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YG 지드래곤 설리 열애설 하트반지♥ 사실무근 공식입장발표

e알리미 2017. 3. 17. 02:00

지드래곤 설리, 설리 지드래곤 열애설이 나서 인터넷이 후끈하게 달아올랐는데요.  YG와 SM 소속사에서 <열애설 사실무근>이라는 공식입장을 빠르게 발표했다고 하네요.

 

열애설 루머가 생겨난 원인이 놀이공원에 함께 간 사진과 커플반지 사진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디테일한것들을 어찌 찾아내는지 팬들을 비롯한 네티즌들이 진짜진짜 대단합니다.  매의 눈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그럼 어떤 사진이길래 이런  '지드래곤 설리 열애설' 루머가 퍼진 것일까요?

 

지드래곤 설리 열애설의 발단이 된 하트반지♥



 

<같은 배경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마시는 술 처음처럼 사진>

 

커플링으로 의심받은 하트반지는, 서로 아는 지인이 아는사람들에게 선물로 준거라고 합니다.  연예계 선후배들끼리 지인이 겹칠수도 있고, 사교모임을 만들어 술도 같이 마시고 놀이공원도 같이갈 수 있는 것 아닌가요?

 

 

<비행기 퍼스트 클래스를 배경으로 찍은 셀카 사진>





 

<사진 지드래곤 설리 가인 구하라 놀이공원 함께 간 사진>

 

 

* 지드래곤 설리 열애설 네티즌 반응 *

  지드래곤 설리라니 ㅋㅋㅋㅋ 말도 안 됨
 
  아 ㅁㅊ 학원끝나구 방금 네이버 켯는데 YG 지드래곤 설리 이렇게 있어서 식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피드백 진짜 사막의 오아시스같다 큰 여드름 짯는데 한방에 나온거같은 쾌감 이래서 피드백 안하냐.......?
 
  와 아직도 뉴스토픽에 지드래곤 설리 올라가있음;,; 진짜 이정도면 지드래곤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음

 

  이 관계자는 "지드래곤은 설리 및 지인들과 함께 간 놀이동산 이후로 설리를 한 번도 본적이 없다"라고 강조했다.

 

SBS인기가요 지드래곤 설리, 친한 가요계 선후배

 


  아니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랑 연애하는거 알 사람 다 아는데 졸라 뜬금 설리랑 열애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계정 안들어오다가 실검에 지드래곤 있는거 보고 뭐지 했는데 설리...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웃었다잖아 이사람들아

 

  지드래곤 설리 커플인지는 모르겠지만 최소한 좋은 친구로 잘 맞을거 같음
 
  지드래곤이랑 설리 열애설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들이 얼마나 어이없었으면 와이지가 바로 피드백했겠냐곸ㅋㅋㅋㅋ
 
  정말 지드래곤 설리 연애설은 너무나 말같지도 않았지만 일 안하던 와이지가 바로 피드백 치는거 보니 개구라 였고 풉

 

<지드래곤 설리 가인 구하라 놀이공원 방문 사진2>

 

  이 관계자는 "지드래곤은 설리 및 지인들과 함께 간 놀이동산 이후로 설리를 한 번도 본적이 없다"라고 강조했다.
 
  지드래곤, 설리와 열애설(커플링, 동반여행?) 터지자…관련 SNS 계정 비공개 전환, 왜?:
 

  이제는 알겠네요. 과거에 왜 지드래곤과 전 원더걸스 소희가 열애설이 있었는지.... 다들 잘 보고 판단하세요.  시간지나면 다 밝혀져요. 어차피 아닌건데...

 
  지드래곤은 현재 솔로 앨범 준비로 바깥에 거의 안 나오고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지드래곤 설리 가인 구하라 롯데월드 방문 사진3>

 




  아진짜 너무빡친다 기자들 뭣도모르고 지용이 인스타계정이 비공개로 바꼇다 이지랄 해대는데 원래 개인계정 비공개인데 뭐좀 제대로 알고 기사썼으면ㅋㅋㅋ;; 유튜브에도 설리랑 지드래곤 열애설 동영상 엄청뜨는데 볼때마다 아니라고 댓글다는중ㅋㅋㅋㅋㅋㅋ

 

  지하철역에 지드래곤 사진에 '내가 레볼루션을 한다는 것 자체가 레볼루션' 이런 말 쓰여있는 광고 있던데(무슨 광곤진 모름) 복길님의 '누워있는 나를 봐 누워있어' 이거 생각나서 웃었다
 
  지드래곤이 열애설보고 말도안되는소리하지말라면서 웃는거 보고십내.
 
