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배우 이보영 나이 키 섹시 각선미 미스코리아 사진 성형전 얼굴

e알리미 2017. 4. 27. 05:39

맑은 피부,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 배우 지정의 부인, 이보영에 대해 알아볼게요.

 

 

드라마 피고인의 후속작인 '귓속말'에서 이상윤과 두번째 연기호흡을 또 맞추고 있으며, 높은 시청률로 화제를 이끌고 있습니다.

 

<이보영 미스코리아 사진, 성형전 얼굴 각선미>



▶ 이보영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이보영(李寶英)
▶ 출생년도 나이 - 1979년 1월 12일, 서울특별시

 

 

▶ 가족
    - 배우자 지성
    - 슬하 1녀 (곽지유)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8cm, 50kg B형



 

▶ 학력
    - 경인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 인천 가좌여자중학교
    - 인천여자고등학교
    - 공주대학교 경영학부 중퇴
    - 서울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과 편입학 후 졸업
    - 서울여자대학교 대학원 국어국문학과 석사과정 중퇴

 

 

▶ 종교 - 무종교
▶ 데뷔 - 2002년 광고 '설록차'

 

지성 이보영 그라지아 웨딩 화보



▶ 소속 -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 이보영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아니 근ㄷ ㅔ 이보영 이렇게 쉽게 기절해도 돼?

 

  귓속말 봐도 잘 모르겠다 이보영때매 본건데 ㅠㅠ

 

  설직히 이보영만 안나왔으면 안봤다 시바

 

  이보영은 이 세상의 어떤 제복을 입어도 엄청난 멋짐을 뿜어 낼 것 같다...

 

  마자 나두 중학생때 내딸서영이에 이보영머리하고싶었는데

 

  환갑 전엔 나오겠네 인생 60부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귓속말ㅋㅋㅋㅋㅋㅋㅋㅋ이보영채찍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 tvN에서 일드 <마더>리메이크 편성 확정이라고 함. 여주는 이보영 검토중 <마더>는 학대 받는 소녀를 납치하고 그 소녀의 어머니가 되기로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귓속말' 이보영이상윤, 합동 위플래쉬’, 아이덴티티’ 초미니 정혜성 '월요병 날려 남상미-정혜성,'아침에도 싱 사직 여신"…조승희, 야구장 현장] "월요병, 잊으시오" 아들이 둘" '웜바디스' 테 로맨스보다 더 설레" 권상우

 

  드림캐쳐 '강제 해외진출' 남상미,정혜성 '월요일 출근 설리, 김의성 발언’에 탄력 김의성, 왜 설리 방패막이가 수상한파트너' 남지현 "지창 이수경, 이런 관능미는 처음 귓속말' 이보영-이상윤, 더 이유영, 터널’ 촬영 현장에

 

  냉장고를 부탁해' 이덕화 " 아이오아이 김청하, "솔로 맹승지 "'진짜사나이' 배꼽 측 “윤식당’ 시즌? 금시초 엣지] 귓속말’ 이보영이상윤 석조저택' 고수김주혁, 오늘 이제훈 주연 '박 열', 월

 

  꽃보다 도봉순, 아니 박보영 배우 차주혁, 마약 구입 및 비정상회담' 워킹맘·대디에 보아, 스테이션 전격 참여… 신곡 '루머' 정오 공개… 귓속말’ 이보영·이상윤, 적

 

  ) SBS 종영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장혜성 (이보영 분) " 아니지 얘야 순서가 틀렸잖아. 진실이 재판에서 이기는 게 아니라, 재판에서 이기는 게 진실인 거야. "

 

  신선 이보영딸이 비단이인건 어떠나 어매 나때문에 그러지말여 하면서 애 혼자 해외로 뜰듯

 

  아니 진짜 고삼이라 드라마 보면 안 되는 거 오조오억번 아는데 이보영은 끊을 수가 없다...

 



  오늘 귓속말 마지막 장면 소름;;;; 아 왜 이보영 나오는 드라마는 매번 이렇게 암 유발인 거야 ㅠㅠ
 
  엄마랑 귓속말 보는 중인데 이보영 리얼리 너무 예쁜거임 그래서 와 예쁘다 살 빼야지 했는데 엄마가 지랄마셍이라고 했어 눈물나
 
  귓속말 이보영 캐릭터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침ㅋㅋㅋㅋㅋㅋㅋ 막말 찰지게 함ㅋㅋㅋㅋㅋ
 
  <귓속말> 이보영도 자기의 정의를 위해서 불법을 자행하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것은 마찬가지다. 다 지키고 이길 수는 없다는 거지...
 
  ㅋㅋㅋㅋ아 난 저런 상황에서 이상윤이 이보영 감싸는거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장르에서 로맨스 안같은 로맨스 너무좋네
 
  아 난 이시영 이세영 이보영 애슐리영 할껄
 
  이보영이 주연한 귓속말에도 김성식 기자가 나오던디..
 
  배우 차주혁, 마약 구입 및 비정상회담' 워킹맘·대디에 보아, 스테이션 전격 참여… 신곡 '루머' 정오 공개… 귓속말’ 이보영·이상윤, 적 뉴스룸' 단축·'님과함께'' 이성경남주혁 측, "열애?
 
  대선 토론 시청률 %… %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이 마이너서 한류 견인차로…장르 김국진-손연재, 야생 국선생 홍상수김민희, 칸영화제 동반 귓속말 이보영-이상윤, 미묘 아버지의 전쟁' 촬영 중단…
 
  김서형/이보영/전도연/라미란/임김단 >법정오피스물 찍어조
 
  1. 엑소 신화 박재범(AOMG사단) 김수현 민효린 트와이스 티아라 이민호 이종석 이보영 이순재 플라이투더스카이 등등 너무많아,,,
 
  이보영배우님 머리색 모일까요 예쁘다 으앙 염색하고싶어 휴 돈없으니까 담달로 미루자
 

  SBS 종영 드라마 " 너의 목소리가 들려 " 패러디계정 장혜성 (이보영 분) (이종석 분)

 
  (침대에) 머리박겟읍니다 ㄹㅇ루다가 진짜진짜진짜루 자러감 뽀용 뽀뽀용 이보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