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공승연 나이 키몸매 학력 가족 동생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6. 9. 02:10

써클에서 외계인? ~으로 출연중인 배우 공승연에 대해 알아볼게요.  아직까지는 외계인으로 추정되나,  과거로 여행온 미래의 한정연이 아닐까 추측해봐요.  드라마 내용 중,모든 것이 자기로부터 비롯되었다고하니 과거를 바로잡고자 한게 아닐지요~

 

 

공승연은 트와이스 정연 양의 친언니라고 하는데요.  드라마를 보면 볼수록 예쁜 얼굴이 눈에 띄더라구요.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가진데다 안정적인 연기와 발성덕분에 드라마 잘 보고 잘 있습니다. 예쁜 얼굴 덕분에, 화장품 모델로 데뷔했다고 해요.




▶ 공승연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공승연
▶ 본명 - 유승연(兪升姸) , 기계 유씨




▶ 출생년도 나이 - 1993년 2월 27일 (24세), 서울특별시
▶ 성좌/지지 - 물고기자리 / 닭띠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5cm, 50kg, B형

<써클 한정연 역할>

 

▶ 가족
    - 아버지 유창준, 어머니
    - 여동생 유수진(1994년 생), TWICE 유정연(1996년 생)
    - 삼촌 Kyfish

 

<투표인증샷>


▶ 학력
    - 천천고등학교 → 수도여자고등학교(전학)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 학사
▶ 데뷔 - 2012년 유한킴벌리 '화이트' CF 모델



<공승연 화보>


▶ 소속사 - 유코컴퍼니
▶ 취미 - 권투
▶ SNS 계정 인스타그램

 


*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파란 권투글러브를 낀 공승연과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승연이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안녕 세켱 언니 .. 공승연 입니다 ~ ^^ 우리 친구하자 ?
 
  예언장담컨데 프로의 스타일링이 들어간 긴덮정연은 족히 공승연님의 미모 수준을 초과할게 분명하다. 단, 여기에서 무엇보다 중요한건 '덮'이다. ..이렇게까지 말하려니 며칠전 관찰일기에 인용했던 매니악한 그분들과 동화된것같아 자신이 무서워진다.
 
  아니야ㅠㅠ아니었으면좋겠어ㅠㅠ 그냥 우진이 화가하자ㅠㅠ 교수가 공승연처럼 기억없애고 아들처럼 키우다가 우진이가 화가가 돼서 저그림그럈고 교수가 사서 건거야ㅠㅠ그런거로하자ㅠㅠㅠㅠㅠㅠㅠ흐엉엉 앙돼 넘불쌍한형제ㅠㅠ
 
  듀얼도 재밌어여..ㅠㅠㅠㅠ공승연은 외계인이랑 블루버드 맞구..저 원래 로맨스 아니면 안보는데 보이스부터 시작해서 써클까지 요즘 스릴러나 에세프 퀄리티 왜이렇게 높은 것ㅠㅠㅠㅠ
 
  박규리 김규리 한승연 공승연 구하라 이하라 정니콜 애니콜 강지영 백지영
 
  ㅁㅣ친 공승연 진구 왜이렇게 잘어울리냐
 
  ㅇ ㅓ제는 공승연 닮앗단 얘기 들엇는데 오늘은 하니 닮앗단 얘기 들엇다 내인생 어케 돌아가고 잇는걸까 ㅎㅎㅎ
 
  이요원님이랑공승연님닮은이상못생겼을리없따
 
  아니ㅋㅋ 드라마 '써클'에서 공승연누나 극중이름이 한정연이야ㅋ
 
  "다크美 폭발"…&공승연, 203 WBC 벳이스트를 만들고 런칭한 회사가 KBC 원커넥트 WBC247 가입문의 카톡 KBC147
 
  근데 진짜 공승연은 아니에요 김소해는,,,보급형,,네
 
  나 김소해랑 공승연 닮았다는 얘기 들엇고 말도 안댐
 
  ㅋㅋㅋ잠깐 써클 봤는데 공승연도 예쁘고 여진구도 잘생겼네여
 


  방금 보고왓는데 드라마 진짜 잼써보이고 공승연 넘 예뻐네요 눈색깔이 어쩜 저렇지...? 절케 예쁜 분 보고 제 생각해주셨다니 넘 감사링입니다 ㅠㅠㅠㅠㅠ
 
  공승연 넘나 예쁜 것... 쟤 왜 저렇게 예뻐...
 
  윤균상씨가 무휼 연기 못 하는 것도 몰랐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승연씨가 좀 오버연기한다 생각은 했지만 분량이 딱 소화할 수 있을만큼이었고 예쁘니까요(??)
 
  여자는 이소연이나 최여진의 앤디, 한채아나 임성언, 송햐윤의 셩메이, 유인영이나 신소율, 고아라의 취샤오샤오, 이엘리아나 서예지의 추잉잉, 정소민이나 공승연의 관쥐얼로.
 
