오던 사람들이 스스…
 
  인스타 하나하나 들어가서 댓글막았는데 1506개 전부 다 닫지는 못하고 가능한 한 많이, 사람들 손이 닿지않을만큼의 게시글 답글을 막았다는 건 진짜 인간 양요섭이 상처를 많이받았다는 것밖에 생각이안든다. 마음아프다진짜. 이기…
 
  "이제는..다 묻었으니까..다시 처음부터. 니가 말했던..그 처음으로 돌아가는거야 우리" 요섭은 두준의 말에 그의 품에서 나와 한걸음 물러선 뒤 그 사이 공간에 오른손을 내밀었다. "처음뵙겠습니다. 양요섭이라고 합니다." [운명의 빨간실 中]
 
  내말이ㅋㅋㅋㅋ 양요섭 요섭이가 잘못한게 도대체 뭐라고 이분들 요섭이 못패서 안달인지 알려주실 분!
 
  아니 커피우유도 그렇고 양요섭니가좋아도 그렇고 진짜 소름
 
  멀쩡한 29살 남자가 연애 못할 이유는 또 뭔데? ㅋㅋ 정말 이해가 안가네 심지어 회사도 본인도 아니라는데 왜 그랬냐 실망이다 탈덕한다 앞으론 조심해라 라는 말은 왜 나와???? 양요섭은 너때문에 연애도 못하냐?…
 
  양요섭 항상 고맙고 사랑해!!! 우리 백년 만년 오래보자!!!●ㅁ
 
  양손 ㅋㅋㅋㅋ 양요섭 손동운에서 양요섭 니가 좋다로 바꼈네 ㅋㅋㅋ 탈덕해 ;;
 
  레드인블랙☞양손☞양요섭 니가좋다 이거구만...
 
  양요섭 사랑해 양요섭 사랑해 내가수말을 믿으야지.그치
 
  미안해.. 정말 미안해요... 매번 느꼈던 감정이지만 항상 이런때 나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남길 수밖에 없어서..미안해.. 얼마나 상처받았을까,, 양요섭 정말 진심으로 너무 사랑해...미안하고,, 사랑해..
 
  머가리가 얼마나 댕청하면 비공개도 아닌데서 저러고 애를 조롱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정님들 양요섭니가좋다(구 양손) 소비하지 마세요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요섭 사랑해 해시태그 하지마셈 좀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왜그러냐 진짜로 아 싯팔....
 


  나의 예쁜 사람 요섭오빠. 예쁜 것만 듣고 보게 하고싶은데 내맘대로 잘 안돼..미안해. 오늘 있었던일 모두 잊고 편안히 잠들길,. 항상 하는말이지만 내가 다 아파할게 대신.. 언제나 오빠 편이되어 위로하고 응원해줄…
 
  분명히 있었을테지만 그걸 인스타 댓글에 그렇게 표현하나? 지금껏 함께 해오고 믿었던 팬들에게 상처되는 말을 두 눈으로 직접 봤을 양요섭 생각하니까 화가 난다. 양요섭 평생 연애 못할 기세?
 
  이후에 폰을 켜서 여차저차 뒤늦게 상황파악 했기 때문에 인스타 댓글에 어떤 못된 말이 달렸는지도 모르고 보기도 싫지만 아직까지도 성숙하지 못한 팬들이 많구나를 느낌. 여태까지 양요섭이 팬바보의 대명사였기 때문에 더 놀란 팬들도
 
  하랕팬들 (진성이랑 에눔좌랑 합쳐서)만 관심있고 이제 관심거리 끝났는데 대쳌ㅋㅋㅋ ㅋㅋㅋㅋㅋ 양요섭 오죽하면 댓글창 닫았겠냐고 신경끄고 신곡에 대해 이야기나 나누세요 제바랄ㄹ
 
  우리 가수왕 양요섭 사랑해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내 인생의 하이라이트
 
  항상 좋은것만 듣고 좋은것만 듣길 가장 소중한 내가수 상처받지 않길...
 
  비스트때도 요섭이만 조아햇ㅅ는데.....유툽에서 영상보고 치여부럿으.....양요섭진짜 아이돌 안했으면 뭐했을지 넘 궁금ㅁ하고 요정같고........ (주먹울음
 
  나의 예쁜 사람 요섭오빠. 예쁜 것만 듣고 보게 하고싶은데 내맘대로 잘 안돼..미안해. 오늘 있었던일 모두 잊고 편안히 잠들길,. 항상 하는말이지만 내가 다 아파할게 대신.. 언제나 오빠 편이되어 위로하고 응원해줄게 양요섭 , 사랑해..
 
  와 뒤돌아서 까는거봐 내주변인들은 모두 진심이길.... 진짜 소름돋는다;; 양요섭ㄴ1ㄱr좋ㄷr님
 
  나...입덕한다...하이라이트........양요섭....... 다시............입덕.................합니다.................................
 
