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제천 누드펜션 뭐길래???? 누드족 제천시 봉양읍 학산리

e알리미 2017. 8. 3. 22:10

제천 누드펜션이 폐쇄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사실 듣도 보도 못한 곳이었는데, 우리나라에 이런 장소가 있다는 것이 참 생소했어요.

 

 

뉴스에 의하면, 누드 펜션이 위치한 마을주민들이 "벌거벗은채 팬티도 안입고, 여자 남자가 배드민턴을 치고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시뻘건 대낮에 누드남녀가 전라상태로 풀장에 들어가 뒹굴었다고 하네요.  즉 누드상태로 혼탕했다고 합니다.



 

뉴스덕분에 오히려 관련 팬션 인터넷카페 회원이 급증하고 있다는데요.  이를 두고 '피그말리온 효과'가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는 중이랍니다.

 

해당 누드펜션은 2007년 농어촌 민박사업 허가를 받았다가 누드펜션 논란을 빚어 2009년 민박허가가 취소되었으나 알음알음 운영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미신고 숙박업소로 폐쇄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 피그말리온 효과란?

 

긍정적인 기대와 관심이 상대방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는 효과

 

* 누드펜션 운영은 어떻게?

 

누드 펜션 회원이 되려면 가입비 10만원, 연회비 24만원을 지불해야 했다고 합니다.

 

* 누드펜션 장소 주소는?

 

  충북 제천시 봉양읍 시골마을이며, 누드펜션이 있다는 소식에 마을주민들이 진입로를 막고 농성을 벌인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