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이상우 김소연 6월 결혼 ★ 모태미녀 모태미남 입증

e알리미 2017. 3. 29. 02:07

이상우 김소연 커플이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만난 커플이 현실커플이 되다니~~ 그래서 극중에서 캐미가 그리 좋았나봅니다.   이상우 김소연 나이차이는 0살, 두 분 모두 1980년생으로 동갑이라고 합니다.

 

<드라마가 맺어준 커플, 가화만사성>

 

드라마는 끝났으나 이 커플의 결혼설덕분에  이상우 김소연 키스신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더라구요.  선남선녀의 조합이라니~~!!! 다시 태어나고 싶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김소연의 이상형은 '쌍꺼풀이 없고 어깨가 넓은 남자, 꾸미지 않는 모습이 멋진남자'라고 밝혔으며, 이상우의 이상형은 '착하고 이쁘고 집안일 잘하는 여자'라고 인터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상우 김소연 과거 졸업사진>

 

2017년 3월 28일 상견례를 마쳤으니, 6월 결혼식 준비를 위해 한창 바빠질 것 같네요.  더불어 과거사진으로 다시한번 모태미남 모태미녀임을 인증한 김소연 이상우 커플의 2세도 하루빨리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재조명 되고 있는 가화만사성 김소연 이상우 키스신 사진 감상해보세요~!!



*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

 

  김소연님 결혼 축하해요ㅠㅜ 내가 너뮤나 좋아하는 배우ㅜㅜㅜ 잘 살아요 언닝ㅜㅜㅜㅜㅜㅜㅜ이상우님 좋아ㅜㅜㅜ 잘생겨서 좋아 선남선녀다 진짜
 
  김소연을 모른단말이오?ㅠㅠ 진짜 여신님 예쁘고 성격좋고 연기도잘하고ㅠ 좀 4차원이시지만ㅋ <ㅋㅋㅋㅋ이게어울림ㅋㅋㅋㅋㅋ난 영화 체인지때부터 좋아한거같아ㅋㅋ
 
  저랑 같이 레드 벨 벳 프리스틴 강예빈 기희현 사나 소원 현아 블끵 김세정 나나 그외 여프듀 특 히 로엔 김소연 등등을 파주실래여 ¿¿
 
  이상우,김소연은 정말 잘 어울리는, 진심으로 행복을 빌어주고픈 예쁜 커플.
 
  어머어머 김소연 이상우 결혼? ㅊㅋㅊㅋ

 

  당신의 눈물로 나를 침례하지 말아주십시오 저녁은 오지 않을 것이고 와도 소용없습니다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만 병들어 행복합니까 /김소연, 병들어 행복합니까
 
  네 그렇습니다ㅠㅠ 김소연 너무 이쁘고ㅠㅠㅠ드라마볼때도 둘이 진짜만났으면했는걸요ㅠㅜㅜ
 
  김소연과 우결 찍은 두산팬은 곽시양 아님? 결혼하는 이상우도 두산팬이야?
 
  김소연 이상우 결혼해? 이야.. 언니 잘가요...
 
  이상우 김소연 결혼이라니!! 둘 다 좋아하는데ㅠㅠ 내 기분이 다 좋다ㅠㅠㅠㅠㅠ

 

가화만사성 키스신

 

  ㅅㅂ 이상우...결국 시집가는구나 ㅜㅜ 이유없이 이쁘던 놈이었는데 겁나 안타깝디....
 
  김소연님 결혼 축하해요ㅠㅜ 내가 너뮤나 좋아하는 배우ㅜㅜㅜ 잘 살아요 언닝ㅜㅜㅜㅜㅜㅜㅜ이상우님 좋아ㅜㅜㅜ 잘생겨서 좋아 선남선녀다 진짜
 
  이상우 김소연 결혼하네 근데 둘 기사에 난 둘의 이상형 어쩌구가 너무 별로다...
 
  라됴에서 박준하의 "너를 처음 만난 그때"가 나온다. 오랜만이네. 안부가 궁금한 가수들이 많다. 박준하, 박정운, 이상우, 김지연...
 
  앗 숖님 신토불이..! 아차산역 술집에 가면 곳곳에 이상우 싸인 있어요 키듀키듀
 
  이상우 떡볶이집 신토불이같고,,,, 짜장떡볶이는 은혜떡볶이 같다,,, 예전레 이상우 그 어린이대공원 근처살아서 코끼리탈출한거봣다고햇는데 그근처에 짜장떡볶이 유명한데는 세종대앞에 은혜떡볶이,,,,(코난인척
 
  우리엄마 취해서 이상우 결혼한다고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우,김소연은 정말 잘 어울리는, 진심으로 행복을 빌어주고픈 예쁜 커플.
 
