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

레드벨벳 웬디 영어 몸매 국적 생일 키 학력 본명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4. 16. 01:00

영어능력자로 알려져 있는 레드벨벳 웬디는  유학파라고 합니다.  그룹내에서 이것저것 다 잘하는 큰언니의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또한 착하고 엄청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해요.  반대로 애교부리는 것을 어려워하지만 대장? 여장부스러운 면과 소녀스러움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성격을 갖고있다고 합니다.

 

 

 

▶ 손승완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 손승완 (孫承完 / Shon Seung-Wan) , wendy shon
▶ 출생년도 나이 - 1994년 2월 21일,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 성좌/지지 - 물고기자리 / 개띠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57.2cm, 42.5kg, 235mm, O형

 

 

▶ 가족 - 부모님, 언니(1991년생)
▶ 국적 - 대한민국




▶ 학력
    - 제천 중앙초등학교
    - Shattuck-St. Mary's School
    - Richmond Hill High School

 

 

 

▶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 소속그룹 - 레드벨벳

 

 

▶ 포지션 - 메인보컬
▶ 데뷔 - 2014년 3월 14일 미미 OST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Because I Love You)'

 



 

▶ 별명 - 완이, 완두콩, 완디, 완라프, 완뭉이, 완모예드, 완람쥐, 손다정, 손스윗, 손흥완
▶ 외부 링크 - 디시인사이드 웬디 갤러리




▶ SNS 계정 인스타그램 - 개인계정은 없고 sm공식계정 instagram.com/redvelvet.smtown

 

 

* 레드벨벳 웬디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아니무슨 웬디 갑자기 목소리만 등장해서 정말 좋은 남자 있어야 결혼 허락한다고 말하고 가버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
 
  10. 에릭남x웬디 - 봄이 왔나봐 외국곡만 추천하려구햇는데 김동률 노래도 나왔겠다 멜로디 조은거 하나 들구옴... 여러분 에릭남 노래들으새요
 
  그러고보니 예전에 하루만 다른 사람으로 살 수 있다면 누구로 살아보겠냐는 질문에 웬디: 브라이언 맥나잇이라고 했었는데 ㅋㅋㅋㅋ
 
  것만으로도 엄청난 걸 해주는 거예요. 피터팬은 웬디가 없으면 안되니까" *그대의 눈웃음이 너무나도 예뻐 자신이 무슨 소리를 하는 지도 모르는 채 내뱉었답니다. 그리곤 저처럼 예쁜 마술 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말에 쿡쿡 웃
 
  아닛 대체 어디가 덜떨어진거죠?? 무지 이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똘똘한데! 커다란 버전 하니아도 좋아요! 옆에 붙은 쨍알거리는 유령 안 무시하고 말도 해주는데 천사죠! 헉 연약한척… 유령웬디가 지켜줍니다! 마음껏 연약한척해도 되요!!


 
  슬기. 예리 파트 찼습니다! 웬디 파트 구해요
 
  착하다면 아마 죽고나서 착해진겁니댜!! 역시 죽여야… 웬디 지지… 그런 애 말고 우리 이쁜 하니아 보죠 하니아! 하니아 진짜 꼬옥 끌어안아주고 싶어요! 너무 귀여워… 바퀴벌레 신기하뎨… 플럼비… 으윽 귀여워여ㅓ
 
  동유럽에 레시나 스트리고이나 추운지방 쪽에 산다는 웬디고나 에흐으시커.. 등등 해서
 
  웬디 겁나착해요!!!! 이쁘고!! 설정상도 이쁜이자나여!!!!! 웅엥웅!!! (웬디 주워서 꼬옥) 웬디 괴롭히면 지지!!
 
  웬디 하나도 안 착해요ㅠ 안이뻐요ㅠ 유령에 성격파탄자…(웬디 갖다버림) 저도 잘 부탁드려요!!(부둥
 
  헉 저두 웬디 엄청사랑해요!!!! 진짜 착하고 이쁜 웬디 사랑해요 ㅠㅁㅜ 잘부탁드려요 나의님 잉잉 ㅠㅁㅜ
 
  에헷 안녕하세요! 웬디 오너 나의에요!! 뜬금없지만 하니아 많이 사랑합니다! 착한 사차원 하니아 너무 귀여워요ㅠ
 
  웬디 A. 전 언니가 너무 예뻐서 좀 다가가기가 힘들었어요. 감히 내가 다가가도 될까? 다가가도 되나? 그런데도 결국은 다가갔던 것 같아요. (14. 12 ize)
 
  *웅엥웅 이쁜 웬디를 괴롭힐순없죠.. 길냥이랑 같이 소파에서자다니 기엽겠네요 ㅠㅁㅜ 하니아는 아마 웬디 안깨우지않을까요..? 깨울이유가 없을것같아요!!!!
 


  예리 방 혼자 쓴다며... 멤버들은 준비하러 갔다며 근데 손웬디 갑자기 왜 와가지고 예리한테 결혼 못한다고 말하고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퍼:계속 생각해도 모르겠어요..전쟁은 대체 뭐죠? 포드:철학적이구나..음, 여기 푸딩이 한 개 있단다. 먹을거니? 디퍼:네 수스:먹고싶은데 반만 줄수 있어? 웬디:나도 먹을래 메이블:앗, 나도! 스탠:배고픈데 또 없냐 포드:이런거다
 
  진자 넘 뜬금없긴 한대 나 바네사 웬디 핏 꽃새 다 사랑해
 
  웬디의 교포적 모먼트(데뷔초 특히) 사랑하는 사람
 
  내가 허락할 때까지/평생 못할 것 같애 < 평생~ 도 웬디가 얘기한 건가?
 
  ♥ 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 ♥
 
  손웬디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한 하니아ㅠ웬디 괴롭혀도 되요! 얘가 귀찮게 하면 바퀴벌레로 쫓아버리세요! 길냥이랑 같이 소파에서 자는 건가욬ㅋㅋㅋ 웬디유령은 잠도자고 꿈도 꿉니다! 근데 잠귀도 어두운데 유령이기까지 해서 잠들면 흔들어 깨울수가아ㅏ…
 
  *라우 귀여워요ㅠㅠㅠㅠ웬디유령이 감동받아서 수호령 되줄거에요!! 길바닥 돌부리 같은거에 걸리지 않게 해준다거나 날아오는 물건에 안 맞게 해준다거나 하는 소소하고 하찮은 일들밖에 못하지만 그래도 옆에서 지켜줄거에요ㅠ
 
  웬디님 .. 저 말고 이 해ㅅㅣ태그 써 주신분 1호세요 .. 영광입니다.. 찬슈는 언제나 아름답네요 ..
 
  저는 웬디보면 꼬마밈......근데 꼬꼬마님 맞져...?
 
  헉 웬디님 각인반지 장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중력폭포 스타워즈au 만들고싶다. 디퍼:다스베이더의 아들(반란군) 메이블:디퍼와 오랜전에 헤어진 다스베이더소속 군인 스탠:다스베이더 포드:반란군 웬디:반란군 수스:반란군
 
  샤하 : 또...?(오러국은 괜찮은걸까...) ㅋㅋㅋ따라오는 웽디 소 러블리하지만 우리 웬디 핏더 만나야하고..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웬디가 왜 강한줄 알고있나? (동료:(아쫌)) 흐흑 웬디 샤하 여행간다고 하면 휴가계쓰고 (기간:웬디맴~) 쫄레쫄레 쫓아갈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