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최태준 나이 키 가족 혈액형 학교 학력 종교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7. 17. 14:32

잘생긴데다~ 귀여움까지~ 거기다 기럭지는 또 어떻구요~. 지창욱 옆에 있어도 절대 안꿀리는 이 남자!! 최태준.  안녕하세요 예능프로그램에서 보면 성격도 쾌활하고 좋더라구요. 드라마에서 더 자주볼수 있기를바라면서 최태준에 대해 알아볼게요.

 

 

 

▶ 최태준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최태준
▶ 출생년도 나이 - 1991년 7월 7일, 서울특별시
▶ 가족 - 부모님, 형 최학준(1987년생)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83cm, 68kg, O형
▶ 종교 - 개신교

 

 


▶ 학력
    - 낙민초등학교
    - 정발중학교
    -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최태준 지코





 

 


▶ 데뷔 -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
▶ 소속 - 화이브라더스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

  그니까ㅠㅠㅠ 창욱씨랑 또 잘생긴 최태준님 나옴.....
 
  최태준 넘 ...... 멋있다 당연한 말인데 아 왜 입을 잘못 털어서 초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희야..
 
  정말 너무나도 내 스타일이 아닌 찐하구 잘생긴 최태준의 얼굴에도 서브남주병자의 병이 도지려고 한다..
 
  오늘 나의 하루 일과 : 스웩맨 + 지창욱 + 최태준..
 
  수트너 정주행하는데 최태준 캐릭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_나 최태준같은 상도 진짜 좋아하고 지창욱같은 상은 더더욱 좋아하는데 저렇게 말갛고 찐하게 생긴 남자 둘이 붙어 있으니까 진짜로 환장하겠다 흑 흑 맨날 지욱이한테 치대는 은혁이 너무 좋지요 (오열) made by.…
 
  지창욱x최태준 개발려 진짜ㅋㅋ 둘이 진짜 서로바라기얔ㅋㅋㅋㅋㅋㅋ 태준이가 창욱이한테 수고하셨습니다하는데 으으 개치임
 
  이야 어디 풋살장이 새벽에 이렇게 물이 좋아 지창욱에 최태준이라니....
 
  최태준 지창욱 풋살 같이 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럽스타야 모야
 
  아 최태준 잘생겻더 .. ㅜ 수트너에서 늠 좋넴 .. ㅠ.. ㅠ
 
  동하 , 최태준 , 지창욱 << 이 조합 뭔데 쩔지 ;;; 완전 잘 어울림
 
  지창욱이 최태준 발로 날라차기하려는거 왜케 귀엽냐 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회까지 진짜 완벽하다 지창욱 배우님 수고하셨어요ㅠㅠㅜ 남지현 배우님도 최태준 배우님도 나라 배우님도 모두모두 수고하셨어여ㅠㅠ 수상한 파트너 제 인생드라마 등극입니다ㅠㅜㅜ
 
  최태준이!!!!!!! 합니다!!! 권나라가 합니다!!!!!!!!!!!!!최고야!!!!!!!!!!!!
 


  저는 최태준이 일케 잘생긴 지 몰랐는데 최근에 머리 길구 막 넘 귀엽고 잘생겨졋서요,,
 
  from - 두고가신 휴지는 싸인받은 중국인이 씩 웃으면서 가져가셨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oda…
 
  그냥 지창욱이랑 최태준이랑 사귀면 안될가?
 
  그리고 뭐 찬열사랑으로 유명한 미씽나인의 정경호님과 최태준님은 찬열이 인스타에 애정넘치시는 댓글 항상 달아주시는데 그게 진짜 너무 아끼는 아가 동생 대하듯 하셔서 진짜 우리열이 사랑받고있다는거 너무 잘 드러난다. 최태준님과는 생일도 챙기는걸보니 많이
 
  제목은 아래 스크린 샷을 말한다.&남지현·최태준, 귓속말에 지창욱과 어색한 ‘눈치싸움’:
 
  최태준 배우님 손 진짜 큰데 챠녀리 미씽9 찍으면서 최배우님이랑은 저거 안해봣으려나ㅠㅠㅠ 최배우님 손 커서 프링글스도 다 꺼내서 드신다던데 챠녀리도 그렇겟지?ㅠㅠㅠ
 
  최태준씨ㅋㅋㅋㅋㅋㅋㅋ 마따 안녕하세요 엠씨보는거 까먹엇음ㅋㅋㅋㅋ 저번에 보고 읭?!??!햇엇는뎈ㅋㅋㅋㅋ
 
  ?!?! 최태준님 91년생이었네 차녈이랑 동갑인즐
 
  최태준이 진짜 물건인 것 같아. 좋아. 말 잘 한다 진짜. 포스트 정찬우야. 짱 좋아. 아 맞아요. 저는 안녕하세요를 엄청 좋아해요.
 
  나 최태준 좋아하는데 같이 나오니까 개안 너무 과도하다..
 
  [전국고민자랑] 예고편만 봐서는 응수 아저씨 게스트가 아니라 고민 주인공으로 나오셔야 할 듯 월요일밤 11시 KBS2TV
 
  최태준님!! 서치하다가 제 트윗을 발견하셨나요?? 그럼당장 마음누른트윗을 확인해보세요!!! 아니 이게아니라.. 서치하시다가 제 글에 마음누르신 것 같은데 실수이신 것 같아서 말씀드려욬ㅋㅋㅋㅋ 그리고 항상 응원하고있습니다
 
  멘션보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못눌렀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최태준님!! 서치하다가 이트윗을 발견하셨나요?? 그럼당장 마음누른트윗을 확인해보세요!!!!!!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나 최태준 ㅈㄴ좋아해 ㅜ
 
  근데 그 최태준님이 직고오빠 잘 안씻는다고하지않았나
 
  노변×은변×나검×차검×지변=혼돈의카오스 얘네 귀여워서 어떡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지창욱이랑 최태준이랑 사귀면 조켔다
 
  진;짜 지창욱 최태준... ... ... ... 할많하않...
 
  Vol.2 공연자분들에 대해서 최태준님이 "밝고 귀여운 막내"라고 말해주셨는데... 인상에 남았던 공연자는? 감독님과는 어떤 이야기를 (하셨는지)? 촬영 중 추억은?
 
  진;짜 지창욱 최태준... ... ... ... 할많하않...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