  어머어머 김소연 이상우 결혼? ㅊㅋㅊㅋ
 
  이상우랑 지현우가 구분 안되는 나 ;;;;;





 

  헐랭 이상우 김소연 언제 사귐?????????? 겨론하ㄴ다니 와우내 !!!!!
 
  윤현민 백진희 사귀고 이상우 김소현 결혼하는거 왜 아무도 말안해줬어??
 
  이상우 결혼이라니, 솔직히 충격이었어. 하아, 이상우… 그 정도면 남신 아니니?
 
  앗!!저도 예전에 이상우 배우님 좋아했었는데...혹시 님도? ㅋㅋㅋ
 
  김소연과 우결 찍은 두산팬은 곽시양 아님? 결혼하는 이상우도 두산팬이야?
 
  김소연 이상우 결혼해? 이야.. 언니 잘가요...
 
  이상우 김소연 결혼이라니!! 둘 다 좋아하는데ㅠㅠ 내 기분이 다 좋다ㅠㅠㅠㅠㅠ
 
  내가 최근 본 모든 헤테로 커플 중에 가장 바람직하다.(내기준). 너머 좋다 김소연 짱좋아하는데 되먹지 않은 놈한테 갈까 슬펐지만 피지컬 (인성은 모름) 훌륭한 게이했던 어빠한테 가니 그나마 다행이구나 보기도 좋고 ㅎㅎㅎㅎ
 
  어떤 사람인지 전혀 모르지만, 김소연 이상우는 이상하게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고 오래 행복하면 좋겠다. 연예인에 별 관심 없지만 괜히 좋아 보여서.
 
  아 쓸쓸해....김때희 결혼한다고 할때 바다 결혼한다고 할때도 전혀 아무렇지 않았는데 김소연결혼한다는 소식 들으니까 진심 부러워서 지금 눈물나 김쏘연과 이상우는 연애인들이라도 아주 반듯한 이미지라서 내가 추구하는 커플사랑스타일이라그런가봐 마음와닿네



 

  김소연 이상우가 실검에 떴는데, 김소연이도 누군지 모르겠고 이상우도 누군지 모르겠다. "슬픈 그림같은 사랑, 그 이상우요?" 했다가 원시인 취급도 받음. 제길 아재인증
 
  오오오오 이상우 김소연 커플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뻤는데 결혼 고고
 
  김소연 이상우 결혼은 좀 많이 부럽네.. 너무 예쁜 커플
 
  김소연 이상우 결혼이라니 행복하세요!!!!!!!
 
  아 이 노래가 김소연 김상우? 이상우? 랑 관계 있나요??ㅋㅋㅋ 둘이 외적으로는 엄청 잘 어울려요. 저 상어씨 드라마 나올때만 좀 좋아하는데... 잘 살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이상우 되게 듬직하다 으으으으ㅡㅇ 너무좋은데 결혼하네 드라마가 또 연결해주네 좋은관계가 결실을 맺는군
 
  까아아아아아아!!!!+ 김소연하고 이상우랑 드디어 결혼을 하는구나!!!! 아아아아아아아아 미쳐!!!부러워 부러워 부러워!!!!!!!!!! 왠일이니! 아주 제대로 된 사람이라고 작년에 내가 말한 커플인데 역시나 결혼을 하는구나 아아아아아아좋겠다아아!
 
  헐 이상우 김소연 결혼하눈구나,,,,,,,,,, 넘이뻐보여 ㅠ 선남선녀,,,
 
  김소연이 이상우랑 결혼한다길래 가수 이상우 인줄 알았다. 나 진짜 중년인가봐.
 
  오 이상우 김소연 커플 결혼까지 가는구만!!!!!


 
  해피투게더에 이상우님나온거 진짜 웃겼지ㅋㅋㅋㅋㅋ
 
  이상우 돡빠로 알고있는데, 김소연 괜춘???
 
  나의 검사프린세스 조강지처클럽 ,, 행복하세여 김소연ㅇ우ㅜㅜㅜㅜㅜㅜㄱ ㅜㅝ 이상우 ㅜㅜㅜㅠㅠㅜㅜㅜ
 
  이상우는 졸라 이성적이기 때문에 여름이 목소리 듣고 여름이인걸 알아챕니다(ㅅㅂ)
 
  이상우형 피노키오춤 엄청 따라 췄었는데
 
  머루님ㄴ머루님 제가 그말하구갔나요..? 사랑해요 따자이상우..흑...흐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