  이열음 옴걸 입덕전에 드라마스페셜때보고 좋아햇고 공승연은 우결첫회 보자마자 빠짐. 고로 내가 더 일찍좋아한거야아아아아
 
  하아니 지금 딱 오마이걸,아이,이열음,공승연 이정도인걸.. 그리고 배우들은 이해해줘
 
  헉 써클 그 공승연 ? 나오는 건가 저 쌈마이웨이 봐료ㅋㅋㅋㅋ ㅋ ㅋ 김지원 넘 조아하구 ㅠ 박서준씨 스무살 시절 미녀니랑 닮아서 ㅎㅅㅎ
 
  아 써클 존잼이다.. 공승연도 존예다.. 미친.. 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모지..ㅋㅋㅋㅋㅋ그냥 다 의심스러워요 ㅋㅋㅋㅋㅋ이렇게 츠리하면서 보는 드라마 오랫만...ㅋㅋㅋㅋ근대 진짜 공승연 외계인일까여..
 
  그러게요..왜한꺼번에 사라졌을까나...그 3대미스테리?사건들도 궁금 ㅋㅋㅋ연관있으려나 ㅋㅋㅋㅋ글켓죠? 전 첨에 공승연 말하나 했는대..ㅋㅋㅋㅋ 우진아 대채 어디간거야ㅜㅜ
 
  과거 블루버드는 공승연 아빠이고 현재 블루버드는 공승연 이렇게 된거 아니었나요 어제!? 아 진짜 두개의 세계로 나눠서 진행하는거 너무 흥미롭고 재밌다구요ㅠㅠㅠㅠㅠ
 
  [월화드라마] ‘써클’ 여진구, 공승연에 “거긴 왜 갔 WBC247 WBC247 원커넥트 KBC 주소 회원 총판 마총 문의24시간 가능 카카오톡 KBC147 ☜ 텔레그램 KBC147 ☜
 
  써클 여주 "이쁘네..그래 진짜이쁘다.. " 이러면서 봤는데 공승연이었구나 이름만 알고있었는데..와..
 


  '부갤주인별'이 뭘까 10분동안 고민했는데 '부 갤주 인별'=공승연님 인스타였네 조금 늙은거같아서 슬프지만 사실 나는 to 부정사가 to+부정사인지 영어공부를시작하고 7년만에 알았기때문에 괜찮다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대박 재밌다. 정신 똑바로 차리고 집중해서 봐야 함. 김강우 연기 인상적. 공승연 너무 이뻐. 이기광 연기가 다소 튀지만 웃길 정도는 아님. 다음주 월요일까지 궁금해서 어떻게 기다리냐고....
 
  그렇게까지는 안 꼬을 것 같지만요ㅋㅋ 여튼 안우연>김강우는 뭔가... 다른 세계(?) 잘생김이라 어색하네옄ㅋㅋ 그나저나 전 블루버드가 공승연이었다는 게 더 놀라웠습니다ㅋㅋ
 
  기억 잃게 만들고 공승연 실험하는 것 같은데...
 
  범인은 공승연 아빠인 교수일 것 같고 공승연이 외계인인거 알고 최초로 기억 차단하는 장치를 개발해서 공승연한테 적용하고 공승연은 나중에 이 사실을 알아서 현재 휴먼비가 기억을 차단하면 공승연은 기억을 다시 생각나게 하는 블루버드로 활동하는거 아닐까..
 
  그럼 공승연은 외계인이 맞는거아님? 20년이지나도 안늙었잖아
 
  써클을 어제 오늘 첨봤는데.. 공승연님은 두 교수가 만든 휴먼봇이고 아버지라 불리는 교수는 벌레봇으로 사람죽이고 여진구 쌍둥이형이 미래의 김강우님 인것인가? 미래까지 김강우님 추척하는 공승연님은 정체가 또 뭐뇨... 머리아파ㅠㅠㅠㅠ
 
  공승연도 당황한곳 같은데 혹시 동생인줄 알고 기억 찾아주려고 했는데 아니여서 강황한게ㅜ아닐ㅋ가
 
  김강우가 여진구가아니라.....우진이가아니라..... 범균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공승연은또뭐냐고
 
  홀...설마 휴먼비가 김강우나 여진구고 블루버드가 공승연아님?아빠라고 키웠던사람이 범인이라서...?! (혼자 소설을 써본다
 
  앜ㅋㅋㄱㅋㅋㅋ ㅋㅋㅋㅋ 지금 보니껀 왜 한승연이여 한정연인딬ㅋㅋ ㅋㅋㅋㅋㅋ 공승연+한정연=한승연 ㅋㅋㅋㄱㅋㅋㅋㅌ
 
  "훈훈한 자매"…정연, 공승연 출연 &원커넥트 WBC247 최상위 총판,양방 사장님 요율 문의 기존의 원커넥트 kbc 이용자분들도 다시 가입가능 총판문의 카톡 KBC147
 
  공승연 너모 예쁘고 또 새로운 애 나타나고 ㅋㅋㅋㅋㅋ 두라마 너모 어려워
 
  공승연 너무예뽀... 자발적으로 수발들고 싶다... 세상에서 가장 슬픈 거지 설거지도 할수잇어..
 
  하긴ㄴ 저번엔 땡스투에 공승연 이름 없었지
 
  893. 공승연: 아버지가 정말 좋은 차를 고르길 바랐거든요.기왕이면 그럴싸한 외제 차를 사드리고 싶었어요. 그런데 아버지는 대가족이 탈 법한 9인승 차량으로 알아보는 거예요. 그래서 아버지한테 “이제 저나 정연이를 태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