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

트와이스 모모 춤 몸매 부모님 이름 국적 몸무게

e알리미 2017. 4. 14. 16:17

모모는 조금은 딱딱한 한국어 발음이 귀여운 여자아이돌로 알고 있었지만,  '힛더스테이지'에서 열정적으로 춤을 추던 트와이스 모모를 보고 깜짝 놀란 적어, 그 모습이 강렬하게 기억에 남았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춤선, 파워도 느껴지더라구요~~ 알고보니 자칭타칭 댄싱머신 댄싱모신 이라고 해요. 모모는 이름처럼 일본인이랍니다. 모모에 대해 알아볼게요.

 

<앞니가 귀여운 모모>


 

▶ 히라이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 히라이 모모(平井ひらいもも/Hirai Momo)
▶ 출생년도 나이 - 1996년 11월 9일, 일본 교토 부



 

<춤출땐 카리스마 폭발>

 

▶ 나이(한국나이) - 20세(22세)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2cm, A형

 

 

▶ 취미
    - 먹기, 다이어트할 때는 음식사진 보기
    - 쇼핑, 영화/드라마보기, 네일아트

 

 

▶ 특기 - '배'로만 웨이브 하기
▶ 좌우명 - 열심히 하면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다.

 

<깜찍한 표정의 모모>



 

▶ 별자리/띠 - 전갈자리/쥐띠
▶ 가족 - 부모님, 언니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 소속그룹 - TWICE
▶ 포지션 - 서브보컬, 메인댄서

 


▶ 별명 - 모모링(モモリン), 모구리, 자타공인 댄싱퀸, 댄싱모신
▶ 좋아하는 음식 - 족발, 오향족발, 간장게장, 마요네즈, 산낙지
▶ SNS 계정 인스타그램

 

* 트와이스 모모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모모카: 너희 덕에 인생이 360도 달라졌어...! 세이토: 다시 제자리잖아.
 
  모모야 사나야 JYP 입사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해 짧지 않은 시간동안 한국에 있으면서 정말 고생많았어 앞으로 좋은 일,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항상 응원할게
 
  평범하잖아 모모타 다리털이라던가 속눈썹 손톱 발톱 끝까지 다 좋아하는걸
 
  상관없이 비엘이면 다 좋아해요!! 특히텐카운트/야타모모좋아합니다 긴히지도 좋아해요!! 가끔 그림도 그립니닿ㅎㅎㅎㅎㅎㅎㅎ 흔적 남겨주시면…
 
  왜 도망가라그래 평범하게 모모타 좋은걸
 
  나는 모모타가 좋아 모모타 엉덩이 가슴 배 목 수염 머리 눈 다 좋음 모모타 좋아해 내가 많이 사랑해 귀여워 모모타 핫
 
  ㅋ ㅋ ㅋㅌ ㅋㅌㅋ (폰 부술 번) 아, 내 존잘 님 이 최고야 식그러워 ~!~!~ (발 쿵쾅쿵) 모모야 근데 어떻게 왓서 벎서 끝난거야??
 
  아냐 내가 왜 모모타 가슴 성애자임 맞구나
 
  모모에게도 특히 좋아하는 친구가 있었다. 그들은 매일 모모를 찾아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함께 나누어 가졌다.


 
  모모 얼굴을 사랑하는 모임 협회장 거위
 
  노래 처음 부르는 모모입니다 (ㅂ) 조은 노래인 망상감상대상연맹을 불러 바써요 마니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 주시구 흔적 남겨 주시면…
 
  네 어찌나 안 나오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모님 하늘에서 내려온천사 맞으시죠 ㅠㅠㅠㅠ
 
  모모오. . .. . . 'o` . . . 괜찮아 그래서 개비가 . . 어디서 기다리면 된다고...?
 
  . .. .응 좋아 . . .그런데 나 오늘 모모 없어 . . 모모 목포 먼저 내려갔어 . . . . . . . .'-`...
 
  걱정해주는거였구나?(네 마음이 기특한지 한껏 기분 좋게 웃으며 노란 사탕을 하나 까서 입에 넣었다. 분홍색 사탕을 하나 집어 들고) 혼자 먹으면 조금 심심하니까. 모모도 자아
 
  응. 큰 인형도 안으면 되게 좋아. 그림 그리기는 모르지만 낚시...그건 힘들지 않아? 물고기 잘 먹지도 않으니까. 시모모쨩은 낚시 해봤어?
 
  모모아팬이 편한게 모모는 그어떤이런류의 이슈엔 참가도 안하고 관섭도 안하고 그럼 하지만 "환경"관련은 다 참가함 아 ikea도 참가하긴했네..
 
  모모는 이런일에 참가 안할테니까, 조용히 있겠지...
 
