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배우 남지현 나이 키 머리 발음 학력 서강대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6. 9. 21:34

수상한파트너에서 변호사 '은봉희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남지현에 대해 알아볼게요.

 

<남지현 투표인증 사진>

 

엄친딸로도 유명한 배우 남지현은, 서강대 심리학과에 재학중인 재원으로 유명한데요.  학업과 연기(배우)의 일을 가능하면 겹치지 않게 관리해옴으로 인해, 상위권의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해요.

 

<남지현 박형식 바이크리페어샵 화보>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서는 서울로 상경한 촌스러운 '서울이'역을 맡아 사투리를 선보였었고,  '쇼핑왕루이'에서도 비슷한 '고복실'역을 맡아 또 사투리연기를 선보였었는데요.



 

그래서, 배우 남지현은 원래 사투리를 쓰는 전문배우인줄 알았답니다.  하지만 새로운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는 똑부러지는 변호사 '은봉희'역으로 서울말씨는 쓰는 아가씨로 출연중인데요.

 

<2014 kbs 연기대상 박형식 남지현>

 

이전 드라마와 다르게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줘서~ 깜짝 놀랐답니다.  밝은 칼라로 염색도 하고, 세련된 옷차림을 하니 성숙되고 어찌나 이뻐 보이든지요.~

 

 

▶ 남지현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남지현(南志鉉)
▶ 출생년도 나이 - 1995년 9월 17일 (만 21세), 인천광역시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3cm, B형
▶ 성좌/지지 - 처녀자리/돼지띠



 

▶ 학력
    - 백운초등학교
    - 상정중학교
    - 인천초은고등학교
    - 서강대학교 심리학과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남지현 제작발표회>

 

▶ 가족 - 부모님, 언니

 

 

▶ 데뷔 - 2004년 MBC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

 

 

▶ 소속사 - 매니지먼트 숲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주소 instagram.com/hyuniiiiiii_95917 



* 재미있는 댓글 모음*

  님들 수상한파트너 보세여 남지현 진짜 너무예쁘고 지창욱이랑 케미가 뿜어져 나온다구여 이건 꼭 봐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수목드라마 파트너 남지현 러브스토리 짙어져 심쿵
 
  저 쇼핑왕루이에서 처음 봤는데 서인국이랑 남지현 둘 다 찰떡이라서ㅋㅋㄲㅋ 이번에 수상한파트너 때문에 넘 좋아져가지구 필모다훑을까봐요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드라마 몇번 안보는데 수상한파트너 리얼로 꿀잼이다.... 남지현 너무예뻐 ....
 
  수상한 파트너 보는데 남지현 스타일링 개쩐다 진심
 
  수상한 파트너 이제서야 보는중인뎈ㅋㅋㅋㅋㄱ 미쳤닼ㅋㄱㅋㅋㄱ 남지현ㅋㅋㅋㅋㅋ 돈벌면 산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 지창욱 때리려는 시늉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귀엽냨ㅋㅋㅋㅋㅋㅋ
 
  수상한파트너 잠깐 봤는데 진짜..잘생기고 루이때보다 남지현 이뻐짐..
 
  릠3ㅡ 수상한 파트너 진심 보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보는내내 지창욱의 잘생김ㅠ 스윗함ㅠ 여주 남지현님과의 케미ㅠㅠ 다 보실수 잇어여,,, 오져요.. 진짜 저 뒤지는줄 알앗음 ....ㅎ
 
  아 엉덩이 남지현 너무사랑해서 수상한파트너딥디사야겟서
 
  지창욱이랑 남지현은 좋은데 수상한 파트너는 못 보겠다. ㅠㅠ 솔직히 재미가 너무 없어.
 
  진짜 지창욱 어느각도에서도 아름답고 무슨 표정을 짓고 어떤 포즈를 취하든 다 아름다우니까 수상한 파트너를 보세요 물론 남지현도 무지무지 귀엽습니다
 
  수상한파트너 보고있어여ㅠㅠㅠㅠㅠ 지창욱 미모와 어깨와 안경과 눈빛과 수트빨 그리고 남지현의 미모와 귀여움 상큼발랄함에 치이며....
 
  아나씌벌ㅋㅋ 밥하면서 수상한파트너? 보고잇는데 지창욱 섹시하네 남지현?한테 소리지르고 화내면서 삿대질하다가 넥타이 조금 풀고 진정하는데 이렇게 섹시할수가업다 충성충성
 
  수상한 파트너 배우 남지현씨 캐릭터도 너무 좋고ㅠㅠㅠㅠ 할 말 다하는 캐릭터 얼마만이지
 

  어떠니 나와 함께 웃는게 어떠니 나와 함께 걷는게 얼마전에 수상한 파트너 제대로 정주행 했는데 빠져버렸다 ㅠㅠ 지창욱 너무 잘생겼고 남지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고 짝사랑 대대대 공감이구
 
  수상한 파트너 1화부터 재방보는데 남지현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지창욱이랑 잘어울리고ㅠ ㅠ 그리고 지창욱 너무너무너무잘생김 ㅠ ㅠ ㅠ ㅠ크흑 ㅠ
 
  오늘 꿈 레알; 내가 바다로놀러갓는대 팬셤이 업서서 포기햇다가 갑자기 수상한 파트너 가 내눈앞에 펼쳐지면ㅅ서 키스하는게 나오는데 지창욱이랑 남지현이 코(콧물아님)를 빠는게(?) 취미여서 코를 "서로" 빨다가 미끄러져서 입술로가서 갠장히 찐한 키스를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