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

레드벨벳 예리 인성 나이 키 합류이유 앞머리 엄마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4. 15. 22:30

레드벨벳 예리 엄마 76년생, 예리 아빠 77년생이라고 합니다. 젊은 부모님을 두어서 참 좋을 것 같은데요~. 

 

4인조였던 레드벨벳이 예리를 합류시키면서 5인조로 개편했다고 합니다 (합류이유).  예리 또한 sm루키즈 출신으로 춤 노래 실력이 출중하다고 합니다.

 

 

▶ 김예림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 김예림(金藝琳 / Kim Ye-Rim)
▶ 출생년도 나이 - 1999년 3월 5일, 경기도 남양주시

 



 

▶ 국적 - 대한민국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2cm, 46kg, 230mm, O형
▶ 성좌/지지 - 물고기자리/토끼띠

 

 

▶ 학력
    - 남양주 장현초등학교
    - 광동중학교(자퇴)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재학)




▶ 종교 - 개신교

 

 

<예리 앞머리 귀여워>

 

▶ 가족 - 부모님, 여동생 김유림(2000년생), 김예은(2009년생), 김채은(2012년생)
▶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 소속 그룹 - 레드벨벳

 


▶ 포지션 - 서브보컬, 서브래퍼
▶ 데뷔 - 2015년 레드벨벳 The 1st Mini Album 'Ice Cream Cake'




▶ 별명 - 림이, 몌밈이, 예부기, 옒, 거북왕, 옐깅이, 김쁘띠
▶ SNS 계정 인스타그램  개인계정은 없고 sm공식계정 instagram.com/redvelvet.smtown

 



 

 

* 레드벨벳 예리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ㅋㅋ.. 레드벨벳 러룰 어쩌구 예리 귀엽다.... (방금다침..)
 
  삼 레드벨벳 채널 하나 만들어 줘라...예리 브이앱 열일 하는데...
 
  레드벨벳 앨범 양도합니다 7월7일(웬디포카 단체포스터) 7월7일(예리포카 조이포스터) 러시안룰렛(예리포카 단체포스터) ㅅㅊㅇ 레드벨벳 레드벨벳포카 웬디 예리 조이 레드벨벳포스터 배주현
 
  레드벨벳 귀엽고 커플링 놀이도 재밌고 근데 조이랑 예리는 기독교..-ㅗ- 근데 신기하게도 최애멤버에서 벗어나 있음ㅋㅋ
 
  “‘저 까탈스러워요’하면 되게 편해져. 감추지 말고 숨기지 말고 얘기해. 지금은 피곤하다고”라는 말로 레드벨벳의 예리를 위로하는 모습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이런 ‘노잼’이라면 불쾌한 농담보다 훨씬 낫다." h…
 
  151119 아이린+15~16레드벨벳 아이린 위주 믹스데이터 일괄 양도합니다 바로 입금 가능하시면 5에 드려요 디엠주세요~
 
  29. 레드벨벳 예리 눈 진짜 큼.. 눈밖에 안보임.... 얼굴 작고.... 귀엽...
 
  레드벨벳 대만 출국 대리찍사 합니다. 전 멤버 가능. 프리뷰 드려요.
 
  예리야 맞팔해줘 레드벨벳멤버중에서 웬디랑 너랑 슬기 아이린조아해
 
  와하..레드벨벳의 예리가 같은 초등학교이라니... 대박... 언니랑은 같은 중....미친.... 친구에게 알려줘야겠군!
 
  레드벨벳 예리 김예림 앨범 포카 양도 받아요! 앨범 상관없습니다!
 
  쁘띠랑 두부란 별명 진기랑 종현이꺼 아닌가요? 쁘띠는 레드벨벳 예리님께서 쓰신다 하고 두부는 트와이스 다현님께서 쓰신다는데.. 아니면 글삭 하겠습니다
 
  넌 정말 예리해,,, (레드벨벳 예리 사랑해,,,
 
  제가 너무 얼척이가 없어서요.... 님들 석대환 아세요? 제가 레드벨벳 예리로 번호가 유출된 적이 있었는데 그때 저한테 연락이 왔었거든요. 뭐, 혼자 주절주절 떠드는데 그건 예리의 사생활인 것 같아서 말은 못 하겠지만…
 

  레드벨벳 예리님이여,,,대박이시죠!!!!!!!!입덕하세요 ㅜㅜ!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벨벳의 예리입니다. 맞팔했어요 그리고 만나서 반가워요~.
 
  2. 그 레드벨벳 예리님이랑 같음~^^ 0305
 
  저도 레드벨벳 넘 쪼아해요(´ω`) fx도 좋지만 개인적 취향으론 레드벨벳이 더 좋아요∩'ω'∩ 우리 세미는 슬기일까요아이린은 오이쿵☆예리는 켄마에 웬디는 카게야마,조이는 아카아시일것같아요
 
  11. 최고의 아이도루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웬디조이예리 찬냥합시다
 
  예리예부기 팔로우 해주면 나도 팔로우 해주께 레드벨벳 좋아하구염 예리를 젤 좋아하지만 다 좋아해여! 쉽게 친해질 수 있구 반모 환영해여! 팔로우 하구 맞팔은 멘션 남겨주세여! 저는 05년생 여덕이구요! 이 글 Rt 80…
 
  아이린이 우월한 존재인 건 인정하지만 레드벨벳 내 개인적 서열권에서 예리 다음으로 낮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옴걸 컬러링북 진짜 너무 레드벨벳 노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으면서 여긴 슬기 파트 여긴 웬디 이건 예리 <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에 넣는다고 했을때 살짝 놀랬던 기억이 그래도 지금은 막내 사랑둥이예리로 활동하고 있어서 좋아요 ㅎㄹ
 
  레드벨벳ㅠㅠㅠㅠㅠ아이리뉴ㅠㅠㅠㅠㅠ슬기ㅠㅠㅠ웬디ㅠㅠㅠㅠㅠㅜㅜ예리ㅜㅜㅠㅠ조이는 드라마찍었어도 레베류ㅠㅠㅠ
 
  미루룽 레드벨벳 예리랑 진짜 너무비슷하게상겼어ㅓㅓ!!!!!!!! 요새 예리보면 미루 생각나ㅋㅋㅋㅋ뭔가 미루가 좀더 어른느낌
 
  ㅇ아니요 저분은 블랙핑크라고 와이지 걸그룹 멤ㅁㅁ버입니다! 레드벨벳은 제가 맨날 외치는 조이랑 예리가 멤버인 그룹이에요^_^
 
  레드벨벳 트친소 -03년생 몌미룽입니다 -편하게 몌미나 미룽이라고 불러주세요 -예리 쪼꼼 더 애껴요 -맞팔 원하시면 선팔 해주세요 -평일에는 자주 못 들어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