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배우 장영남 나이 남편 키 학력 미모 충무로 이영애 극단생활

e알리미 2017. 7. 19. 03:12

임시완 주연작,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원성공주 역으로 출연중인 배우 장영남에 대해 알아볼게요.

 

 

정확한 발음으로 알아듣기 쉽게!  비음이 섞인 청아한 목소리의 소유자인데요.  대학로 연극활동 당시에는 충무로 이영애라고 불릴만큼, 빼어난 미모로 소문이 자자했다고 합니다. 

 

 

충무로의 믿고 보는 배우이니, 연기력은 두말할 필요도 없겠죠.


 

하지만 극단생활 당시 1년 수입이 100만원이 안되는 경제적으로 극심한 상황을 겪은데다가

 

 

그마저도 부모님께서 인정해주지 않아서 마음고생이 심했다고 하는데요.  그때의 고생을 주춧돌로 삼아서 현재의 훌륭한 배우로 성장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지독한 비련의 주인공이나, 팜므파탈역으로 맡으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역도부 코치역

 

▶ 장영남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장영남
▶ 출생년도 나이 - 1973년 11월 25일, 서울특별시

 

 

▶ 가족 - 배우자 이호웅, 슬하 1남(2014년생)
▶ 학력
    -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최근 택시 방송에 출연 7살 연하 남편과 아이를 공개해서 주변으로부터 행복한 시샘을 받기도 했는데요.

 

 

장영남 남편은 교수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 데뷔 - 1995년 극단 목화 단원
▶ 소속 - BH 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왕은사랑한다 임시완 장영남

 

장영남 화보

 

 

*재미난 네티즌 의견*

  아맞닼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장영남님 민영이언니ㅋㅋㄱㅋㅋㅋ
 
  연기파 배우 장영남씨. 실물이 참 예뿐분
 
  누가 임샨편인거야 정보석이야 장영남이야
 
  왕은사랑한다 장영남분 너무 원나라공주보단 황제가 더 찰떡인데
 
  왕사에 장영남 배우? 카리스마 진짜 ㄷㄷㄷㄷㄷ
 
  왕사보니까 더더 보고싶다 장영남X진경 투탑물.....
 
  장영남님 진짜 사랑합니다 그대를.. .. ..  미모가 후덜덜해
 
  정보석님도 나오고 장영남님도 나온다 우와 연기력 갑
 
  솔직히 정보석이랑 장영남님 의상보고 발렷어ㅎ
 
  ㅠㅠㅠㅠㅠㅠㅠㅠ 장영남 배우님 말이시죠? 너무.. 쩔어요. 그 배우님도 ㅠㅠㅠㅠ
 
  장영남님 보여주세요 킹갓제너럴황후님 보여주세요
 
  나는 안좋고 장영남이 좋은거니 낄낄마녀는 장영남이랑 살아 언니는 집에 갈거야
 
  장영남님 대륙의 딸 너무 잘 어울리신다 무릎갈림
 
  왕은 사랑한다? 그거 본다 근데 시완이 오늘 안나올 각이다 걍 틀어만 놔야지 근데 장영남 배우 나오는디 이름 맞나 암튼 사람들이 나 닮았다하는데 진짜 좀 닮은거 갘다
 


  장영남 뒤에 내딸보영이 친구 있다 연희.....
 
  장영남님.... 사랑합니다......................................
 
  장영남님 잠깐 나왔는데도 카리스마ㄷㄷ
 
  송인, 충렬왕, 원성공주의 시선강탈 카리스마 이 세사람과 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요?! <7월 17일 월요일밤 첫방송!
 
  장영남 배우님 짱짱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장영남배우님 나오시네ㅠㅠㅜㅜㅜㅜ넘좋다
 
  장영남배우 사극연기를 좋아해서 아리무녀ㅠㅜ
 
  나 장영남배우님 좋아함 필모를 찾아본다거나 그런 건 아닌데 나오실 때마다 사람을 사로잡는 힘이 있음
 
  연기를 너무 잘한다. 심지어 얼굴도 어쩌면 그렇게 청초한지. 촬영장에서도 알 수 없는 매력이 뿜어져 나온다. 곁에서 보니 목소리가 안정적이고 머리가 좋아 이해력이 빠르더라. 2017. 5. 배우 장영남
 
  저 임시완이 나오는것도 그렇지만 중년연기자들때문에 너무기대돼요 정보석 장영남의 불꽃연기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