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찌라시

2017년 1월 증권가찌라시 ★ 청순한 연예인 C양의 이중생활

e알리미 2017. 2. 7. 09:46

 

 

● 2017년 1월 증권가찌라시 ★ 청순한 연예인 C양의 이중생활 

 

“전 청순하고, 집안은 엄하니까요~” 연예인 C의 가식적인 행동이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C는 데뷔초 부터 “집안이 엄격하다”는 말을 종종 해왔는데요. 집안 또한 나쁘지 않아 자랑 삼아 청순가련형 연예인임을 자처했습니다.

 

하지만, C의 몸 안에 가득한 바람은 잡을 수가 없었는데요. 데뷔초 부터 꾸준히 남자 연예인들과 열애를 해온 C는 매번 구설수에 “절대 남자친구가 아니다. 집안이 엄해서 연애를 할 수 없다”고 했는데요.

 

하지만, 참을수 없는 열애의 욕구에 집에는 “화보촬영을 다녀오겠다”고 매니저와 짜고 거짓말을 한 뒤, 연예인 남자친구 및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왔다 들통이 났습니다.

 

또 최근의 또 다른 연예인 남자친구와는 사실상 동거에 가깝게 함께 지내는 모습이 목격돼 동네사람들 사이에선 “C가 공개 연인 D와 이미 살고있다”는 말이 퍼졌는데요.

 

C와 같은 동네에 살고있는 주민의 증언에 따르면 “C는 참 이상하다. 모든 사람들이 C의 집에 남자친구가 거의 살다시피 하는 것을 다 알고있는데, 매번 ‘집안이 너무 엄하다’는 말을 하고 있다.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면서 “그도 그럴것이 C는 데뷔초 부터 꾸준히 청순하고 참한 연예인으로 불렸던 만큼, 얼굴이 한 몫을 크게 한 것 같다”며 혀를 끌끌 찼습니다.

 

 

- 2017년 1월 연예인찌라시 ★ 배우 A군 일인기획사 설립?

- 2017년 1월 연예인찌라시 ★ 대세 아이돌 그룹멤버 G군 매너굿~

- 2017년 1월 증권가찌라시 ★ 공개커플 A양 B군 청혼계획은..

- 2017년 1월 증권가찌라시 ★ 몸매좋은 미녀스타 A에 걸린 B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없이~ 클릭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