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

레드벨벳 조이 몸매 키 본명 연기 노래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4. 16. 03:30

 

뽀얀 피부 매력적인 레드벨벳 조이 노래 실력이 특별히 부각된 적이 없으나, 가창력이 훌륭하다고 합니다.  얼마전 연기에도 도전한 조이는 우결을 통해 이미 인지도를 어느정도 쌓았는데요~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라고 해서, 제 2의 나나로 발돋움할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군요. 나나도 연기자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데 비슷한 행보를 걸어가고 있습니다.

 



 

▶ 레드벨벳 조이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 박수영(朴秀英) / Park Soo-Young
▶ 출생년도 나이 - 1996년 9월 3일, 제주특별자치도

 

 


▶ 성좌/지지 - 처녀자리/쥐띠



▶ 국적 - 대한민국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8cm, A형


 

▶ 학력
    - 서울 신화초등학교, 서울 신창중학교
    - 서울 염광고등학교(전학)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졸업)

 



 

▶ 종교 - 개신교
▶ 가족 - 부모님, 3녀 중 장녀

 

 

▶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 소속그룹 - 레드벨벳
▶ 포지션 - 서브보컬, 리드래퍼

 

<우결 육성재 조이 커플사진>



 

▶ 데뷔 - 2014년 레드벨벳 The 1st Single '행복(Happniess)'

 

<우리결혼했어요 조이 육성재 사진>


 

 

 

▶ 별명 - 셩이, 맑음이, 풋사과, 천재소녀, 둥둥이, 뚜영이, 셩아리, 조림이
▶ SNS 계정 인스타그램 - 개인계정은 없고 sm공식계정 instagram.com/redvelvet.smtown

 

* 레드벨벳 조이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레드벨벳... 조이 맞나 여튼 좀 샤를드골....느낌...
 
  레드벨벳 귀엽고 커플링 놀이도 재밌고 근데 조이랑 예리는 기독교..-ㅗ- 근데 신기하게도 최애멤버에서 벗어나 있음ㅋㅋ
 
  레드벨벳 포카 판매합니당 아스케 아이린 7월7일 조이 장당 운미포 5000원 내일(4/15) 아티움 직거래 가능 문의 주쎄요
 
  23:20 SBS 삼대천왕 아이린, 슬기 레드벨벳 인스타그램 sbsnow_insta, 누오보 인스타그램 sbs 트위터, 인스타그램 그거너사 페이스북 썸남 인터뷰 영상 조이
 
  레드벨벳 - Oh Boy 레벨 오보이를 들으면 실제로 많이 치이는 부분이 조이가 오보이~ 하는 부분ㅠㅠ 조이가 되게 맑고 청아한 목소리를 가져서 여리여리한 소리를 많이 내는데 저렇게 힘있게 목소리를 내는것도 좋은듯! 일…
 
  레드벨벳 - Lady's Room 오방만족 최고 좋은 방송이었다... 좋아하는 라이브 두개나 들을 수 있었고ㅜㅜ 조이 목소리 진짜 좋아하는데 저때 조이는 목소리에 힘도 있어서 더 좋았던... 마지막에 배주현 혼자 번호…
 
  확실히 에셈은 그룹 꾸릴 때 보컬에 신경 많이 쓰는것 같다.... 어디서 저런 노래 잘하는 애들을 데리고 오는지(+비주얼)...레드벨벳 노래 듣다가 문득 생각남ㅋㅋ웬슬이야 말할것도 없이 능숙한데 조이도 잘해서....
 
  14. 레드벨벳 조이 진짜 말랐고 팬썹 짱이였음. 키도 컸었고 그때 한창 조이 통통?하다 이런썰 있었는데 실물은 ㄴㄴ 임. 마름...
 