  연예인이 보여지는 직업이고 그 측근 스텝들까지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다는 걸 왜 몰라... 심지어 '지드래곤'의 매니저가 그걸 몰라서 어떡함? 누구보다 잘 알아야 되는 거 아니냐고ㅋㅋㅋ 답답하다 정말

 

<어쩌다 우연히 공통점이 있는 사진을 발견할 수도 있는거지>

 

  "최선을 다했지만 어쩔수 없는 일은, 털어버릴 줄도 알아야 한다. 세상에 미련만큼 미련한 일도 없다"-지드래곤
 
  올해 봄에 지드래곤 승리 위너 나오면 저 신나서 콩댄스 두번 춤
 
  권지용은부럽다 자다일어나도 거울보면 지드래곤볼수있으니까

 

  지드래곤 설리라니 ㅋㅋㅋㅋ 말도 안 됨
 
  아 ㅁㅊ 학원끝나구 방금 네이버 켯는데 YG 지드래곤 설리 이렇게 있어서 식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피드백 진짜 사막의 오아시스같다 큰 여드름 짯는데 한방에 나온거같은 쾌감 이래서 피드백 안하냐.......?
 
  지드래곤은 이 소문에 대해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며 어이가 없어 웃더라"라고 말했다 .
 
  근데 왜 와이지는 대처하고싶은 것만 대처하는건지 모르겠다. 지드래곤, 빅뱅이 소속되어있는데도 불구하고 왜 책임감을 못느끼는건지. 다 생각이 있는걸까 ;;;; 그럴리 없다고 생각한다^..
 
  지드래곤 영향력을 모를 리도 없는 사람들이 툭하면 노래에서 지드래곤 디스하고 따라하는거 보면 정말 가관도 이런 가관이 있나 싶을 정도
 

<사진 설리 인스타>



  와 아직도 뉴스토픽에 지드래곤 설리 올라가있음;,; 진짜 이정도면 지드래곤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음
 
  이 관계자는 "지드래곤은 설리 및 지인들과 함께 간 놀이동산 이후로 설리를 한 번도 본적이 없다"라고 강조했다.
 
  80. 승리의 할 말 있어요를 부르는 지드래곤. 반주에 승리의 목소리가 크게 깔려있긴 하지만 깔려있는 승리 목소리 위로 지디 목소리가 완전히 비슷하게 들려서 신기할 지경.. 허슬린 할 때 흥을 주체못하고 튀어나오는 승리 너…
 
  이태희 매니저 잘라라. 매니저가 아니라 연예인병 걸린 관종새끼 지드래곤 매니저로 두지말아라. 아티스트 케어 회사에서 못 해줄거면 매니저라도 좀 제대로 상식 박힌 사람을 둬라
 
  헉다섯명이라니 빅뱅을 위한해시 태 그다 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 승리
 
  지드래곤 진짜 얜 뭘까.. 다 예뻐서 뭘 그려야할지 모르겠어
 
  아니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랑 연애하는거 알 사람 다 아는데 졸라 뜬금 설리랑 열애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절친으로 알려진 가인 설리 구하라, 파리에서 열린 '지드래곤파티'에 출동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친하니까~ 가능한 거겠지요? > 

 

  지드래곤 활동하면 한번은 보겠죠??ㅋㅋㅋ
 
  샤이니 종현 빅뱅 지드래곤 에프엑스 크리스탈 신화 신혜성 욱와이스 이동욱(?? 쓰고 싶지만 안 되겠지 음 다른 아이돌이,,, 생각이,,, 안 나네
 
  리니지 모델로 지디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지드래곤 만세..
 
  아 지드래곤이 너무 좋으면 어떡해야하죠
 
  하기야 나도 날 모르는데 니가 날 알아주길 바라는 것 그 자체가 오해 지드래곤_Black
 
  진쨔 지드래곤 최고 슈스다,,,, 뭐든 안엮이는 일이 없넹,,,^,^ 기자들은 지드래곤의 '지' 만 보여도 막 흥분해서 기사쓰나?
 

<사진 구하라 설리 절친 인스타>



  한동안 계정 안들어오다가 실검에 지드래곤 있는거 보고 뭐지 했는데 설리...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웃었다잖아 이사람들아
 
  근데 해명하는 내용보다 솔로준비 내용이 더 눈이가네 지디 솔로! 지드래곤 솔로!
 
  킬링파트 "지드래곤이 그말을 듣고 어이가 없어 웃더라" 빼에에ㅔ애에에앰~~~~|||||
 
  지드래곤님과도 오늘이 마지막인사엿겟어,,(비투더아투더지뱅뱅ㅂ투더아투더지뱅뱅 아돈워너비어와츄걸 마지막인사는 접어둑ㄹ바래 오~늘단 하루만큼은 ~
 
  공론화 '병신'이라는 장애인혐오 워딩의 사용 지드래곤 This Love >친구들이 나보고 병신이래 (개사) IF YOU 바보처럼 -> 병신처럼 BAE BAE 정신이 망신…
 
  지드래곤 에 관심 쪼끔 이라도 인는 사람들 은 졸라 말도 안되는 헛소문이라는 거 다 알텐데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함부로 막말하는 거 보면 열받고빡쳐 버린 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