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한주완 나이 키 누나 학력 종교 소속사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7. 24. 23:29

드라마 학교2017에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훈남 선생님, 챙겨주고 싶은 병아리 선생님~역을 맡아 열연중인 배우 한주완에 대해 알아볼게요.

 

 

잘생겼다고 말하기도 입 아픈 배우 한주완이래요. 

 

 

조각같은 미남은 아니지만 훤칠한 외모와 시원한 미소가 참 매력적인 배우랍니다.



 

 

▶ 한주완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한주완(周完)

 

 

▶ 출생년도 나이 - 1984년 1월 10일(만 33세) 서울특별시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7cm, 65kg, O형



▶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 종교 - 개신교



▶ 가족 - 누나 한희정 (그룹 푸른새벽, 2001년 더더 3집으로 데뷔한 가수)



 



▶ 데뷔 - 2009년 영화 '소년 마부' 현우 역



▶ 소속사 -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SNS 계정 인스타그램 -개인사진 출처

 

*재미있는 댓글모음*

  이제 본격 여주 남주덜 삼각로맨스 시작이겟네흠한주완 재밌겠다
 
  그래두 한주완이 너무 재밌었다*^^* 내일도 봐야지 한주완 짱 한주완2017
 
  아쌔발한주완사랑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눈ㅋㅋ쿠ㅜ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ㅜㅜ
 
  한주완 연기 개존자루대존자뤁ㅌㅌㅌㅌㅌㅋㅌ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대모사 대잔치 ㅋㅋㅋㅋㅋㅋ
 
  <지난 여름, 갑자기> 넘 취향이었구 이것도 따로 다운 받아서 많이 돌려봄 영화 특유 그 오그라드는? 문어체?같은 대사가 꼭 있는데 이건 그냥 되게 현실적으루 느껴졌다 그럼 5년전인가? 한주완 여기서 패기 돋는 고딩 역…
 
  170711 2017 학교 제작발표회 데이터팝니다
 
  학교2017 지금 재방해서 보는데 진심 한주완 캐릭타 왜저리도 극혐이지 상습적인 폭력에도 대처할 줄 1도 모르면서 학생을 위한게 뭔지도 1도 모르는데 정의의 사도인 척 지려요~~
 
  이 부분 너무 웃기고 귀여워ㅋㅋㅋㅋ 은호 억울해서 징징대다가 근데 그럴...가능성이 높..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쌤.. 앞으론 제발.. 잘해주세요..
 
  예? 학교 2017에 한주완 나온다고요? 봐야짘
 
  학교 안보지만 내가 좋아하는 한주완님 김정현님 나오니까ㅠㅠㅠㅠㅠ
 
  170711 2017 학교 제작발표회 데이터팝니다
 
  학교 레알 안보려고 했는데 좋아하는 사람들 너무 많이 나와 김정현 배우님이랑 로운씌랑 한주완?님이랑 ,,,, 그냥 레알 아무생각없이 봐야겠다
 
  아 한선화 90이구나 찬이보다 어린 줄 알았어 ㅋㅋ 한주완이랑 6살 차이네
 
  한주완 배우분ㅁ짅차 넘 좋아ㅡㅠㅜㅜㅜㅠ
 


  학교 2017에서임상명역할하시는 배우분 성함이 한주완이라는데 이름도 이뻐버리고ㅜㅜㅠㅡㅜㅜㅜ얼굴은ㅁ더 잘생겼고ㅠㅡㅜㅠㅡㅠ넘 이쁘다ㅜㅜㅠ
 
  ㅋㅋㅋㅋㅋㅋ기억이안남 단어가ㅋㅋㅋㅋㅋㅋ 아니 한주완 그 스프링쿨러사건이후로 계속 앞머리 축 쳐져서나오는데 넘나기엽다 강아지같아
 
  학교2017. 재밌어지겠구나. 일단 클리세 집합소이다. 음... 무엇보다 배우 하승리씨 기대된다 대사 한마디에 포스최고. 한주완님은 목소리로 그냥 혼자 장르물주인공이심. 역시 익숙한게 재밌는거지 뭐. 이번에도 학교시리즈는 흥할듯. 삼정안목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한주완나와서 본다구요 헝헝헝 왕은사랑한다 봐야되는데 제기랄
 
  학교에 한주완 나오죠 제 구오빠 ( 오백명중 한명 )
 
  헐 나 이때까지 한주완이랑 성혁이랑 동일 인물인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ㅅㅂ 한주완 얼굴 데박적 아 개짱 너모 좋다
 
  핵꾜 2017 건진거 ^ㅔ정 현실연기랑 한주완 얼굴
 
  나 한주완만 믿고본다(?? 한선화랑 러브라인인듯 ㅅ세정이가 만화전공으로 한국대인가 가려고하는데 수업시간에 들키다뺏겼어
 
  그니까 시바ㅋㅋㅋㅋㅋㅋ한주완이 선생님으로 나오는데 혼자만 학생들편임 이런드라마 ㅈㄴ지겨운데 주인공 남자애들 얼굴 굳이더라
 
  한주완이랑 주인공남자애들 얼굴때문에본다 학교2017
 
  한주완님 왕가네부터 너무 내 이상형ㅠㅠㅠ
 
  학원물 취향은 아니지만 장동윤 김정현 한주완이 취향이라 학교 본다 ㅋㅋㅋㅋㅋㅋㅋ 장동윤 한주완 은혜로운 투샷이구나
 
  이제 보는데 지훈아 나왔니..? 한주완 존귀탱
 
  밑에 보다가 한주완 한선화 보고 깜짝 놀람
 
  화정도 비주얼폭격 쩔었는데 이연희 서강준 한주완 이라뇨 진짜 매회마다 정명공주님 넋놓고봤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