  무대위의 가수왕, 끼부리는 양요정, 우리와 소통해주는 양티즌, 단호하고 솔직한 예민보스, 뮤지컬하는 양배우, 어어의 양사장, 반려견 똑 닮은 양갱아범, 구비현하 양요섭, 인간 양요섭. 그 모든 양요섭을 내가 사랑해…
 
  161231 Lightless 도입부 들을때마다 항상 소름이 돋는다... 요섭... 넘 대다나고... 대다나다... 진짜 너무 멋있어ㅜㅠ 요섭이가 나타나기 전까지 화면이 어둡습니다..!! 렉 아니에요…
 
  저거 올렷을때 이거 보고 센스쟁이다.. 이런생각 들면서도 동시에 너무너무 양요섭다워서...... 좀 그랫다..ㅠㅠ
 


  우리 제발 오빠들 말만 믿어요. 오빠도 얼마나 상처받았겠어요. 항상 오빠편이에요. 미안하고 고맙고 힘내요 오빠 !
 
  구최애 양요섭은 내가 아는 모든 아이도루 통틀어서 팬과의 관계에서 제일 예민한 사람일듯,,,별로 알지 않아도 될 일까지 다 알아서 스스로 피곤하게 하는 타입이야..
 
  실트 4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침의 황당함 다 잊고 미정이들 훈훈해졌어... 진짜 달래기 장인이야 내가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요섭 예쁨 자격증이라도 있나...? 목소리도 예쁜데 말도 예쁘게 해ㅠ…
 
  진짜 오보낸 그 기레기 진짜 맞아야돼 지도 정확하게 모르면서 그 난리 친거잖아 그걸로 인해 지금 이런 상황까지 오게된거고? 나 진짜 기레기라는 말 싫어하는데 그 기사 쓴 기자한테는 기레기라는 말이 안나올수가 없어 진짜
 
  조아보여.. 양요섭 신고은 보다 이쪽이 더 다정함
 
  아니라잖아 작작해 인별댓글제발그만달아주세요 더이상 상처주고 싶지않은데 오빠가 막을수록 댓글만 많아지네요 제발 훈계 댓글
 
  최근 sns에도 올렸지만 팬심이라는건 굉장히 대단하고 위대한 것 같아요. 가끔 엄마같은 느낌을 받을때도 있어요 아가페적인 사랑..?이랄까..ㅎㅎ 그래서 그런지 늘 미안한 마음과 고마운 마음이 미묘하게 교차하며 공존하는 것 같아요. , 요섭오빠
 
  크게 내 포인트를 찌르더니 눈을 감고 내 안에 쏟아내는 아저씨의 모습이 너무 섹시해서 입을 맞췄다. 진짜 미칠 것 같아. "양요섭, 사랑해." "저도 사랑해요."
 
  내말이ㅋㅋㅋㅋ 양요섭 요섭이가 잘못한게 도대체 뭐라고 이분들 요섭이 못패서 안달인지 알려주실 분!
 
  머가리가 얼마나 댕청하면 비공개도 아닌데서 저러고 애를 조롱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정님들 양요섭니가좋다(구 양손) 소비하지 마세요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요섭한테 믿는다 어쩌구 하는거 진짜 너무 이상해 대체 뭘 믿는거지? 이번에는 아니라고 입장 밝히긴 했지만 진짜 연애하면 뭐 어쩔건데 아이돌에게 연애란 죄악인가...
 
  진짜 오보낸 그 기레기 진짜 맞아야돼 지도 정확하게 모르면서 그 난리 친거잖아 그걸로 인해 지금 이런 상황까지 오게된거고? 나 진짜 기레기라는 말 싫어하는데 그 기사 쓴 기자한테는 기레기라는 말이 안나올수가 없어 진짜
 
  솔직히 극성이 될 수 밖에 없지. 멤버에게 제일 극성맞게 다이렉트로 온갖 지랄지랄 주접떠는 곳이 양요섭 sns니까.그러니까 데뷔 9년차쯤 됐으면 양요섭도 좀 바뀌어야 하고 팬들은 양요섭이 어떻게 반응 하느냐에 따라 바뀌겠지.이건 양요섭 본인을 위해서다
 



  요섭이오빠.. 난 언제든지 요섭이오빠팬이고 오빠만을 바라보고 따라갈게요!!! 앞으로도 쭈~욱 응원하고 사랑할게요!!! 양요섭이 제일 좋아!!!!
 
  울분터져 진짜. .. . . . . .. . . 양요섭 한게 모가 잇냐고....걍 ㅇ뮤지컬 나가서 노래만 부르고 왓는데 열애설<오잉?
 
  데뷔초부터 팬이 말하는 거라면 허투루라도 그냥 넘어가지 않던 양요섭 성정에 의해 그의 팬들은 극성 및 유난이라는 타이틀 아래 두 분류로 나뉘었지. 일만 생기면 다다닥 쏘아대는 고나리 극성맘들과 그런 극성맘들을 제지하여 그를 지키기 위해 극성이 된 맘들
 
  그냥 고마워요. 진짜 앞으로 이사람들이 나의 가수다 ! 라고 자랑할수있는 자랑스러운 여섯명이 될게요. 흐뭇하게 엄마미소짓고 지켜봐줘요. 우리 잘할게요. , 요섭오빠
 
  ㅋㅋ난 알아요 양요섭이 부르니까 뭔가 색다르다 ㅋㅋㅋㅋ
 
  *보덴애기아닙니다* 아닠ㅋㅋㅋ하이라이트양요섭분애기인데요 그 하이라이트도 팬입니다 저// 근데 지금ㅋㅋ양요섭(님)이 뮤지컬 그날들 같이 한 여주분이랑 뭔 사귀는 사이라하는데 진짜 어이없은게 특히 기자들 지들이 기사올려서 논란 급나 크게하고,논란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