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

김세정 몸매 나이 키 학력 취미 인스타그램 사진

e알리미 2017. 7. 25. 04:01
 

요즘 대세 아이돌이죠~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되고 귀여운 외모까지~ 최애 아이돌 김세정에 대해 알아볼까요?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2등을 했지만 진짜 승리자가 아닐까 싶어요.

 

 

. 어려운 가정환경에도 불구하고 밝은 성격과 강한 의지로 새로운 아이콘으로 등극했답니다



 


▶ 김세정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 김세정(金世正 / Kim Sejeong)
▶ 출생년도 나이 - 1996년 8월 28일 (20세), 전라북도 김제시

 

▶ 국적 - 대한민국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4cm, 49kg, AB형



 

 

▶ 성좌/지지 - 처녀자리/쥐띠
▶ 가족 - 엄마, 오빠 김영민

 

 

▶ 학력
    - 만경초등학교
    - 안양부흥초등학교 (졸업)
    - 호계중학교 (졸업)
    - 인덕원고등학교 (졸업)
    -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 소속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소속그룹 - 구구단, I.O.I

 

 

▶ 데뷔 - 2016년 I.O.I 미니 앨범 1집 'Chrysalis'
▶ 포지션 - 3단, 메인보컬



 

 

▶ 별명
    - 갓세정, 퀸세정, 아재세정, 세동,
    - 세코리타

 

 

▶ 특기 - 허벅지 씨름, 그림 그리기
▶ 취미 - 본 영화/드라마 다시 보기


 

 


▶ 좌우명 - 마지막이라는 생각이 들 때, 두번 더!

 

 

▶ SNS 계정 인스타그램 -개인계정은 없고 아이돌그룹 구구단 계정을 같이 사용중이랍니다.

 

  지금 십대들이 김세정을 보는 느낌, 왠지 내 또래들이 십대 시절 최진실 보는 느낌이랑 비슷하지 않을까. 채시라 하희라 신애라 이상아 최수지 옥소리 이미연 등등 아름답고 멋진 분 많고 많았지만 최진실이 제일 예쁘고 친근하고 좋았…
 
  흔적 남기면 찾으러 갈게요 김세정 위주고 여덕이에요 잡덕이고 타팬 다 받아요 대신 여덕만(찡긋 00년생이고 친해지기 쉬워요 예쁘면 다야><
 
  그러니까- 쌤한테 말좀해주면 안되냐-? 시-끄-럽-네- 진-짜- ㅋㅋㅋㅋㅋ은호 말투 따라하는 태운이부터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갔냐? 하는거까지 넘 웃기고 귀욥ㅜㅋㅋ
 
  김세정 장동윤 김정현이라는 이 풋풋하고 깨끗하고 신선한 인물들을 데리고 대체 왜.....?
 
  김정현 배우.. [초인] 볼 때는 몰랐는데.. 얼굴이 류승완 감독님 닮았네. 김세정 같은 아이돌과의 케미는 장동윤 배우가 묘하게 좋은데 (아이린, 솔빈, 최유진..) 그런 삼각관계는 없는 듯
 
  은호 : 나모하러가게~ 태운 : 글쎄다~도서관에서 뭘할런지~ 은호 : 공부하지모행~ 너 진자 오이옵당~ 태운 : 겅부하지머해? 너 코감기 걸려써? 은호 : 공부하즹~진짜~도서관에서 공부하즹~ 어휴~~문란해 문란해~~
 
  구구단이면 삼단 김세정이 잇는 그 그룹!!?
 
  김세정 조아 진짜 조아 사실 볼까말까 고민중이긴한데 드라마에 흥미가 안붙더라고ㅋㅋㅋㅋㅋ
 
  Day 3 부모님을 생각나게 하는 노래,,, 김세정-꽃길 이건 진짜 갓띵곡이고 들을 때 마다 마음으로 눈물줄줄줄ㅜㅠㅜ
 
  노쥄인데 남주 머싯서서 보눈고 ㅋ.ㅋ 김세정 너무 오글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문정원선수랑 천우희배우 좋아한다니까 김세정아이돌 영업들어왓ㅅ엌ㅋㅋㅋㅋㅋ
 
  와 김세정 개귀여워 ㅁㅊ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아니 왤케 귀엽냐 와 언니 사랑해요 와 ㅋㅋㅋㅋ
 
  곧 잇으면 세정이가 나오는 학교 2017한다
 
  와 학교 김세정 얼굴 때문에 보는데 오글거려서 못보겟누 .....
 


  김정현 배우.. [초인] 볼 때는 몰랐는데.. 얼굴이 류승완 감독님 닮았네. 김세정 같은 아이돌과의 케미는 장동윤 배우가 묘하게 좋은데 (아이린, 솔빈, 최유진..) 그런 삼각관계는 없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잘살려 김세정
 
  각설하고 김세정 정말 좋은 배우 재목이다. 드라마 한 두 개의 성패 여부에 좌우받지 말고 가수와 연기자, 두 길을 한번 꾸준히 병행했으면 좋겠다.
 
  학교 곡성 패러디 ㄷㄷ 김세정 연기 잘한다 ..
 
  아니미친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이와중에 연시 잘하고난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광고랑 겁나 잘어울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십대들이 김세정을 보는 느낌, 왠지 내 또래들이 십대 시절 최진실 보는 느낌이랑 비슷하지 않을까. 채시라 하희라 신애라 이상아 최수지 옥소리 이미연 등등 아름답고 멋진 분 많고 많았지만 최진실이 제일 예쁘고 친근하고 좋았던 그런 거.
 
  김세정 나오는 드라마 학교는 뭔 시작부터 눈물의 똥꼬쇼? 학교를 다룬 드라마는 왜 죄다 저런 내용인거지... 저러니 학교물을 안보게 되지...
 
  강민혁이 김세정 첫사랑 캐로 나왔을때 알아봤어야 하는데...
 
  학교 2017....재미없는데 김세정 예뻐서봄
 
  와....학교 보는데 김세정 우는거 보고 따라울었다..... 진짜 학교의 현실을 너무 잘 보여주는 것 같음 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