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곽동연 나이 키 학교 학력 데뷔 연기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6. 9. 04:15

구르미그린달빛에서 호위무사역을 멋지게 소화했던 배우 곽동연은 고등학생으로 혼자사는 모습을 비췃던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짠내나던 모습이 기억나는데요. 

 

 

배우 곽동연은 연기생활을 위해 지방에서 혼자 상경했다고 해요.  큼직큼직한 이목구비가 인상적인 미남형 얼굴의 소유자랍니다.  실용음악과 출신이라고하니, 언젠가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도 볼 수 있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 곽동연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곽동연(郭東延)
▶ 출생년도 나이 - 1997년 3월 19일, 대전광역시




▶ 가족 - 아버지, 누나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8cm# A형


 


▶ 성좌/지지 - 물고기자리/소띠
▶ 학력
    - 문래중학교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데뷔 - 2012년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 소속 - FNC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kwakdongyeon0


 



*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곽동연 배우님 덕질하는 계정입니다. 주로 기사를 아카이빙하고 배우 본인의 sns 소식 등을 업데이트합니다. 짤이나 사진들은 문제가 되지 않는 선에서 언제 어디든 퍼가셔도 됩니다. 봇 아닙니다. 말걸어주시면 대답해요. 함께 덕…
 
  상은을 보지 말았어야...ㅋㅋ인지는 도경수+곽동연 닮았는데 부담스러운 외모를 갖졌지만 맑디 맑은 ㅠㅠ 구하이는 큰 눈에 넓은 어깨 맑은 피부 크헝 맑은 느낌 너무 좋음 11화 계속 생각 남ㅎㅎㅎㅎ 구하이 화내면 짱 무섭 성량이 무섭
 
  센스있는 2+1개의 초와 귀염터지게 불 끄는 배우님이 담긴 축하영상. 편하게 츄리닝 입고 있는 배우님도 너무 좋고 ㅠㅠ 아니 뭐 다 좋아 ㅠㅠ 안 좋은거 없어 ㅠㅠ 배우님 사랑해. 미리부터 생일축하해요 (찡긋
 
  유선호 곽동연 닮음 나 지금 너무 닮앗다...., 이거 너무 써방하기 싫은 트윗..
 
  인생학교 현장사진 홍기님 배우님 셀카찍는 것에 왜 모든 이목이 집중된거지?ㅋㅋㅋ 카메라도 출연진분들도 심지어 정자 아래 계신 분들도 다 홍기님이랑 배우님만 보고있어ㅋㅋ
 
  5. ㅋㅋㅋㅋㅋㅋㅋㅋ저 곽동연 닮았데요.. 그 구그달에 나온.. 보검님과 함께있던 검은 사나이.....
 
  youngbin is also a ㄱ. wow i should stop this list already before it gets too long. 권순영 곽동연 강찬희 김영빈
 
  개소리야 ㅅㅂ 아니 곽동연분이 엔플라잉인줄날앗ㅇ다고 ㅋ...
 
  추천 7탄! "우리의 아픈 역사를 마음에 품고 사는게 최소한의 도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배우가 <눈길>을 응원합니다.
 
  우리들의 인생학교 포스터가 나왔네요 5월 14일 일요일 밤 9시 20분!!! tvn에서 첫 방송입니다 많이 시청해주시고 주변에도 입소문 내주세요
 
  쌈마웨에 곽동연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웃는 것도 이쁘고 사진찍힐 때 애교도 넘치고, 그러면서도 클로징 멘트는 저렇게 진지하게 소화하는 사람. 매력이 다양해서 매번 반하게 되는 우리 곽배우님. 덕질하는 하루하루가 즐거워서 좋다.
 
  2/23(목)~2/26(일) 잠시 자리를 비운 대신 나흘동안 를 맡아줄 스페셜 디제이를 소개합니다! 배우 동연DJ의 진행!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요~ 문자참여
 
  요즘 근데 진짜... 배우소속사 스틸찍어서 블로그 포스팅 올려주는거 너무 조은떡밥같아여 저번에 구그달 할때 포스팅 보다가 곽동연 배우 소속사에서 올려준 포스팅 보고... 우왕... 고화질.. 데세랄컷.... 부럽...
 


  곽동연이 누군가햇더니 구그달에서 호위무사로나왓던애군 호위무사는 항상옳다
 
  곽동연도 죤나잘생겻다.... ㅠ 요즘짐자 다시 3d에 치이고잇는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인라 틀자마자 너무 터졌지만 진정하고 계속 봤... 누구의 댓인지 모르겠지만 배우님 미ㅊ... 아... 아닙니다 ㅋㅋㅋㅋ 맨정신에 이렇게 노시는걸 보니 꼭 같이 노래방 가고싶단 생각을 했고요 ㅋㅋ
 
  곽동연 연기 개웃겨 진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찌질하고 계속 쳐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쌈 마이웨이 보세요 곽동연 진짜 잘생겼어
 
  타인의시선에 대해 고민이 많으신 배우님께 나토리호겐의≪신경쓰지 않는 연습≫추천드려요. 저는 주변을 많이 의식하는 성격땜에 스스로 지쳐있을때 즈음 읽어봤었는데 맘이 한결 가벼워졌었어요. 배우님의 고민에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반응형