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박근혜 머그샷 공개 될까?? 뜻 알아보기

e알리미 2017. 3. 31. 13:56

머그샷이 뭐길래??

 

머그샷이란? 뜻 알아보기

 

경찰에 체포된 피의자들을 식별하기 위해 찍는 수용기록부 사진이며, 얼굴 전면과 측면을 촬영한다.

정식명칭은 'Police Photograph, 폴리스 포토그래프'입니다.

 

머그샷은 이렇게 찍는것





 

 

오늘 오전 박근혜 전대통령 구속수감 속보가 떠서 민낯으로 출두하는  뉴스가 방송되었습니다.

 

 

헐리우드 악동 저스틴 비버 머그샷 인증



 

  오늘의 감옥 단어 영어의몸 : 囹(옥 영)자와 圄(옥 어)자가 합쳐진 '영어'(囹圄)는 감옥을 칭하는 말 머그샷 : 이름표를 들고 서서 찍는 수용기록부 사진
 
  덕분에 머그샷이 먼지도 알아가네~ 나도 좀 봅시다 머그샷!!! 일부러라도 피해갔던 얼굴인데 그건 간절히 보고 싶네
 
  새로운 버킷 리스트가 생겼다. 머그샷 찍어보고 싶음
 
  휴대한 소지품은 모두 영치(올림머리 실핀'도' 제출) 연두색 겨울용수의와 수인번호. 이름표를 받쳐 들고 키 측정자 옆에 서서 머그샷(mug shot). 구치소 내 규율 등 생활 안내, 세면도구·모포·식기세트 받고 '감방'…
 
  근혜 머그샷 찍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머그 샷은 꼭 보고 싶군요. 그 올림머리 머그샷에서도 할지 궁금해서 말입니다. 그리고 광복절 특사다 뭐다 해서 감옥에서 나오는 일은 절대로 없었으면 합니다. 낡고 썩은 세상은 이제 대한민국에서 완전히 없어져야 하니까요.
 
  휴대한 소지품은 모두 영치한다. 이때 트레이드 마크인 올림머리를 할 때 사용한 실핀도 제출해야 한다. 연두색 겨울용 수의로 갈아입고 이름표를 받쳐 들고 키 측정자 옆에 서서 '머그샷(mug shot)'이라 불리는 수용기…


 
  지각해서 택시비 + 벌금 날리게생겨찌만 행복하다 그동안 이 헬조선에 느꼈던 환멸 아직 회복 되지 않았으나 그래도 조금은 후련하다 그네의 머그샷 얼른 주새오 주새오
 
  박그네 머그샷.. 사뻑스처럼 티셔츠 만들어 입고 싶다
 
  머그샷 검색하는 중… 모르는 게 너무 많아
 
  박그네 머그샷.. 사뻑스처럼 티셔츠 만들어 입고 싶다
 
  휴대한 소지품은 모두 영치(올림머리 실핀'도' 제출) 연두색 겨울용수의와 수인번호. 이름표를 받쳐 들고 키 측정자 옆에 서서 머그샷(mug shot). 구치소 내 규율 등 생활 안내, 세면도구·모포·식기세트 받고 '감방'으로
 
  박그네 머그샷 주세요. 제 플픽 바꾸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