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

레드벨벳 슬기 몸매 키 성 노래 사진 강슬기

e알리미 2017. 4. 15. 17:20

귀여운 곰을 닮아서 생긴 별명이 곰슬기는 에스엠루키즈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sm연습생 들중에 뛰어난 연습생들을 데뷔 전에 공개해놓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실력이 단연 출중하다고 합니다.
 

 

▶ 레드벨벳 강슬기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 강슬기(姜슬기 / Kang Seul-Gi)
▶ 국적 - 대한민국

 

<노란머리 염색 유니크한 슬기>



 

▶ 출생년도 나이 - 1994년 2월 10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1cm, A형, 발사이즈 230mm



 

 

▶ 성좌,십이지 - 물병자리, 개띠
▶ 가족 - 할머니, 부모님, 오빠(1991년생)

 

 

▶ 학력
    - 안산 호원초등학교
    - 안산 별망중학교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 소속 그룹 - 레드벨벳
▶ 포지션 - 리드보컬, 메인댄서
▶ 데뷔 - 2014년 레드벨벳 The 1st Single '행복(Happniess)'

 

 

▶ 별명 - 곰슬기, 곰돌이, 깡슬, 나비 슬랑이, 슬자, 초밥씨, 순멕, 뚤기
▶ SNS 계정 인스타그램 - 개인계정은 없고 sm공식계정 instagram.com/redvelvet.smtown

 


 

* 레드벨벳 슬기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누구야 누가 장문복 웃는 거랑 레드벨벳 슬기 웃는게 똑같다고 한게. ...
 
  슬기가 추고있는 안무의 노래는 <Huff n Puff> 라는 곡으로써, 레드벨벳의 정규 1집 "The Red" 의 수록곡으로 동화나라를 배경으로 한 굉장히 경쾌하고 재미있는 곡이다. 다시말해 결코 섹시한 컨셉의 노래가 아…
 
  안녕하세요 리사씨~ 레드벨벳 슬기입니다! 만아서 반가워요~ 친구하자!! ^^
 
  뭔 요리프로가 짝을 지어 슬기랑 즈횬 레드벨벳이라 이미 팀인데 왜 찢어놔 불화조장프로네
 
  모종의 사정으로 레드벨벳의 행복을 몇 번 다시 돌려 보았고.. 역시 이 곡은 훌륭하고 야심찬 곡이었음을 재확인했다. 지금 들으면 정말 다르다. 그리고... 슬기의 눈 커 보이는 메이컵 너무 ㅋ
 
  23:20 SBS 삼대천왕 아이린, 슬기 레드벨벳 인스타그램 sbsnow_insta, 누오보 인스타그램 sbs 트위터, 인스타그램 그거너사 페이스북 썸남 인터뷰 영상 조이
 
  170414 레드벨벳 대만 출국 데이터 팔아요
 
  레드벨베슈ㅠㅠㅠㅠㅠㅠㅠㅠ 예림아 수영아 승완아 슬기야 주현언니ㅠㅠ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데이터 팝니다 멤버 스케줄 문의 주세요 ^^
 
  여러분 슈퍼스타 에스엠 하는데 4그룹은 정했는데 한그룹 레드벨벳하고 에프엑스중에 고민즁입니다 에프엑스는 크리스탈님이 있구 레드벨벳은 슬기님 포함 그냥 마마벨벳 좋구,,, 에프엑스가 다s여서 키우자니 테마 안맞아서 어차피 다시 뽑아야 하구 레드벨벳을 키
 
  레드벨벳 포카 양도합니다 장당 운미포 0.4입니다 아케/ 조이수영 덤덤/ 슬기 러룰/웬디승완 2, 조이수영2 칠칠/ 슬기 루키/ 흰색승완웬디
 
  안녕하세요 게이 씨! 이렇게 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레드벨벳 슬기 입니다 ㅎㅎ 그리고 스타홈에 환영합니다! 우리 친구 합시다~!
 
  예리야 맞팔해줘 레드벨벳멤버중에서 웬디랑 너랑 슬기 아이린조아해
 
  레드벨벳 인스타그램 음악추천 슬기 그거너사 페이스북
 


  아니ㅋㅋㅋ 단호박으로 거절하는사람은 봤어도 이런사람은 처음 보네 ㅋㅋㅋㅋㅋ "슬기와 결혼하고싶어요"에 답변을 뛰어넘는 대단하신 팬이시다 ㅋㅋㅋㅋㅋ 존경해요 꼭 님같은 팬 될게요 역시 레드벨벳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 포카 교환 나: 러룰 조이 수영 : 러룰제외 모든 아이린, 러룰 웬디, 덤덤 웬디, 루키 뽀슬기 디엠 주세요 !
 
  아티움 구 포카팝니다.엑소, 레드벨벳,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직거래 등기거래 가능합니다 장당만원 등기비 별도입니다!!
 
  홍시님 레드벨벳 슬기 닮았어요ㅠㅠㅠ 저런 무쌍 너무 예쁘고 매력있어서 넘나 좋아하는데♡
 
  02 레드벨벳 여덕 둥둥 알티나 선팔 해쥬시면 잡으로 가요 최애:조이 차애:슬기 임니다 편하게 대해주세오
 
  1. 레드벨벳,디오,조정석,런닝맨멤버들 등 진짜 실물 레드벨벳 다 존예...난 슬기가 조아서슬기만 봤지만 존예님이셔따..디오님 얼굴완저니 작구 잘생기시구 조정석님 존잘..
 
  레드벨벳 슬기 , 아이린 데이터 양도합니다 디엠으로 문의 주세요 다른 멤버들은 극소량입니다 ㅠㅠ
 
  레드벨벳 슬기를 며느리로 삼겠다 보기만 해도 유쾌해지네.
 
  160604 레드벨벳 드림콘서트 슬기 데이터 판매합니다 스탠딩 오막삼새아빠 450장
 
  어제 꿈에서 레드벨벳 슬기랑 일본에서 우동 먹었다 풀레인 우동은 천오백엔인데 새우튀김 우동은 천엔이라서 플레인 우동에 몬가 특별한게 있는가보다고 새우튀김 우동 먹었다
 
  레드벨벳 슬기 얼굴 크게 찍는 사진기자들 걸리면 죽는다 진짜
 
  와 레드벨벳 슬기 진심 노래 잘한다.. (시험기간인데 2시간동안 유튜브보다 온사람..
 
  Q. 레드벨벳, 본인의 매력을 스스로 꼽아본다면 무엇인가. 슬기 A. 아이린 언니가 되게 새침해 보이는데 그렇지 않아요.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죠. 장난을 제일 많이 치는 멤버라 동생 같을 때가 많아요. ('14 쿠키뉴스 인터뷰 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