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이동건 조윤희 열애 ♥ 선남 선녀 커플 탄생

e알리미 2017. 2. 28. 18:01

작품이 이어준 스타커플!! 이동건 조윤희 열애 소식이 한창인데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진실커플'로 연인 호흡을 펄쳤던 두 배우가 열애사실을 쿨하게 인정했다고 합니다.   드라마가 종영될 쯔음에~ 사랑이 시작되었다고 하며, 이제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서 조심스럽다는 반응이라고 하네요.

 

이동건 조윤희 열애 ♥ 선남 선녀 커플 탄생


▶ 배우 이동건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 이동곤
▶ 출생년도 나이 - 1980년 7월 26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82cm, 70kg, A형
▶ 가족 - 2남 중 장남, 외사촌 성혁
▶ 학력
    - 휘문고등학교 (졸업)
    -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중퇴)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중퇴)
▶ 종교 - 천주교(세례명: 엠마누엘)
▶ 소속사 - FNC엔터테인먼트
▶ 데뷔 - 1998년 1집 앨범 Time To Fly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이동건 조윤희 나이차이 2살, 키스신 사진


▶ 조윤희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조윤희(趙胤熙)
▶ 생년월일 - 1982년 10월 13일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0cm, O형
▶ 데뷔 - 1999년 이수영 - I Believe 뮤직비디오
▶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
▶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2012년~ )
▶ SNS 계정 인스타그램  

 

* 이동건 조윤희 열애 네티즌 반응보기 *

  이동건 조윤희가 하루종일 실검에 있을 클래스는 아닌데...뭘 감추고 있는거냐
 
  남자셋 여자셋에서 엉뚱하게 나오고 이의정 남친으로 나온게 이동건 맞죠????
 
  이동건 조윤희 열애 이 리스트 노숙자 갸빠아재는 모태솔로 !
 
  헐 이동건이랑 조윤희 분...(월계수 양복점 애청자)
 
  아니 나 엄마랑 이동건이랑 조윤희 나오는 드라마 보다가 막 애정 연기 부분에서 연기가 아니라 진짜인 게 보이길래 와 저건 진짜다ㅋㅋㅋ 저건 진짜 귀여워서 웃은 거다ㅋㅋ 했는데 ㅅㅂ 진짜 열애 인정했잖아 충격
 
  이동건 조윤희 와우내....잘 어울려 . ...
 
  ㅁㅊ 이동건 조윤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동건 바람피는 꿈 꿨는데 오늘 열애설 떠서 겁나 놀랐다.
 
  조윤희랑 이동건 사귄다 너무 잘어울려ㅠㅠ
 
  이동건님 그 상대역분이랑 사귐ㅋㅋㅋㅋㅋㅋ?지연은......되게....으...음...
 
  역시 이동건 ㅋㅋㅋㅋㅋㅋ 다음 여자친구 금방 나올거야 ~ 잘되네 .. 박지연이랑 해야지네 .. 진짜 다행이다 ..
 
  아니 이동건 조윤희 사귄다고????? 대박적
 
  Really? 이동건-조윤희 becomes a real coup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동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 빼애앰
 
이동건 조윤희 학창시절 졸업 앨범 사진 
 


  어머 실검에 이동건 있길래 웹툰작가이신줄-ㅋㅋ
 
  와 디패놈들....조윤희 이동건 연애 다 찍어놓고 공게안했넼ㅋㅋㅋ
 
  뉴자님 대박 조윤희랑 이동건 진짜 사귄대요
 
  이동건이랑 조윤희 먼가 넘 잘어울린다,,,
 
  이동건 조유니 진짜 사귀넼ㅋㅋㅋㅋㅋㅋ
 
  네이x야 그만하면 됐다. 대체 언제까지 이동건 조윤희 열애사실 물고 늘어질래?
 
  미친ㄱㄱㄱㄱㄱㄱㄱ 월계수 ㅈㄴ 잼께 보고 있었는데 이동건 조윤희 진짜로 사귄대
 
  이동건도라이가 지연이랑언제헤어졌는지도모르는데 공식입장이라고 열애설내냐 늙은아저씨 잘안만나주는 이유가있었지ㅜ 언니잘해쪄 인생은 반오십부터 시작인겨
 
  이동건 지연이랑 헤어진지 얼마나 됐다고 조윤희랑 사귐 ?
 
  이동건 지연이랑 헤어진지 얼마나 됐다고 조윤희랑 사귐 ?
 