  진짜 미쳐버려 꿈 ㅅㆍ그에서 망쳐버린 모모타가 꿈에 나왔다 미안하다 진짜 아나
 
  란타로군이 모모타군 각성(?) 하는 바람에 괴롭히고 있어
 
  마키: ..뭐? 내가 바보 모모타에게 선물 받고선 좋아하는 것 같다고? 하, 정말.. 죽고 싶은거야? ... 너만 알고 있어.
 
  상관없이 비엘이면 다 좋아해요!! 특히텐카운트/야타모모좋아합니다 긴히지도 좋아해요!! 가끔 그림도 그립니닿ㅎㅎㅎㅎㅎㅎㅎ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가욯ㅎ!
 
  ㅋㅋㅋㅋㅋㄲㅋ 모모모몰라.... 뭐지 뭘까
 
  아 됐고 난 뭐해야 적성에 맞는 건지 아직도 모름 모모같이 귀여운 캐릭터 만들어서 돈벌고 싶다.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일뷔페 슌나기 테츠모모 에이키사 코스요리니까 맛있게 순서대로 먹어 요 (냠냠..ㅈ쩝접..)
 
  모모챤 : A : 언놈이 그랬어 B : 녹은 놈이 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ㄱㅋㅋ 맞아요 범인 와르르님이랑 모모님이야....
 


  March, 14 2016 _eunseo_v : 즐거운 월요일의 오후입니당!!!!! (빠밤) 오늘 하루도 우주소녀 생각하면서 화이팅하세용 우리집에 언제 놀러왔니~ 우주소녀 맘속엔 언제 들어왔닝
 
  ㅋ ㅋ ㅋ ㅋㅋㅋ인정합니다 슌나기 줜맛. 테츠모모도 맛잇음요
 
  헉 모모도 분신술의 1인자가 되는 거야..!!! 밖이 좀 밝은 게 마법이 통한 거 같아+♡+
 
  평생 모모근처에서 맴돌아야지....(부둥부둥 " 161126 미니팬미팅
 
  크크 안 돼요 모모 님을 내 감정 쓰레기통으로 쓰는 이기적인 새럼 되지 않을 것이에요 그래도 고마어요 둘어주눈 사람이 있는 것은 축복...
 
  모모 언니는 대단해. 비록 언니에게는 솔직하게 말하지는 못하지만… 자기 노력으로 그 정도 위치에 올라간 점이 너무 멋지다고 생각해. 그에 반해서 나는…
 
  지하철 가판대에 하이컷을 보고 모모님이 생각났는데 타이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잉!!모모님이닷♡♡♡♡♡♡♡♡♡♡♡♡♡♡♡♡♡♡♡♡♡♡♡♡♡저의 하투를 받아주세효!!♡♡♡♡♡
 
  모모 죽은 다음 준은 기억을 잃고 살아간다니 엔딩보고 진짜 믿지못하다가 세상에서 제일 비참했다.. 우리의 17년은 0년이 되어버렸구나.. (ㅆㅃ)(눈물줄줄)
 
  유키모모 데리구 청포도 타르트 먹으러 가고싶어 계절감따윈 가볍게 무시한다
 
  모모: 애기 모모는 엄청 말 잘 하니까 마네키한테 누나 누나 하몈서 엄청 따라다니고 웅얼거리고 계속 말 걸고 그러다가 은근슬쩍... 넌지시... 물어볼 것 같아요. 나 안아주면 안 돼? 하면서
 
  "실례합니다. 나 여기서 살아도 되요?" 이 집에 애정은 없는데, 똥깡이를 만난 집이라고 생각하면 이사가 조금 아쉽기도. 3층까지 쫓아와 당당히 인생을 개척하는 멋진 고양이 정똥깡! 뱃속에 모모&체리가 있는줄 저때는 몰랐네ㅎ…
 
  지나온 시간동안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했고 후회 없던 나날들이였어 해외활동도 잘하고! 항상 너무 고마워 모모의 시간 속에 나도 함께 할 수 있다는거에 너무 행복했어
 


  흐하하,그렇겠지? 예쁘게 나오면 모모한테도 줄게 그럼 안 아깝지?
 
  아진짜.,.. 모모타 목소리 너무 귀여운데 어쩌지?? 어쩌지????
 
  그리 상냥한사람은 아니지만 모모한테는 더 상냥해지는거 같아요
 
  친구가 아주 많아도, 특히 더 좋고 더 가깝게 느껴지는 친구가 있게 마련이다. 모모 역시 그랬다.
 
  봄비가 죽죽 나리는 4월 몰발과 모모가 문득 떠올랏다.

 

- 트와이스 미나 국적 몸매 키 오빠 열애 일본계 미국인

- 트와이스 쯔위 몸매 키 국적 이름 영어

- 트와이스 나연 몸매 키 나이 학교 인스타그램

- 트와이스 정연 키 나이 몸매 가족 언니 공승연 인스타

- 트와이스 채영 키 성 단발 남친 사진 인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