  레드벨벳 러시안룰렛 러룰 앨범 판매합니다 포카 + 앨범 0.8에 양도해요 슬기 1 웬디 5 조이 3 포카만 사셔도 돼요
 
  레드벨벳 조이가 러시안 발음 쉽게 풀이해주는거 누가 '잘 못 알아듣는구나 내가 쉽게 해줄게~'란 표정이었단 트윗보고 나랑 너무 비교돼서 ㅋㅋㅋㅋㅋㅋ자괴감 들고 그랬지요
 
  23:00 tvN 그거너사 조이 조이 '요즘 너 말야' 발매 누오보 인스타, 페이스북 그거너사 페이스북 사진&영상 레드벨벳 바이럴
 
  ㅋㅋㄲㄱㅋㄱㄱㅋㅋㄱㅇㅋㅇㅋ 어떤 사람이 대숲에 레드벨벳 안 오면 학교 부셔버리겠대 조이님 보고싶어요 ㅅ하 나의 요정님
 
  02 레드벨벳 여덕 둥둥 알티나 선팔 해쥬시면 잡으로 가요 최애:조이 차애:슬기 임니다 편하게 대해주세오
 
  3. 레드벨벳- would U , 몽중몽 ,7번째감각 , 조이- 여우야 , 레드벨벳-럭키걸! 더있는데 요즘ㅁ 많이듣는 최애곡... 저보니깐 슴덕인듯 ㅎ
 


  좋아하는 노래는 레드벨벳 조이님의 여우야입니다!!!갠적으로 레드벨벳 넘 좋아해요ㅠㅅㅠ
 
  꿈에서 이번엔 조이 분장하고 레드벨벳이랑 루키 무대 섰다 저번엔 아예 티파니 본인이 돼서 태티서 무대 섰는데 이거 내 안의 억눌린 디바가 꿈으로 새어나오는 거 맞지
 
  이제는 이해가 간다 전 레드벨벳 조이 보면서 항상 든 생각 남자들의 입장을 대변해주는 노래내면대박나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그거너사로 진가를 발휘하네요 다들 사람 잘 구분해서 사귀세요. 저처럼 사기당하지 말고요.
 
  아티움 구 포카팝니다.엑소, 레드벨벳,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직거래 등기거래 가능합니다 장당만원 등기비 별도입니다!
 
  10. 나이키 11. 레드벨벳 나인뮤지스 에프엑스 걸스데이 등.. 걸그룹 조아합니다 미나도 좋아하구 조이 짱좋아함 걸그룹들 걍 엄청 좋아함 12. 트위터랑 똑같움
 
  선배님!! 안녕하세요! 저는 레드벨벳의 큐티섹시 조이입니다!! Welcome to K한류 and 어 친구하자!!
 
  하!<<<<<<<이거 딜레마에서 앗키가 잘하는거 레드벨벳 조이가 잘하는거
 
  홀리카 홀리카가 보이길래 공주님이 말씀해주신 《베이지&조이 컵케익 아이새도우 (구데타마 에디션) 01 레드벨벳》을 샀어요!
 
  오늘 히랄이가 섹시한거했나뵤..그 왜 있잖아 그거 레드벨벳 조이가 전에 섹시한 포즈 취했는데 겁나 매력뿜뿜하는 거(머글이지만 ㅇㅈ)그런거했나ㅂㅏㅠㅜㅠㅜ아 미치겠다 보구시퍼...역시 해외수니....덕계못
 
  11.엑소 샤이니 레드벨벳 에프엑스 보아 등등.. 걍 스엠 덕후ㅇㅇ 돈만 많으면 전앨범 다갖고싶구 포토카드 다 모으구 싶다 레알루다가ㅠㅠ 특히 요즘 젤 좋아하는 아이도루는 단연 레벨 취향저격 내 사랑 예쁘니덜 주현아 조이야(조이 실명이 뭐더라..)
 
  우리학교담임선생도 레드스일지도,,, 내가 호구조사칸 좋아하는아이돌칸에 레드벨벳이라고 써논걸보고 선생님ㄷ이 "어머 뫄뫄야 나도 레드벨벳 아이린하고 조이좋아해^^"이러셨다
 
  사실 레드벨벳 다 조아함요 ㅋ ㅋㅋ ㅋㅋ 얘리... 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