  이동건은 열애를 의외로 상대 배역 역할을 한 사람들이랑 하네 한지혜 - 낭랑18세(드라마), B형 남자친구(영화) 조윤희 -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드라마)
 
  미칰ㅋㅋ이동건ㅋㅋㅋㅋㅋㅋㅋㅋ지연이랑 헤어지자마잨ㅋㅋ
 
  헐 얼마전에 이동건이랑 조윤희 눈맞았다는 이야기 들었었는데 리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투게더 출연 이동건 조윤희 사진
 

 
  헐 조윤희 이동건 진짜 연애하네 아츄커플은 ,,,,?
 
  이동건 조윤희 실제로도 사귀네 ㅋㅋㅋㅋ
 
  이동건 조윤희 최근 본 연예인커플중 젤 잘어울리는 커플같다
 
  월계수 볼때마다 이동건 조윤희 실제로 사겼으면 했는데 완전 잘됐네 ㅋ 추카추카
 
  ?? 이동건 그 지연이랑사겼던게 이동건아니었나 언제헤어쟜대
 
  연예인이 덮밥이냐, 소스냐. 뜬금없이 연예인 이름이 실검에 뜨면 걔네 연애사정이 궁금란 게 아니라 또 법적, 정치적으로 뭔가 덮을 게 나왔구나 싶다. 아니나다를까 엘시티 비리 허남식 영장 기각 사실을 숨기려고 이동건-조윤희 열애설 소스를 끼얹음.
 
  이동건 조윤희 최근 본 연예인커플중 젤 잘어울리는 커플같다
 
  우리엄마,, 조윤희랑 이동건이랑 해피투게더 나올때부터 사귄다는 궁예엄청했는데,, 진짜 사귀네.. 엄마가 티비보면서 말씀하시길,, "이동건이 맘에들어하네, 솔직히 난 조윤희가 아깝다." 라고하심.. 앞으로 엄마가 궁예한건 모두 트위터에 올려야지
 
  Naver:조윤희,이동건,태연,완벽한 아내,옥자,이규철,호라이즌 제로 던,삼일절,수지,내성적인 보스,초인가족
 
  근데 지연님이랑 결별'설'이 최근에 난거지 실제 헤어진 지 1년이 다되었다고 하는데..? 괜히 이동건씨 나쁜사람 만드는거야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동건조윤ㅎ사ㄱㄴ듴ㅋㅌ
 
  여기가 무슨 고조선 도아니고 헤어진지 얼마안되서 연애하는게 뭐가어때서 그러는지 그럼 텀을 오래두고 만나야되고 전애인입장 생각하고 이래야되나? 그냥좋으면 만나고 아님 헤어지고 그러는거지 뭘 암튼 이동건 조윤희 너무잘어울려
 
  ㅋㅋㅋㅋㅋㅋㅋ 이동건은 촬영할때마다 여자가 바뀌넼ㅋㅋㅋㅋㅋㅋㅋ
 
 


  이동건도라이가 지연이랑언제헤어졌는지도모르는데 공식입장이라고 열애설내냐 늙은아저씨 잘안만나주는 이유가있었지ㅜ 언니잘해쪄 인생은 반오십부터 시작인겨
 
  이동건 지연이랑 헤어진지 얼마 안됐지 않나...
 
  이동건 지연이랑 헤어진줄도 몰랐는데 조윤희랑 광속 열애설이 터졋네 ㅋㅋ
 
  이야! 이동건 조윤희 열애!!!! 엄마랑 나랑 그럴 줄 알았다 진쨔
 
  그나저나 이동건이랑 조윤희 진짜 잘 어울려보이던데.... 진짜 사귄다니...!!!!..
 
  헐 이동건... 해투때 지연이랑 사귀고있을때는 조윤희한테 엄청 선긋고 그랬다는데 둘이 사귄다고 음... 그래 사귀던말던

 

  이동건... 조윤희랑... 연애..... 지연이랑 12월애... 헤어졋규 .. 조윤희랑 2월에 열애기사터진거... 헤어진 이유는 일에 매진... 넘나...
 
  크으 지려버렸다 훨씬 잘어울림 연기하는거보고 사겼음좋겠다생각했는데 어마나 세상ㅇ에 현실로 ㅎㅎㅎㅎ 댓글중에 이동건이 또 이동했네 이러는데 돈나웃임ㅋㅋ
 
  ㅁㅊ 이동건이랑 조윤희랑 실제로 사귄데ㅠㅠㅠ
 
  미친 이동건 조윤희 열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