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V

황동주 이영자 이상형 ♥ ~ 가슴 떨리게 좋아해

e알리미 2016. 12. 16. 17:03

mbc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황동주는 경희대 체육학과 출신의 배우로 어린이드라마 요정컴미로 데뷔한 이력이 있습니다.

 

 

30대로 보이는 외모덕에 동안배우로 유명해서, 자기보다 어린 배우들로부터 보살핌을 받았다고 합니다.

 

황동주나이는 1976년생으로 현재 41세입니다.  50살 넘기지않고 결혼하는 것이 인생목표라고 하네요.

 

 

가슴떨리게 좋아한 사람이 개그우먼 이영자라고,  20대때 tv에서 이영자를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았다는 황동주

 

 

라디오스타 황동주 결혼 목표는 50세이전에~


 

 

이영자 나이는 현재 49세로, 나이차이는 8살입니다.

 

 

황동주 이영자 방송이후에 소개팅이라고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배우와 개그우먼의 조합은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이영자와 친한 김국진 김구라 mc의 질문에 당황한 황동주

 

 

진짜 소개라도 꼭 시켜주셨으면 합니다.  좋은 결과 있든 없든~ 그건 나중 문제니까요~

 

- 엄마가뭐길래 강주은 자동차 지프 랭글러 루비콘~

- 이유영 노출 김주혁 열애설 17살 차이??

- 라디오스타 송재희 로싸모 로봇과 싸우는 모임 4차원 캐릭터 반전매력

- 심형탁 보릿가루 보디가드 속옷 모델 근육질몸매 과시

- 래퍼 딘딘 ★ 금수저 밥상 진수성찬 입이 쩍~ 벌어지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없이~ 클릭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