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WINNER 위너 송민호 나이 키 생일 학력 별명 종교

e알리미 2017. 7. 25. 15:32


날렵한 코가 매력적인 위너 송민호에 대해 알아볼게요.

 

송민호 실제 성격은 순둥순둥하고, 애교와 장난끼가 많고 정이 많은 편이라고해요.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동생바보라고 할 정도로 정이 많은 송민호군.



 

 

▶ 송민호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송민호(宋旻浩)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A형

 

 

▶ 별명
    - 미노, 마이노, Huge boy Mino,
    - 모태센미,
    - 송엄지, 송모지리, 생각거지,
    - 송가락



 


▶ 출생년도 나이 - 1993년 3월 30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 포지션 - 메인래퍼

 

 

▶ 학력
    - 용인백현중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 종교 - 개신교

 

▶ 소속 - YG엔터테인먼트


 



▶ 소속그룹 - WINNER, MOBB



▶ 데뷔 - 2011년 BoM 싱글 '니가 없이'


 

 

 

 

 

▶ SNS 계정 인스타그램 - 사진출처

 

  썸페 릴리하는데 강김송이 하려고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외쳤는데 주위 위너팬들 조용해서 당황 옆에서 쳐다보길래 당황ㅋㅋ 그러나 난 일당백을 하는 인서 계속 응원법 외치니 드디어 옆인서분과 뒷인서분이 반응 결론: 머리풀고 달림 내일은 없다 응원
 
  어뜨케 이름도 강민호얔ㅋㅋㅋㅋㅋㅋ 송민호 아닌게 어디람;;;
 
  애갸 목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힁 송민호 따랑해 아푸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ㅠㅠㅠ여ㅠㅠㅠㅠㅠㅠ워ㅠㅠㅠㅠㅠㅠ…
 
  팬싸에서 지인이 마이노한테 나 봐달라고 했눈데 센스있게 알아서 사진 포즈 잡아줬는데.. 미아내...민호야 초점이 나갔....어..... 그래도 귀여워 자몽민호
 
  집에서는 잘 벗고 다니는데 그러면 큰일이니까 자제할 뿐. 그런데 프로그램 끝나고 나서, 송민호 선배님의 ‘겁’의 가사가 어떤 건지 알 것 같고 공감할 수 있었다. ‘CCTV 속에 산다는 게’ 하는 부분 말이다.…
 
  송민호 강승윤 와이지놈들은 지디보고 스웩따라하는거 어케 그거 지디도없어보이는건데
 
  아니 위너 꽃청춘 너무 뻔한데 김진우: 길 오조오억번 잃음 이승훈: 지식자랑파티 송민호: 내가 너희 보내준거야 아러?? 강승윤: 동생같은형들 데리고 다니느라 제가 고생이 참 많아요
 
  막팬싸 5월 28일에 했는데... 두달도 채 안돼서 컴백티저가 뜨다니... 송민호가 곧 보자고, 강승윤이 시간 못 벌어준다고 단호박 욤뇸뇸하던 이유가 있었어.... 개쩐다 위너 덕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