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하이라이트 이기광 나이 키 혈액형 가족 별명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5. 19. 15:32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시크하고 생각보다 말이 없다는 이기광 (성격)에 대해 알아볼까요?????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을 보니, 아이돌이자 배우로서 일을 할때 빼고는, 대부분의 사간을 운동하는데 할애한다고 합니다.

 

 

▶ 이기광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이기광(李起光)
▶ 별명 - 꽝꽝이, 기광구, 걸음이 느린 i, 익익왕, 침부자



 

 

▶ 출생년도 나이 - 1990년 3월 30일, 광주광역시
▶ 본관 - 광주 이씨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0cm, 58kg, A형
▶ 포지션 - 리드보컬, 메인댄서
▶ 특기 - 춤

 

 

▶ 학력
    - 나주 노안남초등학교
    - 용마중학교
    - 면목고등학교
    - 아현산업정보학교 실용음악과

 

    - 서울종합예술학교 무용예술학부
    - 동신대학교 방송연예학과
    - 경희대학교 대학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이혜광
▶ 소속그룹 - 하이라이트



 

 

▶ 소속사 -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09년 AJ 싱글 'First Episode A New Hero'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주소 instagram.com/gttk0000

 

*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71-11.비가오는날엔.이 무대 레전드ㅋㅋㅋㅋㅋㅋ 폭우오는날엔으로 바뀜ㅅㅂㅋㅋㅋㅋ 이기광 분이 제일 웃김 진짜 ㅋㅋㅋ 아니 지금 비 때문에 숨을 못쉬잖아요 피디님 ,, ㅋㅋㅋㅋ htt…
 
  W.앤젤러 님의 꽃집의 남자는 예뻐요. 이기광 손동운
 
  [안내] 잠시 후 11시 이기광님이 출연하는 `써클 : 더 비기닝`이 방송됩니다! 앞으로 이기광님이 보여줄 스마트 지구 시청 보안과 공무원 `이호수`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자, 지금부터 스마트지구에서…
 
  렇게 넓디 넓은 세상에서 오빠랑 같은 나라에 태어나 오빠를 알 수 있다는 건 정말로 기: 적같은 일인 것 같아요, 너무 좋거든 ㅠ_ㅠ 광: 나는 우리오빠, 빛나는 이기광만 항상! 응원할게요, 사랑해요♡
 
  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쏘비스트♡
 
  누구한테도 지고싶지 않고, 이만큼 비스트가 훌륭한 팀이라는걸 알리고 싶어서 정말 앞만보고 열심히 연습했던것 같애. , 기광오빠
 
  W.앤젤러 님의 꽃집의 남자는 예뻐요. 이기광 손동운
 
  포스터를 보면서 포스터 속의 인물들이 빨리 살아나서 움직여줬으면 좋겠다 싶다. 포스터 속의 모습 그대로 움직이기까지 한다면 내가 있는 그곳이 내 무덤일꺼야ㅋ 나대지마 심장아!!!를 외치겠지ㅋㅋ
 
  170320 데뷔쇼케이스 미정이분들 오래봐요.!
 
  수면 포기하고 이기광 나혼 보기로 햇다 (야
 
  이번 앨범도 진짜 대박임 ㅜㅠ 계속 꽃길만 걸어가요
 
  꽃길만 걷게 해줄래요. 항상 그자리 그대로 기다릴께요!
 
  리패키지에 이거 포함인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늦은 시간에~ 늦은 시간에 자꾸~ 늦은 시간에 자꾸 전화~
 
  흑..흑.. 흑흑흑... 긱앙 내가 많이 사랑하고.. 너무 잘생겨서 눈물이 눈앞을 가린다.. 모두 이기광을 봐줫음좋겟다 ... 입꼬리 꼭꼭 집중해서 봐줫음 좋겠고 이건 제발 제발 고화질 저장했음 좋겟다 드위터에 안올라…
 


  이기광씨 처음 봤을 때 야마다 유기님 만화에서 나온 것 같다고 생각했었던 게 기억나서 오랜만에 그림을 봤는데 어? 내가 생각했던 그림이랑 좀 다른 것 같은데 그럼 제가 생각했던 그림의 작가님은 누구시죠? 그런데 누구면 어떻겠습니까 정말 그림 같은 얼굴
 
  설령 진짜였다고한들 실망하는것도 웃기지 윤두준 허가윤 이기광 현아 때도 탈덕했었지 말그대로 설인데; 탈덕하는건 뭐라 안하겠는데 어디가서 나 쟤 팬이였는데~는 하지마라 졸라 부끄러우니까
 
  같이 보러가여><>< 이기광도 나온대요 눈호강하러 가려구여
 
  HIGHLIGHT 1st Mini Album REPACKAGE `CALLING YOU` 내가 한것도 마음에 드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황사보단 나을...까....

 

- 하이라이트 윤두준 나이 키 학력 종교 인스타그램

- 하이라이트 용준형 나이 키 교정 얼굴 사진 별명 인스타그램

- 하이라이트 양요섭 나이 키 별명 학교 학력 인스타그램

- 하이라이트 손동운 나이 키 별명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