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배슬기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5. 16. 23:17

복고댄스를 잘 추던 가수 배슬기가 어느새 배우로 자리잡았더라구요.   더불어 외모도 어느새 더 이뿌게 변신했더라고요.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배슬기 프로필 알아볼게요

▶ 이름 본명 - 배슬기 (裵瑟琪)
▶ 출생년도 나이 - 1986년 9월 27일, 경기도 가평군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9cm, 50kg, B형



 



 

▶ 학력
    - 경기 가평초등학교
    - 서울 구일중학교
    - 서울 구일고등학교
    -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영화학과

 

 

▶ 종교 - 개신교
▶ 데뷔 - 2005년 '더 빨강' 1집 앨범 '1ST'

 

 

▶ 소속 - 티 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bebe_sl

 





* 배슬기에 관한 네티즌 댓글모음*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인가 했더니 배슬기씨 였네요ㅋㅋㅋㅋ신기해라,, 가사 좋은거 찾아서 몇곡 더 들어볼려고 했는데 가사가 다 너무 좋네요ㅠㅜㅜ
 
  우왓, 演도 이 앨범 수록곡이에요.두 뮤비가 다 배슬기씨 특별출연이네요.이러다 설지겸 노래 다 추천할듯ㅋㅋㅋㅋㅋㅋㅋ
 
  빛나라 은수는 노잼도 노잼이지만 주인공인 은수 애미때문에 속에서 천불이남. 은수애미 진짜 개답답이고 은수랑 은수 남편도 좀 미쳤음. 오로지 유엔이었던 최정원과 박하나, 배슬기보려고 본다
 
  그 노래 알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그거 학교에서 제주도..?? 갔을 때 배슬기가 무대에서 직접 불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본 연예인.. 멀리서..
 
  저는 짤줍하고이써옄ㅋㅋㅋㅋㅋ노래들으면서... 체리님 배슬기 말괄량이 노래 아세여...? 저 지금 이거들어요...
 
  크 난 이미 머리가 높다에 너무 ㅋㅋㅋㅋ 패치(?) 되서 오히려 예의를 갖추ㅓ라가 너무 낯설더라능,,, 추억의 배슬기햏 노래 갖춰 갖춰 예의를 갖춰 생각.. 하지만 저게 맞는 것이다.... 사스가 아카시님.. 이상한 정발 번역에 익숙해지다니 소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